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어이없었던 소개팅 일화

어이가없네 2016-12-09 (금) 08:57 8년전 530
https://sungyesa.com/new/free/141891
얼마 전 소개팅을 해보겠냐는 제안을 받았고 연락처를 받아 주말에 만나기로 했습니다.

사진은 서로 보지 못하고 이름과 나이 정도만 알았습니다.

세상을 다 태워버릴 것 같은 날씨라 저녁으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음식점 커피 등등이 다 모여있어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는 건물로 약속장소를 잡았죠.

드디어 대망의 당일.

생각보다 지하철이 막혀서 약속시간에 간당간당하게 도착했습니다.

다행인지 몰라도 그분은 아직 도착하지 않으신 듯 했습니다.

건물 입구 앞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오늘따라 머리도 마음에 안 들고 땀을 많이 흘려서 땀냄새도 조금 나는 것 같고.

오랜만에 하는 소개팅이라 더욱 긴장이 되더군요.

정각이 되자 멀리서 누군가가 두리번 거리며 오시는 걸 보았습니다.

단발보다는 긴 머리에 30대 초반이라고 하기에는 동안인 얼굴. 그리고 귀여운 옷차림.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분이셨습니다.

두리번더리던 그 분의 눈과 제가 마주쳤고 서로 "혹시~?"라고 물었습니다.

서로 한 번 씽긋 웃고서는 제가 "가실까요"하며 입구의 문을 열었습니다.

부끄러워 하시며 고개를 잘 못드시는 모습이 심쿵하데 만들었습니다. 연애세포는 다 멸종한 줄 알았는데 가슴이 잔망스럽게 두근거리더군요.

음식점은 6층에 있었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계속 올라가야 했습니다.

"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많이 덥죠?"
"아니에요. 많이 기다리셨어요?"
"저도 방금 왔어요."

이런 일상적인 대화를 나눴던 것 같습니다. 정작 제가 하고 싶었던 말은 "제 이상형입ㄴ...."

차마 그 말은 못 했습니다. 어느덧 4층에 도착했고 여자분의 전화기가 울리더군요. "받으세요~"

여자분이 잠시 멈칫거리며 전화기를 물끄러미 바라보더군요. 연락처에 없는 사람인지 번호만 덩그러니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전화를 받으며 여자분의 표정이 점점 일그러지는 겁니다. 10초도 안 되어서 통화는 끝이났고.

여자분이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리시곤 제 얼굴을 빤히 보시더군요. 급한 일이 생겼구나 했습니다.

"무슨 일 있으세요?

여자분이 천천히 입을 떼시더군요.

"ㄴ..누구세요?"

"네???"

"혹시 김xx씨 아니세요?

처음 듣는 이름이 여자분에게서 나왔고 그제서야 모든 상황이 한꺼번에 이해가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동안인 외모, 일부러 여자분에게 가까운 곳으로 잡았는데 오기까지 오래 걸렸다는 말, 오빠만 있다고 했는데 언니 이야기가 나오고.

제가 다시 물었습니다. "혹시 xx씨 아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욬ㅋㅋㅋ"

여자분은 웃음을 겨우 참으며 말했고 저도 너무 황당해서 웃음만 터져나왔습니다.

방금 그 전화는 여자분이 만나기로 한 진짜 소개팅 상대였고, 그래서 여자분은 이해할 수 없는 표정을 지으신 거였죠.

만나서 서로의 이름을 확인하지 않은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문득 제 핸드폰을 보니 제 소개팅 상대에게 어디시냐고 카톡이 계속 와있었고.

저희는 한참을 거기 서서 웃다가 서로의 상대를 찾아 흩어졌습니다.

"좋은 분 만나세요!" 헤어지며 제가 외쳤습니다.

황당하긴 했지만 이상하게 기분 좋은 사건이었습니다.

이런 것이 진짜 인연일까요. 시간이 지나고 보니 그 분의 연락처라도 물어볼 걸 그랬나 싶기도 합니다.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으랏차차맨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41913
장장이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41934
야미88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42595
빼주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44009
한울아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58687
바닐라초코칩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61820
루미너스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2433
yurii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05720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489
|
의견참여 489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수술후 눈 외계인 됐어 안구함몰에 애교살 다 사라지고 절개흉터에 쌍수도 망치고 눈밑도 망침 눈밑 도려낸거는 재수술도 안되니 다들 신중하길
45분전
윤곽/FACE수술후… - 루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어머니가 루비성형외과에서 이마거상, 눈썹거상, 안면거상술을 받으신 지 한달 되었어요. 원래 이마랑 눈꺼풀 쪽 처짐 때문에 항상 고민이 많으셨는데, 인상이 좀 무겁고 피곤해 보인다고 해서 속상해하시더라고요. 처진 눈 뒤쪽은 살이 겹치는 쪽이 짓무른다고까지 하셨어요. 그냥 둘 수 없었고 처음엔 눈썹하거상술만 받고자 하셨는데... 이왕 하는김에 용기내서 이마부터 목까지 풀거상으로 받았답니다 ^-^ 회복도 생각보다 빨라서 2주 정도 지나니까 멍이랑 붓…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85 좋아요 0
22살쯤 분당 ㅁㄷㄹㅇ에서 지방흡입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강남으로 이전한듯해요 (그래서 강남점 태그했습니다) 지금 약 3년 지났고 그때 진짜 팔뚝이 뽀빠이만했는데 ㅇㄱㅂ원장님이 라인을 너무 예쁘게 빼주셔서 몸집이 2배로 줄어들었어요 ㅠㅠ 근데 지금 다시 검색해보니까 어디 병원에 계신지도 안나와있네요..,,, 아시는 분 저에게 댓글로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뱃살도 빼고싶어요... 아무튼 진짜 이 원장님 팔뚝 흡입 대박이셨습니다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코라인의원 댓글 0 조회 84 좋아요 0
수술을 한지 2달이 지났는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수술을 한 이유는 어렸을때부터 코가 낮고 짧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서 성인이 된후 꼭 수술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콧대 보형물 사용, 코끝은 비중격연골 사용해서 수술받았습니다.안녕하세요! 수술한 지 벌써 4개월이 지나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44 좋아요 0
원래는 스킨보톡스만 맞으러 갔는데, 상담 후에 쥬베룩 + 스킨보톡스 + 물광주사까지 함께 맞기로 했어요 손으로 직접 주사하는 방식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아파서 여쭈어보니 컨디션과 체질에 따라 통증 정도가 달라질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아픔은 있었지만 그래도 효과를 기대하면서 잘 버텼습니다! 혹시 같은 시술 고민하시는 분들은 통증 부분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얼릉 일주일 지난후 얼굴 상태가 궁굼해지네요 ㅎ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8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윤곽2종 사각턱,광대 2개월 후기 가져왔습니다. 저는 큰 광대와 사각턱이 언제나 늘 콤플렉스여서 수술을 했습니다 많은 병원 중 삼사오 그리고 박원장님을 선택한 이유는 원장님의 믿을만한 경력과 제 추구미와 잘 맞는 후기 사진들 때문이었어요 ! 그래서 수술 결과를 보면 정말 잘한 선택을 한 것 같고 수술 후 거울을 볼때마다 줄어든 광대 양옆 뼈와 사각턱을 보며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주변 친구들도 과하지 않는 선에서 단점 …
5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베리굿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70 좋아요 0
베리굿에서 멘토스무스 350cc 밑절한지 벌써 10개월된거같아 촉감은 나쁘지않고 모양이 너무 자연스럽게 잘됨 ㅋㅋㅋㅋ 근데 주변 가슴수술한찬구들에바해 골이 좀 잘 안모아는게 아쉽긴해 ㅋㅋㅋ 그래도 커지고 자연스러워서 만족중
5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128 좋아요 0
저는 평소에 앞니랑 아랫니가 잘 안 물려서 음식을 먹을 때 불편하고, 발음도 자꾸 새서 스트레스가 많았어요. 또 턱이 나온 게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신경 쓰여서 결국 큰 결심 끝에 양악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수술 전에는 여러 병원을 찾아봤는데, 이유구강악안면외과에서 본 양악수술 전후 비교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었고, 양악수술은 구강악안면외과에서 하는 게 가장 안전하다고 들어서 신희진 원장님께 수술을 맡기기로 결정했어요. 수술 후 1~7일차 수술…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메이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90 좋아요 1
양쪽 비대칭 흉,눈시림,몰려보임 등등 앞트임 수술한지는 꽤 됐지만 막을 생각도 못했고 앞트임 복원 수술이 처음 나왔을때 부작용 흉 때문에 안하고 있다가 최근 흉 없이 복원 가능하다고 해서 하게 됨 상담 갔을때 실장님이 응대해줬고 실장님 상담후에 원장님 상담함 일단 실장님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심 (그래서 그냥 당일 수술 예약해버림) 앞트임 쌍수 수술횟수 알러지 복용중인 약 등등 자세히 물어보고 꼼꼼하게 기록해주심 수술후 흉터에 대해 물어…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