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화가 나서 씁니다

난슬프지않아 2022-08-08 (월) 01:56 1년전 7662 [CODE : 7DFCC]
첫 수술 후 사진입니다. 콧구멍이 저게 말이 되나요??? 너무 높아서 콧구멍이 11자가 됐네요.

<첫 수술 후 사진입니다. 콧구멍이 저게 말이 되나요??? 너무 높아서 콧구멍이 11자가 됐네요.>


2022년 1월 초에 강남 유명한 성형외과에서 코 수술을 했습니다. 새해인 만큼  성형도 잘 되어서 행복하게 지내보자! 다짐 했었습니다.

저는 얼굴을 많이 드러내야하는 일을 하고있다보니
인위적이지 않고 무조건 티 안나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첫 상담때 신신당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수술 당일, 병원에서 오라는 시간보다 더 일찍 와서 기다리는데 의사분께서 차가 밀려서 좀 늦을거같다고 저보고 좀 기다리라고 하시더라구요^^ 분명 저도 차타고 왔는데 말이죠 ?? 그렇게 상담실에서 홀로 1시간을 앉아있었습니다 ㅎㅎ

거기까진 어찌어찌 이해했습니다 그럴 수 있죠.

그렇게 수술 들어가기전에 마지막 상담을 하는데,
보통 코수술 할때,  코수술을 어떻게 할 것인지 설명해주시면서 코에 수술 계획을 스케치?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그런 과정도 없고 그냥 잘해드릴게요 한마디 하고 수술실로 올라가시더라구요?

코수술을 너무 많이 하셔서 이런 과정은 그냥 필요없다고 느끼시는건가? 하면서 의사분에 대한 믿음을 계속해서 가졌습니다.

근데 역시. 첫수술은 망했습니다.
코가 외국인보다 훨씬 높게 되었고, 자기 마음대로 막 높여놓아서 사람들 못 만나는건 당연하고 , 원래 계획되어있던 일정들도 다 취소하면서 그냥 폐인이 되었습니다.

붓기이길 빌었는데 그것도 아니었고, 그냥 망쳐놓은거 였습니다.

경과보러 갈때 의사분께 너무 높은데 이거 맞냐고 여쭤보니
붓기라고 하시고 나 몰라라 가버리시더라구요

거기서 전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방법은 재수술이래요. 그것도 6개월 뒤에.

전 그렇게 6개월동안 아무도 못만나고, 거의 매일을 울면서
집에 틀어 박혀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울컥해요.
새해 1월부터 그렇게 고생을 하니..
그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마음이 너무 아파요.

그렇게 길고 길었던 6개월을 견딘 후, 저는 전체제거를 생각하고 다시 병원에 왔습니다. 의사분께서 전체제거 하기엔 너무 아깝다며 저를 설득하려 하셨지만, 저는 무조건 확고했습니다 .

하지만 실장님께서도 너무 아까울거 같다며 제거보단 재수술을 하는게 어떻겠냐 하면서 설득하셨습니다.

저도 사실 옛날 코로 돌아가기는 싫은데, 재수술 해도 마음에 안들면 그땐 진짜 제가 극단적으로 행동을 할 것 같아서 무서운 마음에 전체제거를 결심한거였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설득에 진짜 마지막으로 딱 한번만 원장님을 믿고 재수술을 해보자 생각했습니다.

재수술 당일.
수술실 가기전에 의사분께 제가 원하는 바를 최대한 말씀드리려고 하는데, 듣는둥 마는둥.. 알겠다고 하고 가버리시길래. 화가 너무 났습니다. 가는 의사를 다시 붙잡아서 , 다시  원하는 바를 말씀드리고 , 다시 한번 실패하기는 너무 싫고 두렵고 무서운 제 마음까지 다 털어놨습니다.
의사님께서는 코를 줄이는 건  정말 어렵지 않다며 걱정하지 말라고 해주셨습니다.

이젠 진짜 행복해질거라는 마음으로 수술실에 들어가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결과는 뭐가 달라진지 모르겠습니다.
코를 완전히 줄여달라고 그렇게 강조해서 말씀을 드렸는데, 전에 비해서 줄은건지도 모르겠고 흉터만 더 선명해졌습니다. 결국 또 제 말에 경청하지 않았다는거죠..

또 다시 6개월 기다리고 있구요.
이젠 그냥 체념하고 피노키오 소리 들어도 사람 만납니다.
이젠 눈물도 안나요 .
그냥 의사분이 너무 너무 밉습니다.
그런 사람을 의사라 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의사분의 태도가 별로거나, 본인이 원하시는 바에 경청해주지 않는 의사분들은 무조건 걸러야합니다.
진짜 무조건 입니다..
이러면 절대 수술 결과가 잘 나올 수가 없어요.
그리고 코수술 하기전에도 정말 신중히 생각하시길 바래요… 저는 제 주변에 코수술 한번에 성공하신 분들 많아서, 그냥 유명한 대형 성형외과에 가기만 하면 무조건 성공인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전 항상 운 좋은 삶을 살아왔기에 코도 분명히 성공 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수많은 부작용 사례들을 보면
 ‘에이 나는 운이 좋아서 저럴 일은 없지~’ 하면서 넘겼었는데.. 재수술을 두번 이상 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이젠 코가 마음에 드는 모양이 되더라도 , 우울한 모습으로 너무 오랫동안 방치되어있었기 때문에 , 원래 밝았던 제 모습으로 돌아갈 수 없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Written by
App

1,445,249
2,261,30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도쿠도쿠 1년전 1년전 [CODE : 3F3C2] 신고 주소
진짜 마음이 안좋네요. 저도 코 수술을 고민중인데 결과가 원하지 않게 나오면 너무 우울할것 같아요 ..
무기발 1년전 1년전 [CODE : 85283] 신고 주소
어느 병원인지 초성댓글 가능하실까요?
sullensins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리멤버여서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cucucui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소댕댱 5개월전 5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29
|
의견참여 29
병원정보
의사정보
브이라인
레이저
보톡스
필러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50 좋아요 0
예사들아 내가 수술 5일차거든 ? ㅠㅠ 근데 코에 솜을 어제 뺏는데 콧구멍이 수술 전보다 엄청 커져있고 두드러진거야 … 혹시 이거 붓기라고 생각해도 되겠지 ? 다시 안돌아오면 어떡하지 …너무 걱정이야ㅠ 혹시 콧구멍 커진거 아는 예사들 있을까?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6 좋아요 0
제가 첫 가슴 성형이라 잘모르고 수술 받았지만 제가 봤을때는 괜찮은거 같은데 성형 잘 아시는 분들이 보시기에는 모양이 잘된건지 궁금합니다 아직 일주일차라 윗볼록 심하고 부자연스럽지만 감안해서 모양 봐주세요! a에서 풀c 세빈 서브로 수술받았습니다 162에 50키로입니당!!!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16 좋아요 0
지난달에 교정으로 부정교합을 해결했다가 중안면부가 길어보이고 입체감이 없어서 양악이랑 윤곽3종했는데요!! ​ 저 이정도면 성공한거 맞나여?? ​ 솔직히 수술 4-5일차까지는 광대도 광대인데 사각턱쪽이 많이 붓고 그래서 힘들었는데 일주일차부터 붓기 쫙쫙 빠지더니 앞턱도 갸름해지고 요즘은 넘 행복해요… ​ 라면도먹고 .. 케이크도 먹고 .. 넘 행복 ㅜㅠ 무엇보다 주변에서 거울 압수한다는 말 나올정도로 계속 바뀐 얼굴라인 보는맛이 제일커욬ㅋㅋ…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소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40 좋아요 0
소다성형외과에서 권재현 원장님께 미니브이, 광대 받은 지 2개월차 후기입니다!!! 우선 다른 곳이 아닌 소다성형외과에서 수술 받게 된 계기는 개인병원이라서 믿음이 갔고 원장님 상담이 정말 자세하고 친절하셔서예요! 제가 안면비대칭이 좀 있는편이라 턱도 조금 왼쪽?이 큰편이었는데 상담 받은 병원중에 유일하게 권원장님만 이부분 캐치하고 상담해주시더라고요! 다른 병원은 자기들은 무조건 많이 줄일 수 있다 이만큼 줄일 수 있다 이런식으로 말씀해주셨는데 권원장님…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0 좋아요 0
안녕하세요. 2달차 남자광대후기입니다. 성인이 된 뒤로 젖살이 다 빠져서 얼굴살이 너무 없어졌는데 광대가 더 부각 되는게 신경 쓰이다가 몇 년을 고민하고 수술을 결심했었습니다. 광대수술을 하기로 결심한 후 여러군데 상담을 받았었는데 삼사오병원의 박종림원장님과의 상담후에 선생님의 전문성과 디테일한 상담진행으로 삼사오로 결정을 하고 수술을 한지 벌써 두달이 다 되가네요. 확실히 수술을 하고나니 얼굴형이 굉장히 둥글둥글해졌습니다. 그리고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51 좋아요 0
처진 코끝과 낮고 굴곡진 콧대가 불만이었는데 코라인 잘나온거같아서 매우 만족이야 직반 잘된거같지않아? 좀 높게 원하긴 했고 근데 인위적인건 싫어서 원하는 모양으로 사진 많이 가져갔었는데 이미 원장님후기들 보면서 내가 원하는 사진들이 많더라 이에스청담 김석환원장님이야 이분 역시 듣던대로 솜씨 좋아 그리고 내 코 같은 케이스가 코끝이 잘 처진다고도 많이 봤는데 지금 수술하고 1년 더 지났는데 아직도 멀쩡해 작년에 한 일중 제일 잘한일이다…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코라인의원 댓글 0 조회 148 좋아요 0
코수술 한지 3개월 차가 됐습니다. 현재 아무 이상 없습니다. 이제는 편하게 코를 만질 수 있고, 가볍게 코를 파는 것도 가능합니다. 모양도 변형없이 잘 유지 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수술이 잘 된 것 같습니다.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너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9 좋아요 0
매몰로 수술할때마다 풀려서 스트레스였는데 워너비성형외과 원장님 눈수술 케이스를 보고 절개인데도 자연스럽고 붓기가 심하지않아보여서 고심끝에 결정했어요 절개 세미아웃으로 수술 했고요 몽고주름 트고나니 눈 전체크기가 엄청 커졌어요 ㅎㅎ 사실 눈썹-눈 거리가 가까워서 눈크기 기대 많이 안했거든요 그래서 라인도 두껍게 못만들었던건데 생각보다 눈의 변화가 커서 너무 만족도가 커요 얼굴라인도 옆선보다는 앞면에 볼살이 좀 집중되어있는지라 머리띠나 모…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8 좋아요 1
내주변에 루브르에서 수술한 사람들이 몇명 있어서 수술을 잘 하는병원이라는 생각은 들었는데 나랑은 안맞을수도 있으니까.....여기서 꼭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상담을 간건 아닌데, 상담 받아바고 그냥 여기서 해야겠다고 생각들었어 ㅋㅋㅋㅋ 근데 나도 성공!!! 처음에는 내가 생각했던것보다는 살짝 높은감이 없지않아 있긴했는데 역시 원장님이 미래를 보고 디자인해주신거 같음ㅋ 지금은 내가 바랬던 그모양이야 ㅋㅋㅋㅋ 역시 지인소개는 믿고 가봐도…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