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다이어트로 가슴이 작아졌습니다.

iruiru 2006-11-05 (일) 02:56 18년전 2470
https://sungyesa.com/new/free/1319204
올해 초에 다이어트로 7kg를 뺐습니다. (과체중이었거든요;)
식이요법과 운동으로요.
(예전에 보통의 성인남자보다 많이먹던 것을 많이 줄여서 요즘은 보통여성분들 먹을 만큼만 먹습니다.)
원래 사이즈는 80B정도 됩니다. (비비안과 비너스로는 80A정도)
밑가슴이 75나 80 둘중에 하면 된다는데- 밑가슴에도 살이 있어서 압박 가해진게 싫어서 80B 했었습니다.
이것도 작은 컵은 안되고 큰컵 골라서 해야 됐었구요.
살이 최대로 쪘을땐 이걸로도 안되서 C컵으로 가야되나라는 생각을 심각하게 고민했었습니다.
다이어트 할땐 가슴둘레가 많이 헐렁해져도 컵이 불편하다는 생각은 안했었거든요.
근데 회사에서 프로젝트가 갑자기 바빠져서 운동을 세달가량 못했습니다.(잠잘시간도 부족한데 무슨 운동이랍니까ㅠㅠ)
그리고 최근 한달하고 보름사이에 가슴살이 급격히 빠지고 있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지금 75B도 큽니다. ㅠㅠ
제가 가슴통이 좀 작고 등치가 작으면 75A도 괜찮겠지만.
전 새가슴에 갈비뼈가 가슴 아래로 갈수록 돌출되는 형이라 벗고 옆에서 보면 가슴높이나 그 아래의 갈비뼈 높이나 거의 똑같습니다ㅠㅠ
누우면 그냥 남자분들 살짝 근육잡힌것처럼 다 퍼집니다ㅠㅠ

정말 제가 안습의 몸매거든요.
163에 52. 마른 몸매는 결단코 아닙니다. (약간 통통하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을듯.)
근데요 지금 엉덩이나 허벅지쪽은 조금 더 뺄수 있겠지만(아무래도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회사원이라;) 현재 상태로도 맨바닥에서 자면 갈비뼈랑 골반뼈에 멍들정도 거든요. 뼈대가 큰편이죠. 골반뼈량 갈비뼈가 돌출되어 있기도 하구요.

어쨌든 요샌 다시 살을 찌울까 하는 생각도 할정도랍니다.
그땐 그래도 가슴이 꽤 나와서 나온배를 가릴수는 있었거든요ㅠㅠ
많이 안바랍니다. 75B만 됐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뽕을 넣어야 이걸 입을 수 있습니다.
직장생활 2년차. 곧 좋은 남자만나 결혼도 해야하는데 샤워할때마다 아침에 옷 골라입을때마다 한숨입니다.

장기 휴가가 불가능합니다. 수술은 불가능할듯 ㅠㅠ
무섭기도 하구요. 수술한다고 하면 집에서 엄청 반대하실것 같네요. 특히 다른데도 아니고 가슴수술이라;
주기적으로 마사지하기도 힘들구요.
매년 회사에서 하는 건강검진에서 엑스레이 촬영은 빠지지도 않던데, 완전 티날까봐 걱정됩니다.

그래서, 여쭙습니다. 민간요법은 정녕 없나요??
브라바.. 그건 하루 10시간 마사지 해야한다는데- 전 자는 시간 다 합해도 10시간 안됩니다. (주말빼구요)
두유.. 효과 있나요? 정말 많이 필요 없어요. 흔히 접하는 브라에 들어가는 '뽕'있잖습니까? 고정도만 커지면 됩니다ㅠㅠ

가슴 상태는.. 살이 쳐지고 뭐랄까 탄력감이 심하게 없어진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살이 빠지고 공간이 남아서인듯;
손으로 잡으면 피부만 어느정도 당겨올라오고- ㅠㅠ

8,099,630
5,045,76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아이쫀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920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193
|
의견참여 193
병원정보
의사정보
쌍커풀
안검하수
트임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 좋아요 0
예전부터 코 라인이 거칠고 튀어나온 부분이 눈에 밟혔어요 옆모습이 만족스럽지 않아 이왕이면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다가 매부리코 교정이랑 코끝 무보형물 수술을 진행하기로 했어요 삼사오는 제가 상담 받았던 실장님 설명도 상세했고 예약금 강요도 오히려 회피하셔서 여기에서 해야겠다 생각들었습니다 의료진이 추구하는 재료 스타일이 저로서 적합한거 같았고 자연스러운 결과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일주일, 한달차에 원장님이 직접 경…
15초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투비에서 트임수술 하기 전에는 눈이 옆으로 좀 짧아 보이고 답답한 느낌이 있었어요. 뒤트임 후에는 가로로 시원하게 확장돼서 눈매가 부드러워지고 또렷해진 느낌입니다. 특히 옆에서 봤을 때 흰자 보이는 비율이 자연스럽게 늘어나서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졌어요 메이크업 했을 때도 라인이 훨씬 깔끔하게 살아나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실제로도 주변에서 “눈매가 시원해졌다”는 말을 많이 해줘서 자신감이 생겼어요 추천합니다!
3분전
윤곽/FACE수술후… - 아반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엄마가 날카로운 귀 모양이 관상학적으로, 인상에 둘다 안좋다고 전부터 수술을 고민하셨어요 그래서 귀수술로 유명한 곳 여러서칭해서 모시고 갔구 아반트 황승환 원장님께 받았습니다 ! 그때는 귀성형이 가능한지도 잘 몰랐는데 수술받은 엄마 모습을 보고 나니 정말 받길 잘했구나 싶긴해요 ! 너무 자연스럽게 둥근 모양으로 귀수술이 잘됐어요 ! 귓볼모양이 동글동글 예쁘게 개선되어 엄마도 너무 마음에 들어하시고 보면서 좋아하시니 저도 다 좋더라구요 ~ 원장님…
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투비성형외과에서 김도훈원장님한테 눈밑지방재배치와 눈매교정 같이했어요! 붓기가 빨리 빠져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었고, 원래 인상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예전보다 쌍꺼풀 라인이 대칭이 잘 맞아지다보니까 눈매가 더 또렷해진느낌??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원하는대로 잘된 거 같아요!
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월욜에 수술 했는데 사진 상 오른쪽 눈이 우상향 대각선으로 되어 있어서 병원에 문의 했어 근데 단순 붓기라고 나중에 시간 지나면 사라진다는데 눈 떳을때도 오른쪽 눈 마무리 점이 상대적으로 높게 있어서 정병 도지고 하루종일 눈만 보는중 예사들은 어캐 생각해?
1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마이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코수술만 3번 하게된 코재재수술 후기 올려볼게 예사들도 알겠지만 코 재수가 되게 흔하다곤 하는데 재재수술까지 할줄은 몰랐어..^^ 20년도에 비중격 실리콘 했었고 23년도에 기증늑 귀연골 실리콘으로 수술했었는데 코끝도 쳐지고 휜코도 좀 신경쓰여서 또 재수술 받게됐어..ㅋ 상담 받기전 손품 발품 열심히 팔때 병원 후기랑 부작용 이거 두가지 위주로 봤던것같고 실제로 상담갔을때는 처음 수술 했을때랑 다르게 연예인 사진보다는 내얼굴, 이목구비에…
2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바나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3 좋아요 0
코수술 제일 하고 싶었던 이유가 옆에서 보면 콧대만 툭 튀어나와 보이고 단차 심해서 이거 다듬으면서 복코 교정이 너~~무 하고싶었어 나두 첨에는 수술이 무서우니까 하이코도 한번 해봤는데 보다시피 결국 수술 엔딩….ㅋ 효과 별로 없고 오히려 전보다 코가 더 퍼져 보여서 후회했음…^^ 수술해야겠다 마음먹은 이후로는 내 스타일이라 생각하는 병원들 주구장창으로 찾고 다님 너무 화려해서도 안돼…. 너무 자연스러워도 안돼…. 진짜 딱 정석으로 자려하게 잘 잡아…
31분전
양악/교정/치과 - 태기출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치열을 고르지만 엄청 심하지는 않은 부정교합(윗니 아랫니 정확히 맞물림)이었어요 유명한 병원에서 상담받았는데 턱교정하기에는 나이가 많아 턱교정은 안되며 양악수술을 해야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주변인들에게 물어보고 후기 좋은 병원에 갔는데 가능하다고 하셔서 클리피씨로 1년 반 교정했습니다 2년 예상에 효과가 미미할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정상교합되었고 기간도 1년 반 밖에 안걸렸어요 특히 클리피씨로 해서 빠르고 안아프게 했어요! 양쪽 …
39분전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44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양악수술 1년차 후기를 드디어 남기게 됐어요! 양악수술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제 경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에요ㅎㅎ 저는 비대칭이 심하고 부정교합까지 있어서 사진을 찍을 때마다 너무 스트레스였어요ㅠㅠ 정면 사진은 자신감이 없어서 늘 피했고, 음식을 먹을 때도 한 번에 잘 끊어 먹지 못해 많이 불편했어요. 그런 저에게 양악수술은 정말 큰 결심이었답니다! 수술 병원을 고를 때는 양악수술 후기를 정말 많이 찾아봤는데요,…
42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