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ㅇ야 에서 쓴거 그대로 복붙 한거니깐 존댓말 한거 이해해줘
제가 궁금한거 있으면 카페에서 물어보기보단 병원에 많이 물어보는편입니다
3월 8일에 광주 ㅇㅇㅋ에서 코성형을 했구요.
저번주 화요일(3월 14일) 제가 콧물이 자주흘려서 코세척언제 부터 할수 있냐고 여쭈어 봤는데 3-4주 정도 됐을때 다시 본인(의사선생님) or 실장님에게 물어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오늘(3월 20일)코 실밥을 빼길래 코 실밥 풀면 코세척 할 수 있는거 아닐까해서 원장선생님에게 다시 물어봤습니다 근데 화남반 짜증반 섞인 말투로 저번주에 알려주지 않았냐 하더라고요?
그리고 원장 선생님이 나가시고 계시던 간호사 분이 한술 더 떠서 나눠준 종이에 다 써져있다고 저를 다시 혼내시거예요.
그래서 "잉? 나 뭐지? 왜 나 혼나는거지?" 내가 잘못한건가 생각으로 그 병원 실장님에게 여쭈어봤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제가 똑같은거 또 질문 할수 있는거 아니냐 왜 화내는거냐고 기분이 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실장님이 죄송하단 인사말과 함께 기분 언짢게 병원에서 나왔는데
이건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병원에 올라가서 실장님에게 원장 선생님이랑 이야기 하고 싶다고 해서 원장 선생님과 다시 만나 왜 화내신거냐고 고객 입장에서 또 다시 한번 물어볼수 있지 않냐고 하니깐 제가 앞에 말한 3월 14일에 말하고 저번주 금요일(3월 17일)에 제가 코세척 질문 했다고 하더군요 (우선 제 입장에서 3월 17일 금요일에 하품, 웃으면 안되냐고 질문 했었는데 금요일에도 코세척에 관련돼서 질문 했다하는데 제 기억엔 없음)
근데 그걸 다 떠나서 질문 한거 또 질문 한게 잘못된걸까요?
제가 처음 이번에 성형 해본거고 궁금한게 많기도 하지만 고객입장에서 물어본거 또 질문 할 수 있다고 생각 되는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시나요?
제 행동이 잘못 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