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cctv 미리말안해서 녹화안된다는데 ..

요리사상디 2022-05-27 (금) 12:43 29일전 1445 [CODE : 25EC9]
지금 곧 수술인데 시시티비 얘기하니까
지난주에 상담할때 미리 얘기 안해서
녹화안된다고 하는데 ㅋㅋ;

상담할때 시시티비에 시짜도 못들었는데
시시티비 해달라고 미리 말했어야 했다고
내가 말안해서 못한다고 하네..
아니 안내를 미리 해줘야하는게 정상 아니냐고

하.. 의사샘은 대리수술 절대 그런거없으니까 걱정말라는데

불안하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잘생긴눈코원츄 29일전 29일전 [CODE : 1D200] 신고 주소
응 개소리 (글쓴이말고 병원 얘기임)

선택적으로 CCTV를 보여준다? 상시 녹화가 안된다?
말도 안되지 ㅠㅠㅠㅠ

대리수술은 없을 수도 있겠지만, 상시녹화 아니면 사실상 CCTV 무용지물 아니냐구
미리 얘기 안했는데, 호옥시나 나중에 사고나서 달라고 하면
그때 달라고 안하셨잖아요? 하면 끝인가 참놔

나 왜 급발진? ㅋㅋㅋㅋㅋ
얘기해서 녹화해달라고 해.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릴 하고 있어 ㅠㅠ
     
     
요리사상디 작성자 29일전 29일전 [CODE : 7DEDC] 신고 주소
[@잘생긴눈코원츄] 얘기했는데 미리말안해서 안된다고만 하네 지금 수술전이라 링겔 맞고있어.. 실장이 자기폰으로 조금이라고 촬영은 해준다고 하는데 기분이 좀그렇다 안내가없어서 얘기 못한걸 얘기미리 안한 내탓으로 해버리니까 하..
          
          
잘생긴눈코원츄 29일전 29일전 [CODE : 1D200] 신고 주소
[@요리사상디] 병원마다 다르기야 하겠지만,,, 엄청 신경쓰이겠다 ㅠㅠㅠ
일단 수술 잘 받고!!

그래도 실장이 말이라도 잘 해줬네,,, 별 일 없을거야!!
     
     
초롱2ㅜ 27일전 27일전 [CODE : 557E0] 신고 주소
[@잘생긴눈코원츄]
녹화는 해달라고 하는게 좋을듯..
Xzay 29일전 29일전 [CODE : 29CA4] 신고 주소
듣기만 해도 짜증나는 말장난하네 병원이..
지진히히 29일전 29일전 [CODE : DA81A] 신고 주소
CCTV는 원래 녹화되는거아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 개소리지??
당다리당당당 29일전 29일전 [CODE : 30FD7] 신고 주소
얼마나 미리 말해야지 해준다는건지구윽ㅁ하네ㅠㅠㅠㅠ? 혹시 수술하는데 앞글자가 ㅇ<으로 시작해?
사장이 29일전 29일전 [CODE : 494A0]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킴용용 29일전 29일전 [CODE : 5B3CF] 신고 주소
난 상담다니면서 CCTV 물어보긴했는데 병원마다 다르더라고. 대부분 공개한다고는 하는데
상담가본 어떤데는 CCTV 공개 못한다고하고, 어떤데는 미리 말하면 공개하고 따로 말안하면 공개 못한다고 하는데도 있긴했어!
하하지누 29일전 29일전 [CODE : 12567] 신고 주소
개어이없는 변명이네 진짜
     
     
초롱2ㅜ 27일전 27일전 [CODE : 557E0] 신고 주소
[@하하지누]
진짜 말도 안됩니다..ㅋㅋ
애구 29일전 29일전 [CODE : 33755]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크크크크키 29일전 29일전 [CODE : 85283] 신고 주소
어이없어 ㅋㅋ무슨 미리 예약해야 녹화한다는게
결정좀해줘 29일전 29일전 [CODE : D54BA] 신고 주소
사후 처리도 저런태도 일까바 불안하긴하다..
하하나나 29일전 29일전 [CODE : 4145E] 신고 주소
엥... 미리 말해야 한다는게...ㅠㅠ
Sunri 29일전 29일전 [CODE : 2C0DD] 신고 주소
웬 멍멍이소리래 ㅋㅋㅋㅋㅋ 선택적으로 녹화할거면 cctv 왜 있어? 아니면 사전 고지라도 해주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
이뽀9923 29일전 29일전 [CODE : 125CF] 신고 주소
엥 그런게 어딨어 ㅡㅡ
홍vely 29일전 29일전 [CODE : 51677] 신고 주소
cctv는 상시녹화를 목적으로 설치된거아냐 ...? 대체 무슨 ......ㅋㅋㅋㅋㅋ너무 이해가 안되는 곳인데 ...?ㅠㅠ
카라멜애플 29일전 29일전 [CODE : 6DC14] 신고 주소
? 개쌉소리야 그냥 녹화되있는거ㅋㅋㅋㅋㅋ 보여주면되는거아냠?
     
     
초롱2ㅜ 27일전 27일전 [CODE : 557E0] 신고 주소
[@카라멜애플]
ㅋㅋ내말이...이게 맞지 cctv가 녹화되라고 찍는건뎅
다률 29일전 29일전 [CODE : 85463] 신고 주소
엥 그런게 맞나 ..?
박철두 29일전 29일전 [CODE : 1C388] 신고 주소
수술날 아직 되지도 않앗는데 상담때 말을안해서 녹화가 안된다니 먼소린지..?
더블라떼 29일전 29일전 [CODE : 15B71] 신고 주소
읭??ㅡㅡ 개솔히?? 어디서 그런.. 내가 다 짜증나는데ㅠㅠ
으른이 29일전 29일전 [CODE : 16D76] 신고 주소
화장실들어갈때하고 나올때 다르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보롤 29일전 29일전 [CODE : 4EB6B] 신고 주소
진짜 무슨 그런 병원이 있냐 ㅋㅋㅋㅋㅋ
메뿔메불 29일전 29일전 [CODE : 23A4C] 신고 주소
에반데 ㄹㅇ 개불안할것같아
     
     
초롱2ㅜ 27일전 27일전 [CODE : 557E0] 신고 주소
[@메뿔메불]
진짜 이건 아니지..ㅜ 너무 불안
콰트로 28일전 28일전 [CODE : 2EA95] 신고 주소
엥 그건 좀;; 불안해서 어케ㅠㅠ
Lyyyuiiuy 28일전 28일전 [CODE : 8890A] 신고 주소
아냐 오바야 나 병원 일해서 알아
괜찮아잘될거야전부 28일전 28일전 [CODE : 4A957] 신고 주소
소름이다 진짜 사패의사들 왤케 많냐 ㅋㅋㅋㅋㅋㅋ 거기 안 가는거 어때 ㅜ
jklpe 28일전 28일전 [CODE : 1A1E8] 신고 주소
씨씨티비가 무슨 온오프 되는 그런건줄아나 ㅋㅋㅋㅋ 걍 폰카메라랑 다른게 뭐여 어이없어
ekek0 28일전 28일전 [CODE : 690D0] 신고 주소
엥 진짜 그럼 왜 씨씨티비가 있는데ㅋㅋㅋㅋㅋㅋ어이없네
완완 28일전 28일전 [CODE : 2AA5B] 신고 주소
무슨.. 말도 안 되는..
수술 잘 받고 회복 화이팅요~
꼭합격한다 28일전 28일전 [CODE : 91BA1] 신고 주소
수술날 당일도 아니고 수술 이후도 아닌데 뭔 ㅋㅋㅋㅋ
먐먐미 28일전 28일전 [CODE : 2C980] 신고 주소
엥..? 병원 대처 너무 당황스럽다 미리 알려주는게 기본 아닌가;;
Lyyyuiiuy 28일전 28일전 [CODE : 8890A] 신고 주소
말도안돼진짜 거기서는 하지마ㅜ
쿡쿵 28일전 28일전 [CODE : 85436] 신고 주소
잉?? 수술 당시도 아니고 사전 상담시에 이야기 안했다고 녹화본을 제공받지 못할 수가 있나요;;
tonymontan… 28일전 28일전 [CODE : 5346E] 신고 주소
ㄹㅇ쌉소리하네 ㅋㅋ
윤슝 28일전 28일전 [CODE : 3120B] 신고 주소
여기 졸라 쎄하다
윤슝 28일전 28일전 [CODE : 3120B] 신고 주소
나같음 여기서 절대 안함
한글ㅇ 28일전 28일전 [CODE : A1E5B] 신고 주소
아무 문제 없으면 안 보여줄 이유가 있나..?
네올 28일전 28일전 [CODE : 520A7] 신고 주소
엥뭐야 싸해 다시 생각해봐...
Butterb 28일전 28일전 [CODE : 30E89] 신고 주소
싸해...거기서 하지말자
쌍수쌍수상 27일전 27일전 [CODE : 2A82C] 신고 주소
cctv를 틀었다 껐다하는게 말이되나? 어떻게 됐어??....
     
     
초롱2ㅜ 27일전 27일전 [CODE : 557E0] 신고 주소
[@쌍수쌍수상]
ㅋㅋㅋㅋ진짜 ㅋㅋㅋ
쩡우누 27일전 27일전 [CODE : 414E7] 신고 주소
아니 cctv 장식인가...?
욜맹 27일전 27일전 [CODE : 4EA09] 신고 주소
뭐야 되는 것도 안된다고 하니까 오히려 불안하지... 쓴이 맘 이해가요
욜맹 27일전 27일전 [CODE : 4EA09] 신고 주소
에반데.. 다른데 가자 병원이 거기밖에 없는 것도 아니고ㅠ
눈맛집 27일전 27일전 [CODE : 45C27] 신고 주소
ㄷ ㄷ 시시티비 억깐데 나라면 바로 도망칠듯
도라밍밍 27일전 27일전 [CODE : 475D8] 신고 주소
엥 말도안되는 소리여 씨씨티비 바로 공개해줘야지
해싷 27일전 27일전 [CODE : 15B91] 신고 주소
수술실 CCTV… 성형은 다 이미 있구나
레사 27일전 27일전 [CODE : 1C389] 신고 주소
아 나도 물어봐야되는데 까먹엇네;;
nunnun 27일전 27일전 [CODE : 7DF99] 신고 주소
엥 말안해도 녹화되어야하는거아닌가..
dsfklsdf 27일전 27일전 [CODE : 1C3CD] 신고 주소
의사들은 보여주는거 cctv 진짜 싫어하던데
tjdms**** 27일전 27일전 [CODE : 4EA34] 신고 주소
뭔소리야 말장난치고 있어..
노제 26일전 26일전 [CODE : 3373A] 신고 주소
말도 안 되는 소리야ㅠㅠ..
레미도레미 26일전 26일전 [CODE : 2C04B] 신고 주소
엥 진짜 어이없다 그럼 씨씨티비 설치를 왜해놔...
체리아이스크림좋다 26일전 26일전 [CODE : 25E1F] 신고 주소
이건 진짜 말도 안된다!!
암살치즈피자 26일전 26일전 [CODE : 30E01] 신고 주소
부정적인 댓글이 많네 ㅠ 물론 씨씨티비를 원했는데 첨에 제대로 설명 안해준건 잘못된거긴 해 ㅠ 근데 씨씨티비 공개 꺼리는게 꼭 부정수술때문은 아니구  의사들이 약간 프라이드같은게 좀 쌔서 꺼리는것도 있다고는 하더라 (물론이건 의사사정; 근데 프라이드 쌘 원장님들이 참 많아 ㅋㅋ;)  그리고  예전에 상담갔던 병원에서는 녹화본 넘기는게 원장님들마다 수술 노하우도 있고 그런데 수술방법유출 우려도 있어서 실시간만 관람이 가능하다고 한 곳도 있었어 (본인이 수술받는데 실시간 관람은 불가능하니 보호자가 보더라고 보통) 글구 또 다른 병원에서는 녹화해뒀다가 파일을 주지는 않고 수술후에 직접 확인하고갈수있는 방법을 말하기두했구 암튼 꼭 부정적이고 캥기는게 있어서 그런것만은 아닐거야 넘 걱정하진마 예사야~ 잘됐을거야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142
|
의견참여 14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3 조회 63 좋아요 0
팔무한람스 진행한지 2개월차 좀 넘었어요! 올해는 꼭 다이어트 성공해서 비키니를 입을거라고 다짐 했는데 운동은 하기싫고..나잇살인지... 살은 안빠지고ㅠㅠㅠ 다이어트 어떻게 할까 하다가 지방흡입주사 시술, 지방흡입 등등 팔부터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에 팔지방흡입주사 시술을 진행 했는데 현재 완전 만족!!! 팔무한람스 진행 할 때 혹시 팔만 빠지게 되는건 아닌지 걱정도 많이 했는데 그런걱정은...개나줘버려!!!ㅋㅋㅋㅋㅋㅋㅋ 여…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4 조회 73 좋아요 1
수술 전 코 상태 - 14년 전 비중격+실리콘3mm로 수술 받음. 부목 뗀 직후에 모양은 예뻤으나 너무 아담하고 코끝이 원하는만큼 들려있지 않아 불안불안했음. 피부가 비주의 지지대를 누르는 감각이 느껴져 통증이 가끔씩 있었고 웃을때마다 코끝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음. 2달 이후부터 코끝이 점점 떨어지기 시작함 - 2년 전 리프팅 시술 받으러 간 피부과에서 코 필러 추천을 받았고, 충동적으로 그날 필러 시술받음. 콧등은 HA필러, 코끝/비주는 엘란쎄.…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47 좋아요 0
엘에이에서 엉덩이지방이식 (bbl) 수술했어요 하는김에 등.팔 지방흡입 추가해서 전신지방흡입하구 엉덩이에 지방이식햇는데 진짜 만족도 대박 미국이 역시 바디성형은 최고가 맞는지 바이오본드도안생기구 심지어 멍도하나도안들엇어요 내가 회복력이 좋은지 아픈것도 별로없엇구 살쳐지지말라고 하는 제이플라즈마라는 시술도 같이해서 쳐짐도 없음 ㅎㅎ 가격은 진짜 비쌋지만 만족도 최고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54 좋아요 1
미국에서 뒷트임 실패후 기린에서 재수술 받았습니다 너무너무 만족하고있어요 저랑 같이 실패한 언니도 기린가서 재수술하고 완전 잘되었어요 절대안붙게 확실히 틔워주는거같네요 사진 첨부해요 마지막사진 자다일어나서..많이...부은거에요 ㅋㅋ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한 쪽 눈이 뜨는 근육 힘이 약하다 해서 눈매 교정도 했었는데 결국 풀렸네요 처음 했을 때 엄청 자연스럽고 티도 안난다고 주위에서 얘기 많이 들었고 그랬는데.. 7년이 지난 지금.. 풀렸습니다.. 그 때 양쪽 70 주고 했었는데 지금 한쪽 견적 받으러 다니는데 한쪽만 하면 티난다고 양쪽 다 하는 걸 추천한다고 거의 그러네요 ㅠㅠ 매몰로 라인 얇게 잡고 눈 뜨는 힘 약하신 분들은.. 나중에 풀리는 거 감안하셔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재수술도 스트레스…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76 좋아요 0
인라인 원했는데, 세미 아웃라인인지, 인이웃인지 애매한 라인이 된 것 같아요.인라인 원하시면 앞트임 안해도 된다고 해서 앞트임도 안하고 절개 쌍수 진행했는데 애매한 라인이 된 건 아닌가 걱정 되네요. 인라인으로 계획해도 타고난 눈 라인으로 인해 아웃라인으로 잡히는 경우가 흔한가요?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라미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63 좋아요 0
콧대 실리콘 코끝 높이 얄쌍 길이교정 복코교정 코길이 각도교정 비순각교정 매부리제거 절골 비중격 귀연골 실제거 (옛날에 시술 받은거 실로 복코 좀줄이는거) 상담봐주시는 실장님?분 너무 친절하시고 일 똑부러지게 잘하시는 느낌 이것저것 여쭤보면 솔직하게 생각해서 말씀해주심 글씨도너무 이뿌쉼 ( 필체에 사람이 담겨있다고 생각함..ㅎㅎ) 코부목땔때나 솜뺄때 실빱뜯을때등등 봐주시는 선생님..?분도 너무 친절하시구 편안했오 살짝 즐겁…
5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일퍼센트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146 좋아요 3
일퍼센트 광대재수술(45도만)+긴곡선사각턱+피질절골+이마,팔자 지방이식 한달 후기 2년전쯤 퀵광대를 했는데도 옆광대는 줄었지만 45도가 줄지 않아 넙대대하던 것과 옆광 줄어드니 그에반해 턱쪽이 넙대대해보여서 윤곽수술을 결심했습니다! 다른병원도 많이 상담 다녀봤는데 다른곳들은 윤곽3종 or 사각턱과 턱끝만 하는 2종을 추천했어서 제 요구와 맞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고 제일 마지막 발품판 곳인 ㅇㅍㅅㅌ성형외과가 광대45도만 재수술+긴곡선사각턱으…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50 좋아요 2
애교지방이식후 다크써클로 재배치병원알아보고있어 서로잘공유해서 성형피해자가더이상 안나왔으면좋겠어 몸도마음도망가지는 누군가한테 도움이될수있으면좋겠고 저도간절히 조언받고싶어 자주올께 힘내자 존댓말안쓰니넘어색 ㅋ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