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남자 메부리코 수술한 유경험자 조언좀 해줘 ㅜㅜ

라도라고 2022-06-19 (일) 16:36 1년전 164 [CODE : 25E72]
내가 비중격만곡증이 있어서 기능쪽 휘어짐도 개선하면서 외관상 휜코도 교정하고 메부리코 절골을 하고 코끝만 올린다라고 할때 코가 울퉁불퉁한 현상이 발생할까? 그런다고 실리콘을 쓰기엔 부작용이 너무 걱정돼.. 너네는 어떻게 할거같아?? 조언좀 부탁해

2,240,886
1,754,09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라이프티 1년전 1년전 [CODE : 46823]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04
|
의견참여 104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쌍커풀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가슴확대
부유방성형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피코하이보다 더 깊이 들어가서 모공이나 흉터 효과 좋다더라구 엄청 아프대서 마츼크림 바르구 덜덜 떨었는데 생각보다 이게 통증은 아니구.. 화끈거려;; 3일 넘게 이렇게 붉을거래.. 다운타임 있는만큼 효과 제발 좋으면 좋겠어ㅠㅠ
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닥터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정면에서 완전 코끝이 두꺼워서 평생의 컴플렉스였는데 이번에 코끝이랑 콧볼 수술 받고 성공해서 드디어 후기 남겨봐 2년 전에 하이코 받았을때 살짝 코끝이 높아진 느낌이랑 들려보이는 느낌이 많이 좋이지길래 작년에도 한번 더 받았다가 두번쨰 받고 나서 너무 코끝이 아프고 이물감이 심해서 받은 병원에서 제거가 가능한지도 물어봣는데 제거는 힘들고 시간이 지나면 좋아진다는 이야기만 듣고 나서 다시는 실 안하겠다고 마음 먹고 코 실제거 알아…
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오앤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3 좋아요 0
몇년 전 코수술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코 모양이 변하면서 하기 전보다 이상해졌어요 ㅠ 코 수술을 다시 해야하나 그냥 살까 싶다가 남은 인생이 길어서 코수술 결정하게 됐어요 상담 때 콧망울이 너무 두껍고 코끝이 낮은게 개선 됐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길쭉한 형인데 이 부분도 고려해서 디자인 해달라고 했어요 원장님께선 비공내리기가 필요하다고 하셨고 얼굴형 고려해서 라인 잡아주셨습니다! 수술 후 화려한 코는 아니지만 제 얼…
2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제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2 좋아요 0
제이티 성형외과에서 유하현 원장님께 앞트임이랑 쌍커풀 절개 수술 받았어! 현재 6개월차이고 붓기도 거의 다 빠지고 흉터도 많이 좋아졌어 진짜 너무 자연스럽고 예뻐서 맘에 들어 사실 라인 너무 낮아질까봐 걱정도 했는데 내가 원하던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예쁘게 나온 것 같아!!
2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메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41 좋아요 0
메이트 성형외과의원에서 앞트임 복원 받았습니다! 복원 흉이 새로 생기긴 했지만 이전 눈에 비해 인상이 많이 부드러워졌습니다. 원장 선생님 상담 자세히 잘해주시고 제 니즈도 잘 파악해주셔서 믿음이 갔었던 것 같습니다
3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88 좋아요 0
복코 있고 없고 차이가 진짜 큰듯..!! 수술전에는 확실히 콧대도 낮은 편에다가 코끝도 심하게 뭉툭한 편이라 이게 진짜 신경쓰이고 스트레스였는데 이번에 개선하고 나서 진짜 입체감 여신 분위기 제대로 얻었어 심지어 복코는 한번에 잡는게 어렵고 잡게 되면 되게 화려한 느낌으로 잡아야한다고 들었는데 과하지 않고 이미지에 딱 찰떡으로 한번에 잡혀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워 그리고 수술 받으면서 내가 콧대는 보형물 사용하고 코끝에 비중격이랑 자가늑 …
41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0
휴먼에서 김국현 원장님께 멘토 엑스트라 / 겨절로 수술했습니다. 오 295 왼 270 상체가 마른 편이었고 새가슴형(?)이라 뼈가 좀 튀어나와있는 편이에요. 이제 두 달이 좀 넘은 것 같은데 시간이 빠른 것 같으면서 느리네요 ㅜ 모양 촉감 처음보다 더 자연스러운 것 같고 부해 보일까 봐 걱정했는데 확실히 옷 핏도 좋아진 거 같아요! 이제 슬슬 날이 더워져서 흉터가 보일 옷을 많이 입을 거 같은데 많이 없어졌고 꾸준히 레이저 받으면 빨리 좋아…
4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6 좋아요 0
평소 안검하수가 심해서 눈 뜰 때마다 이마에 힘을 줘서 두통이 심하고 주름이 벌써 생기더라구요 거기다가 눈밑이 쳐지고 다크써클이 심해서 피곤하냐는 말과 늙어보인다는 얘기를 자주 들었어요 부분절개로 2번이나 재재수술 받았던 상태인데도 비대칭도 심해서 양쪽 눈 뜨는 힘이나 라인이 다른 것도 스트레스였어요 수술경험이 많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병원을 찾을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러던 중에 찾은 투비 조혜인원장님 ! 이번에 받은 수술은 쌍커풀절…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4월31일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40 좋아요 0
수술전 사진 보면 알겠지만 콧대라는건 1도 없고.. 코끝도 세련됨이 1도 없었던 사람이야 ㅠㅠ 진짜 전형적으로 안 예쁜 코?ㅠㅠ 이런 이유로 병원 알아 볼때 세련되게 코 뽑아 주는 곳만 찾아서 상담 다녔어 코수술은 4월31일성형외과에서 수술 받았고, 코수술 하고 나서 후기보면서 진짜 나도 이런코 가지면 좋겠다 라는 생각도 많이하고 기도도 많이 했는데 진짜 딱 내가 원하던 코로 됐어!!:) 엄청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자연스러운것도 아…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