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화가 나서 씁니다

난슬프지않아 2022-08-08 (월) 01:56 3년전 8851 [CODE : 7DFCC]
https://sungyesa.com/new/free/2237091
첫 수술 후 사진입니다. 콧구멍이 저게 말이 되나요??? 너무 높아서 콧구멍이 11자가 됐네요.

<첫 수술 후 사진입니다. 콧구멍이 저게 말이 되나요??? 너무 높아서 콧구멍이 11자가 됐네요.>


2022년 1월 초에 강남 유명한 성형외과에서 코 수술을 했습니다. 새해인 만큼  성형도 잘 되어서 행복하게 지내보자! 다짐 했었습니다.

저는 얼굴을 많이 드러내야하는 일을 하고있다보니
인위적이지 않고 무조건 티 안나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첫 상담때 신신당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수술 당일, 병원에서 오라는 시간보다 더 일찍 와서 기다리는데 의사분께서 차가 밀려서 좀 늦을거같다고 저보고 좀 기다리라고 하시더라구요^^ 분명 저도 차타고 왔는데 말이죠 ?? 그렇게 상담실에서 홀로 1시간을 앉아있었습니다 ㅎㅎ

거기까진 어찌어찌 이해했습니다 그럴 수 있죠.

그렇게 수술 들어가기전에 마지막 상담을 하는데,
보통 코수술 할때,  코수술을 어떻게 할 것인지 설명해주시면서 코에 수술 계획을 스케치?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그런 과정도 없고 그냥 잘해드릴게요 한마디 하고 수술실로 올라가시더라구요?

코수술을 너무 많이 하셔서 이런 과정은 그냥 필요없다고 느끼시는건가? 하면서 의사분에 대한 믿음을 계속해서 가졌습니다.

근데 역시. 첫수술은 망했습니다.
코가 외국인보다 훨씬 높게 되었고, 자기 마음대로 막 높여놓아서 사람들 못 만나는건 당연하고 , 원래 계획되어있던 일정들도 다 취소하면서 그냥 폐인이 되었습니다.

붓기이길 빌었는데 그것도 아니었고, 그냥 망쳐놓은거 였습니다.

경과보러 갈때 의사분께 너무 높은데 이거 맞냐고 여쭤보니
붓기라고 하시고 나 몰라라 가버리시더라구요

거기서 전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방법은 재수술이래요. 그것도 6개월 뒤에.

전 그렇게 6개월동안 아무도 못만나고, 거의 매일을 울면서
집에 틀어 박혀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울컥해요.
새해 1월부터 그렇게 고생을 하니..
그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마음이 너무 아파요.

그렇게 길고 길었던 6개월을 견딘 후, 저는 전체제거를 생각하고 다시 병원에 왔습니다. 의사분께서 전체제거 하기엔 너무 아깝다며 저를 설득하려 하셨지만, 저는 무조건 확고했습니다 .

하지만 실장님께서도 너무 아까울거 같다며 제거보단 재수술을 하는게 어떻겠냐 하면서 설득하셨습니다.

저도 사실 옛날 코로 돌아가기는 싫은데, 재수술 해도 마음에 안들면 그땐 진짜 제가 극단적으로 행동을 할 것 같아서 무서운 마음에 전체제거를 결심한거였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설득에 진짜 마지막으로 딱 한번만 원장님을 믿고 재수술을 해보자 생각했습니다.

재수술 당일.
수술실 가기전에 의사분께 제가 원하는 바를 최대한 말씀드리려고 하는데, 듣는둥 마는둥.. 알겠다고 하고 가버리시길래. 화가 너무 났습니다. 가는 의사를 다시 붙잡아서 , 다시  원하는 바를 말씀드리고 , 다시 한번 실패하기는 너무 싫고 두렵고 무서운 제 마음까지 다 털어놨습니다.
의사님께서는 코를 줄이는 건  정말 어렵지 않다며 걱정하지 말라고 해주셨습니다.

이젠 진짜 행복해질거라는 마음으로 수술실에 들어가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결과는 뭐가 달라진지 모르겠습니다.
코를 완전히 줄여달라고 그렇게 강조해서 말씀을 드렸는데, 전에 비해서 줄은건지도 모르겠고 흉터만 더 선명해졌습니다. 결국 또 제 말에 경청하지 않았다는거죠..

또 다시 6개월 기다리고 있구요.
이젠 그냥 체념하고 피노키오 소리 들어도 사람 만납니다.
이젠 눈물도 안나요 .
그냥 의사분이 너무 너무 밉습니다.
그런 사람을 의사라 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의사분의 태도가 별로거나, 본인이 원하시는 바에 경청해주지 않는 의사분들은 무조건 걸러야합니다.
진짜 무조건 입니다..
이러면 절대 수술 결과가 잘 나올 수가 없어요.
그리고 코수술 하기전에도 정말 신중히 생각하시길 바래요… 저는 제 주변에 코수술 한번에 성공하신 분들 많아서, 그냥 유명한 대형 성형외과에 가기만 하면 무조건 성공인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전 항상 운 좋은 삶을 살아왔기에 코도 분명히 성공 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수많은 부작용 사례들을 보면
 ‘에이 나는 운이 좋아서 저럴 일은 없지~’ 하면서 넘겼었는데.. 재수술을 두번 이상 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이젠 코가 마음에 드는 모양이 되더라도 , 우울한 모습으로 너무 오랫동안 방치되어있었기 때문에 , 원래 밝았던 제 모습으로 돌아갈 수 없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Written by
App

6,144,438
6,064,35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도쿠도쿠 3년전 3년전 [CODE : 3F3C2]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48197
진짜 마음이 안좋네요. 저도 코 수술을 고민중인데 결과가 원하지 않게 나오면 너무 우울할것 같아요 ..
무기발 3년전 3년전 [CODE : 85283]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48235
어느 병원인지 초성댓글 가능하실까요?
sullensins 3년전 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96135
* 비밀글 입니다.
리멤버여서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17321
* 비밀글 입니다.
cucucui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58751
* 비밀글 입니다.
소댕댱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616495
* 비밀글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87
|
의견참여 87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중년눈성형
가슴확대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22 좋아요 0
지금은 어디 병원애 잇는지 모르겟는데 자꾸 옮기거든 유 상 ㅅ 의사야 코 첫코인대 이렇게만들어서 너무 감사하더라고 7번이나 해서 겨우 고쳣어 너내들도 조심해서 하길 바래 재수술도 그사람이 해줫는데 또 망해서 그냥 전액 환불 받음
11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26 좋아요 0
병원 - 글램성형외과 지인추천으로 방문하게되었는데 병원직원분들이 원장님 실력에 대한 믿음이 가득해보여서 저도 더 믿음이 갔습니다 딱 2 군데만 비교했고 가격은 비쌌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결정했습니다 우선 상담시에 과한 권유나 예약금 강요도 없으셨구 윤곽 양악 딱 두가지 부분만 전문적으로 수술하시는것도 좋았습니다 광대부분이 많이 매끈해져서 선글라스나 모자도 잘어울리고 약간 무턱느낌이 있었는데 확실히 개선이 된것같아요 아직은…
1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로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4 좋아요 0
8월 6일에 수술해서 한달차 됐어요 콧대 실리콘과 기증늑연골 , 귀연골 사용했습니다 !! 수술 전 콧대가 전체적으로 낮고 콧볼은 넓어보이는 복코여서 제가 원하는 날렵한 이미지와는 맞지 않아 고민이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첫 수술이기도 하고 , 기본적으로 모르는 부분이 많았는데 상담실장님께서 어떤 재료를 어떤식으로 어떻게 써서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 세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대충이 아닌 CT 사진을 기반으로 짚어가며 설명 해주시니 신뢰도 50%…
55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85 좋아요 0
어렸을때부터 다른 부위에 비해 허리가 통짜여서 고민이었는데 바디라인이 넘 스트레스 받아서 지방흡입 이식 질렀음 겁 진짜 많고 수술전에 걱정도 많이 했는데 결과 만족함 ㅠㅠ 내 허리 어디갔나 싶더라구 앞으로 허리 조금더 빠지면 더 잘록해서 좋을것같아!!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3 좋아요 1
전부터 고민이었던게 정면 콧구멍 노출 + 매부리였고 나는 마취 하는거나 재료 넣는게 부담이 너무 커서 재수술 병원에서 첫수 하게 됐어 내가 원한건 대강 이랬음 1. 코는 높게 하는데 수술 티X 코끝을 동글동글하게. 2. 전체적으로 높게X 필요 부분만 입체감 줘서 자연스럽게 하기 상담 몇 군데 받다보니 나랑 맞는 재료가 자가늑이란 걸 알게 돼서 자가늑 알아봤는데 다 쓸 수 있는게 아니라 뼈가 딱딱해지지 않은 상태에서만 쓸 수 있다더라 근데…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드레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기본 콧대는 어느 정도 있는 편인데 좀 더 입체감 있는 얼굴+콧등 매끄럽게 개선 원해서 코필러 맞았어 수술은 여러모로 부담이 커서 필러로 알아본건데 원장님이 니즈 캐치가 빠르고 미감이 좋으신 거 같아 입체감 있는 얼굴이라 해서 인위적으로 보이는 건 싫었는데 이목구비 비율 맞춰서 예쁘게 디자인해주신 듯! 시술할 때도 원장님이 진짜 공들여서 몰딩해주신다는 게 느껴졌어 전체적인 모양이나 라인 등등 아쉬운 부분 없이 마음에 들어서 나처럼 자잘하게 아쉬운…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설마 나 알아보는 사람 없겠지..? 하면서 올리기ㅋㅋ 나 좀 졸린 눈이라서 눈매 교정은 뭐 상담 안 받아도 당연했고 트임은 앞트임 정도 생각했는데 밑트임도 같이 추천 받아서 그렇게 했어 ㅇㅇ 원래 절개는 절대 하기 싫어서 매몰 추천 해준 곳에서 하려고 했는데 매몰 했다가 풀렸다는 친구들이 두세명 있어서 다들 절개로 재수 했거든.. 그거 보고 나도 절개로 해야하나 ㅠ(절개로 추천한 곳도 있었음) 진짜 고민 미친 듯이 했었다.. 그…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1 좋아요 0
어렸을 때부터 눈밑이 큰 고민이었고 아직 20대 후반이지만 나이가 들수록 눈밑 고랑이 좀좀 더 심해져서 웬만한 하이라이터, 컨실러 다 써봤어요. 간단한 메이크업이라도 항상 1시간 이상 걸리는데 안 가려지는 고통... 이번에 가족사진+프로필 촬영과 석사졸업식 앞두고 있어서 예쁘게 기록을 남기고 싶다는 마음에 드디어 눈밑지 하기로 결심했어요. 인생 첫 수술이라 많이 떨렸지만 실장님과 원장님께서 상담 내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질문에도 잘 답해주셔서…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부분절개 쌍수 한달차 붓기 쫌 있기는 한데 눈 앞머리 / 끝 라인 비대칭 이거 짝짝이 일까요? 눈 앞머리 한쪽은 선명하고 깊은데 한쪽은 끊긴 느낌이라고 할까요? 흐릿합니다.. 끝라인은 한쪽은 아래로 한쪽은 위쪽으로 올라간거 같아요 쫌 기다려봐야할까요?ㅠㅠ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