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재수술로 잘알려진 압구정 미소라인성형외과에서 겪은일입니다.

수달바라기 2021-02-11 (목) 01:20 3년전 7987
본 게시물은 헌법 및 소비자기본법이 보장하는 소비자의 권리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으며, 정보 및 객관적 사실 공유의 목적과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 외에 해당 의료기관에 대한 어떠한 비방의 목적도 없음을 밝힙니다.

제가 후기를 올리는 이유는 다른 분들의 신중한 선택을 위해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상담을 위해 병원에 방문했고 남자친구와 함께 진료실에 입장했습니다. 원장은 입장하자마자 남자친구에게 누구?라고 물어보고 남자친구라고 하자 아무 대꾸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반말을 섞어가며 상담을 진행했고 거울을 보며 기구를 이용해 쌍커풀 라인을 잡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남자친구를 바라보며 이거보다 낮은게 낫지 않아?하며 보여주었는데 원장은 여기는 미용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상담을 이어가는 과정에서 눈을 맨손으로 터치하며 진료했습니다. 쌍커풀에 대한 상담이 완료되고 원장은 제가 24세인 성인이지만 가족인 보호자를 동반해야 수술이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원장과의 상담이 끝나고 상담실로 이동하기 위해 대기했고 상담실장은 남자친구를 제외하고 저만 상담실에 들어오라고 했습니다. 실장이 가격을 알려주었고 가격을 들은 이후 왜 보호자가 필요한지에 대해 물어보았습니다. 이에 실장은 원장이 모두 설명하지 않았냐고 하였고 저는 그 이유에 대해서는 듣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이후 가족이 오지 않으면 성인도 수술을 받을 수 없는지 거듭 물었는데 무슨 소리인지 못 알아듣겠다는 답변만 반복했습니다. 그리고는 다시 원장과 이야기해보라고 했고 잠시 대기하는 과정에서 울음이 터졌습니다. 최대한 울음을 그치고 원장실에 다시 들어갔고 원장은 제가 정신과약을 먹고 있어서 보호자 동반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1년 전 간혹 감정기복을 느낄 때가 있어 약간의 도움을 얻고자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소량의 항우울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왜 그 이유때문에 그렇냐고 그러니 실제 우울증 앓고 있는 사람들 중에 절개를 했을 때 붓기를 못 견디는 사람이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가족이 올 수 없는 상황이면 어떡하냐고 물으니 의사소견서가 있어야 자신이 믿고 수술을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이후 아까 이야기하지 않은 것은 남자친구와 함께 있어서 설명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원장실에서 나왔습니다

위에 서술한 과정은 사실관계만을 나타내어 매끄럽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는 위에 서술한 과정에서 원장과 실장의 태도에 대해 기분이 나빴습니다. 남자친구 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함께 상담실에 들어가지 못하게 한 것도 납득이 가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잠시 후 퇴근을 위해 나온 원장이 저희를 바라보았고 남자친구가 태도가 너무한 것 아니냐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들고 있던 가방을 놓고 주머니에 양손을 넣으며 자신은 그냥 진료를 했느데 무슨 태도가 문제가 있었냐고 물었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는 본인이 더 잘 알지 않으시냐고 되물었습니다. 그러자 앉아있던 저희쪽으로 다가왔고 남자친구는 왜 상담받으러 온 사람 기분 안좋게 그런 태도로 대하냐고 했습니다. 그러니 원장은 팔짱을 끼며 자신이 왜 기분을 맞춰줘야하냐고 그러면 선택을 안하면 되지않냐고 언성을 높였습니다. 이후 남자친구가 일어서서 팔짱을 끼며 반말하지 말라고 이야기하며 선택은 당연히 우리의 몫이고 여기 선택 안한다고 하며 똑같이 반말로 대답했습니다. 그리고는 의자에 있던 짐을 챙기며 고성이 오갔고 원장은 나가라고 했습니다. 남자친구는 의사라고 뭐 되는 줄 아냐며 자기도 나이 먹을만큼 먹었다고 무시하지 말라고 대꾸했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병원을 나왔습니다.

지금까지가 어제 있었던 이야기입니다. 최대한 제 감정이나 입장을 배제하기 위해 상황에 대해서만 서술했습니다. 또한 정보 공유 및 객관적 사실 공유의 목적으로 작성하였으며 해당 의료기관에 대한 어떠한 비방의 목적도 없음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2,541,268
2,243,69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사모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블이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1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수달바라기 작성자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나니녀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뇽뇽뇽뇽7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젤리맘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젤리맘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써니랜드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두룽룽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성공을위하여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sssunyy10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칭팅칭팅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칭팅칭팅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흰둥깜순맘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쑤쑤니니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쑤쑤니니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그날에는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깨니 2년전 2년전 신고 주소
우쭈카징 1년전 1년전 신고 주소
뚜뚜뚜룻 9개월전 9개월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4
평가참여 440
|
의견참여 44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끝성형
트임
눈밑지방재배치
안면거상
대표Dr.
전용훈
대표Dr.
김형준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쌍꺼풀 재수술로 발품 엄청 팔았다가 마지막으로 간 병원이 땡큐였어요 원장님마다 수술방법이 다 다른데 저는 비절개를 원했고 눈매교정도 하고 싶지않았는데 어느 원장님은 필수라고하고 어느 원장님은 필수는 아니다라는 답변에 혼란스럽더라구요
43초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얼굴 턱라인 지방흡입이랑 이중턱 묶기 한지 벌써 50일이네 1달째부터 다이어트랑 같이 병행하고 있어. 솔직히 1달쨰만 해도 망했나? 그전이랑 별차이가 없구나 생각했거든 어낙 나는 턱도 짧으편이라. 오늘 기점으로 보면 100% 만족도 몇이냐고 하면 솔직히 70-80점 3달쨰부터 효과가 보인다는 하는데 더 봐야 할것 같아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만족해 이중턱 턱라인 고민이시라면 무저건해 스트레스 받는것 보다 나는 하는걸 추천해 참고로 내가 레이지 시술 , 주…
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이제 벌써 쌍수한지 4개월이 다되어갑니다! 땡큐 성형외과 김형석 원장님께 수술받았고 결론은 지금까지도 대만족입니다 처음에는 붓기가 잘 빠지지 않아서 살짝 스트레스였는데 그거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것같아요 지금은 저 만나는 사람들마다 뭔가 달라진거같은데 뭔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그만큼 눈수술이 자연스럽게 잘된것같아요!! 너무너무 마음에 들고 제 주변 친구들도 김형석 원장님께 받은 사람이 여러명인데 다들 만족하고 잘산답니다 ^^,, 첫 성형…
6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초반보다 코 높이도 떨어지지않았고 콧대도 여전히 깔끔라인으로 잘 유지중.. 시간 지나면 트임같은경우는 잘 붙기도 하고 매부리코는 잘 안깍이면 다시 울퉁불퉁하게 올라온데서 계속해서 후기쓰면서 지켜보고있는 중인데 전혀 붙거나 다시 뼈가 튀어나올 기미는 안보여~ㅋㅋㅋ 수술전 사진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확실히 눈 자체의 사나움과 살기가 없어짐 ㅋㅋㅋㅋㅋ
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바나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난 어렸을 때부터 엄청 말랐던 몸인데 살 안 찌는건 다행이여도 볼륨이라곤 1도 보이지 않는 가슴 때문에 어떤 옷을 입든 가슴이 부각되는 옷은 입지 않았고 남들이 가슴 얘기하면 나도 모르게 신경 쓰게 되면서 피하기 급급했었어 그러다가 친구가 가슴에 지방이식을 받아봤다고 털어놓았을 때부터 가슴 성형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됐는데 친구는 2차까지 받았음에도 금방 꺼져서 영 효과를 못 봤다, 이러니까 나는 아예 보형물 수술쪽으로 알아보자 싶었고 ㄱㄴㅇㄴ(초성…
1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어렸을때부터 좀이라도 코가 높아지면 좋겠다 생각해서 몇년동안 코실리프팅 + 필러 시술받았는데 결과는 다 ㅋㅋ 개망.. ㅎㅎ 콧대 자체는 약간 높아지긴 했는데 그렇게 티도 안나고 시술후에 코끝이 완전 들려보이는 느낌이 나는거 ㅠㅠ 마지막으로 시술 한번만 더 해볼까 하다가 친구들이 그돈모아서 그냥 수술하라고 하길래 발품팔았어 진ㅉㅏ 열심히 알아보긴 했는데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이라.. 그래도 지금보단 나아지겠지라는 생각으로 부작용만 나지…
27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그동안 이중턱때문에 진짜 스트레스였어 살을 빼도 이중턱이 안빠지니까 다이어트를 한 것 같지도 않고 사람이 둔해보이더라고ㅜ 전 사진 보면 사람이 둔해보인다고 말한게 뭔지 좀 실감나지? 늘 삐죽 보이는 이중턱때문에 리프팅 시술도 해봤는데 역시 큰 효과는 못봤어 고민하다가 얼지흡하고 실리프팅까지 같이 하고 왔어! 지금 벌써 지흡은 2달째고 실리프팅은 한달이 되서 이제 둘다 정착? 한것같아! 지흡은 이중턱만 해서 그런지 난 멍이랑 붓기도 …
46분전
윤곽/FACE수술후… - 본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2 좋아요 0
작년 10월에 수면돌려깎기(사각턱), 교근절제, 턱끝전진술 까지 해서 받았습니다 6개월이 지난 지금, 고민이 해결되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고, 의사선생님 및 상담실장님, 다른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병원에 갈때마다 만족했었습니다 이제는 203일이나 지났는데 수술한지 모를정도로 너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원래 제 턱 같아요 사각턱이 정말 싫었는데 없어지니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전신마취도 아니고 수면이라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받을 수 있었습…
5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69 좋아요 0
첫수술하고 나서 지금 한달정도 됐는데 코끝은 더 내려오겠지? 내가 화려코 잘하기로 유명한병원에서 코를 했어 다들 코 이쁘다고 하고 나도 변화된게 느껴지긴하는데 여기서 조금더 내려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어서말야 원장님도 당연히 기다리면 더 좋아진다고 말씀해주셨고 나도 시간이 해결해 준다는걸 알면서도 궁금한건 어쩔수가 없나봐~ 그리고 내가 좀 징징대는 스타일이라 원장님이 나한테 질려하실까봐 죄송스러운데 다른 사람들도 그런다 너무 걱정…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