•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자본 없는 가슴수술 포기

안녕 2023-09-09 (토) 23:22 10개월전 727 [CODE : 4672E]
내 몸 수술하면서 이런 말 하는게 한심한 거 알지만 그래도 솔직하게 말할곳이 여기 밖에는 없네요.

남친보다 작은 가슴이라 남친반응도 신경쓰이고..
사실 남친은 별 생각 없는거 같은데 제가 지레 걱정하는거죠, 어디 사이트에 내몸이 어쩌니 글 올리지는 않을지 자기 친구들이랑 여친 가슴이 작네 어쩌네 말하지는 않는지 진짜 이런게 콤플렉스인지 정신병 걸릴 거 같았어요

치밀유방에  a컵도 반은 비는 수준이라 객관적으로 봐도 작은가슴 맞아요.. 눈 딱감고 가슴할까 고민했는데 그러기에는 겁이 너무 많네요.. 부작용이나 남친이 수술한 가슴 싫어할까 겁도 나고 당장 부작용 아니어도 몸에 넣고 언제 파열되나 전전긍긍할 성격이라..

여기와서 가슴 글 보니 의사들이 말로는 문제 없으면 평생간다-말하지만 짧으면 5년 길어도 10~15년 안으로 교체하는거 같더라구요.. 진짜 20년 이상 가지고 계시는 분은 진짜 여러사이트 돌아다니면서 다섯분도 못 본거 같아요..

말이 문제 없으면이지
탱크로 밟아도 문제 없다는 보형물이 몸 안에서 파열되었다는 글은 왜 이렇게 많이 보일까요? 그분들이 다 탱크에 밟힌건 아닐텐데.. 사실 우리 몸은 훨신더 복잡하니까요. 잘 알지 못하지만 이물질을 거부하는자연스러운 신체 반응이 부작용이니 뭐니 이름으로 불리는것도 뭔가.. 싶고 사실 우리몸이 건강하게  제 기능을 하고 있다는 증거 잖아요? 보형물에게는 부정적인 영향이지만요.

넣고 빼고 최소 두번 전신마취에 상반신 절반을 가르고 실리콘을 껴 넣는데 이 수술에서 제가 할 수 있는거라곤 의사를 믿으면서 물 떠넣고 비는것 밖에 없네요.. 상담도 다녀오고 여러 고민을 해봐도 너무 무력함이 느껴져요.. 그냥 이렇게 태어난건데 목숨 걸고 큰 가슴을 위해 수술해야 할까요.. 가슴이 진짜랑 구분이 안 될 정도라면 몰라, 자본 없으면 촉감도 모양도 만족도가 확연이 떨어지고. 전 진짜 누울일만 생기면 가슴만 의식될거 같아요.. 워낙 남의 눈치 많이 보기고 하고. 그러니까 제가 가슴수술 고민했겠지만요ㅎ

아무튼 전 이제 포기에요.
수술 날 잡고 취소하면서 예약금 뺀것도 두번..  이제는 못하겠어요.
저는 이제 그만하겠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수술을 해도 무척 만족스러운 분도 계실거고 분명 후회하는 분도 계시겠죠.

가슴수술 하신분도, 안하신 분도  모두 만족스럽게 삶을 사시길 바라요.
저처럼 타인을 위해 수술하지는 말고 현재와 나중의 나를 위해,  스스로 사랑하게되는 큰 방법 중하나라면  그제서야 많은걸 걸고 수술대에 오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너무무리하지는 마세요.
절대로 간단하지 않고.
절대로 쉽지 않습니다.
무통이다 일주일이면 회복된다 여러가지 말에 기대하지말고 큰 부작용과 가끔 찾아올 걱정을 모두 준비하고 충분한 돈과 시간. 마음의 준비를 가지고 오시면 될거 같습니다. 
돈이 부족하면 선택지가 좁아지고 내가 못하게 된 결정애 대해 후회하실 겁니다. 돈있어도 안하는것과 돈없어서 못하는건 큰 차이가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하면 회복중에 무리하게되고 주변 눈치를 보게될겁니다. 반드시 충분한 여유시간을 두시길 바랍니다.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만약의 부작용이나 사고에서 회복하기 어려울겁니다. 수술 동의서에 싸인하기전까지 계속해서 고민해 보세요.

성형은 참 삶을 여러모로 바꿔놓네요. 차라리 방법이 없었으면 그냥 인정하고 살았을텐데 돈이 있으면 해결된다는 식이니 ‘혹시’망가질 미래는 제쳐두고 미약한 가능성에 목매달게 되는거 같아요.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요 미용에 치중하다보면 건강을 놓치기 쉬워요. 
결국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안녕

Written by
App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익명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4EA7F] 신고 주소
흰둥ol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43EA4] 신고 주소
판다바오 10개월전 10개월전 [CODE : 3F3BD] 신고 주소
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00
|
의견참여 10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가슴확대
지방융해주사
레이저
보톡스
필러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더힐피부과의원 동대문점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인모드300샷 예전에 신사점에서 맞았는데 지금은 지점이 없어진듯? 여기 친절하고 깔끔해서 좋았는뎅ㅜ 나피부 얄은편이고 처음 맞았을 때 나는 너무 아파서 선생님한테 단계를 낮춰달라했어ㅜㅜ볼살 빨아들이는거 같은건 괜찮은데 레이저하는건 (점점 뜨거워지는거) 그거는 못참겠도라..나 치아교정하느라 생니도 5개나 뽑아본 사람인데ㅋ 넘 아푼데 더 낮추면 효과못볼 수도 있다고해서 킵고잉ㅠ 끝나자마자 얼굴이 멍자국 대박이었고 효과는 한두달걸쳣서 나타난댔는데 심부볼은 당…
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VS라인의원 강남점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다른데서 17회 여기서 5회 뱓았어요. 대기 시간 없이 딱 맞춰 받을 수 있는게 장점이었고 예약잡기가 어려운게 단점이었어요. 기억에는 장파장 사용하는 아포지 프로였나 있다고 해서 갔는데 의사가 말하길 단파장만 사용할거라고 둘은 용도가 다르다고 하네요. 털이 워낙 많아서 뿌리가 깊은 녀석들은 제모가 안되고 이전 17회동안 끝까지 남아있어서 좋은 기계 찾아 간건데 그 부분에 대안 보완은 안됐습니다. 그냥 레에저 제모는 한달에 한번 관리받는다고 생각하려고요.…
23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6월에 람스로 부유방이랑 저고리살 뒷볼록 좀 뽑고 왔어~난 왜 이걸 지금 했을까 후회해...20대에 했음 삶이 달라졌을 것 같아~ㅎ 진짜 이번생에는 절대 못뺄줄 알았는데~~다른 예사들처럼 드라마틱하게 빠지진 않았지만 난 조금씩 빠지고 있어 만족이야... 나같은 애기엄마들도 제에발 포기하지 마~~!!
34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149 좋아요 0
처음 방문할 때 후기에는 여성분들이 많으셔서 좀 뻘쭘할 것 같았는데, 의외로 저를 제외한 남성분들도 많이 있으셔서 그나마 좀 덜했습니다. 그리고 예약 날짜를 잡고 6월 25일에 방문을 했습니다. 도착해서 예약한 사람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어물쩡거리고 있었는데,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바로 옷을 갈아입고 시술실에 들어갔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되게 깔끔해보여서 위생적으로는 되게 괜찮더라구요. 바로 마취하고 시술을 진행하는데 기본…
3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셀피성형외과의원 댓글 4 조회 63 좋아요 0
코수술 하고온지는 몇개월 됐는데 회복하자마자 바로 일하느라 이제 후기올린당 (리뷰나 이런거 잘 안남기는데 넘모 만족해서..ㅋㅋ) 수술하기 전에 내 코는 옆에서 보면 매부리도 살짝 있고 특히나 정면에서 보면 코끝쪽이 완전 뭉툭? 퍼진 느낌이라 쉐딩만 미친듯이 했었어 코수술 하기로 마음먹고 나서 성예사나 어플 찾아보면서 병원 엄청 찾아봤고 서울까지 갈 시간이 안나서 집근처 서면으로 상담 다녔고 셀피에서 수술 받았어 아마 사람마…
39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넙대대한게 스트레스였는데 많이 갸름해져 진짜 잘했다 싶어 두 얼굴살이 전체적으로 빠지고 라인 많이 갸름해지다보니까 다이어트도 더 열심히 하게되네? 약간 자극받아서 좀만 관리해볼까 라는 욕심이 생기더라구 ㅋㅋㅋㅋ 다시 돌아가서 수술할거냐고 한다면 1초 망솔이지도 않고 바로 할거야 그땐 더 빨리 해야지 ㅋㅋㅋㅋ 주말포함 3일 쉬고 출근했구 주위에 다 말해놔서 회사 동료들도 어떤지 궁금해서 찾아오고 그랬어 생각보다 붓기 멍 심하지 않아서 다들 신기해하…
4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쁠리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코수술 할 때 내가 가장 크게 결심한 게 ‘무조건 자연스럽게!’ 였어 다들 자연스럽게 하면 후회한다~ 하는데 과하게 수술해서 부작용으로 고생하고 싶진 않았음,,, 그래서 코 옆라인 모양만 어떻게 잡히면 좋겟단 마음으로 병원 찾아서 상담 때 가장 친절하고 옆라인 디자인이 맘에 들었던 원장님 픽해서 수술했구 이제 두 달 지났구~ 프로필 사진 찍은 김에 가져옴 ㅎㅎ 수술 후 2주차 자신감 붙음서 옆라인으로 사진 찍기 시작했을 때임!…
42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난 진짜 빅사이즈쇼핑몰이란 쇼핑몰은 다 뷔뷔아피인데 심지어 안맞을때도 있는ㅠㅠㅠ세자리 빅사이즈야 지방추출주사는 말랐는데 부분비만인사람들 추천글을 많이 봤는데 나는 수면마취도 무섭고 연차도 별로없어서 고민하다가 추출주사로 진행했음! 수원에서 오랜경력과 칭찬많고 유명한 병원에서 발품 열심히팔아서 했어 !! 돈주고 받으면 고생한게 아까워서라도 내 스스로도 다이어트동기부여가 되지않을까 해서 많은 부위중에 살찌기전부타 고민이었던 복부를 했어 지금…
5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7 좋아요 0
서울에서 또 새로 이직하셨더라고요 ㅠㅠ! 눈을 너무 독창적이고 현대미술적으로 만들어주셔서 개성적이고 좋아요! 타병원 알아보고 있었는데 발견해서 너무 반갑네요 ㅎㅎ^^ 수술 후 as관련해서 상담받고 재수술하기로 했는데 인사도 없이 다른병원으로 이직하셔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이 글은 공공의 이익을 위한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57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