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수술3일째..

haha 2005-05-15 (일) 07:17 20년전 1383
https://sungyesa.com/new/free/1311762
금요일에 수술했으니깐 오늘이 3일째네여..
수술당일날 부터 자세히 쓸게요.. 가슴수술하시는 분들한테 도움 됐음 좋겠어요 저두 여기서 정보많이 얻어서 수술했거든요..
저는 가슴수술할려고 너무 오래전부터 생각+계획하고 있었던지라.. 병원정하고 수술결정하고 나서부터는 걱정이 하나도 안되더라구요.. 전신마취를 했는데 '마취할께요' 라고 하고 정말 3초 정도 정신이 멍해지더니..그다음부터 기억이 없고 수술후 깨어났을때는 완전 비몽사몽..그 공백시간이 짧게 느껴져서 간호사언니한테 수술끝났어여? 이러고물어보고 -_-;; 그리고 너~~무 추워서 입이랑 허벅지를 덜덜덜 엄청 떨었어여.. 온몸이 떨려서 그게 너무 고통스러웠구요.. 그러다가 몸도 따듯해 지고 하니 살거 같아서 한참을 잤어요.. 그리고 목이 너무 말러서..물마시고 싶었는데..그전날 12시부터 물한목음도 못먹고 다음날 오후 5시까지 ..물 한목음 못먹었으니..그게 괴롭더라구요 그리고 알고보니 목이 목감기 걸린거 같이 좀 아픈게 전신마취해서 그런거더라구요..
암튼 집에 왔는데 전혀 아프지가 않아서 너무 이상했어요 압박붕대를 심하게 감아서 그게 답답했지 다른건 괜찮더라구요.. 근데 밤부터 욱신거리기 시작 ㅠㅠ 그냥 일찍 자버렸어요.. 일어났더니 또 아퍼서 진통제 먹고...
그리고 피주머니 차고 6시간마다 피를 빼줘야 하느데 참... 제 피를 보자니 처음에는 참 무서웠는데.. 피나오 는양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어야 한데요 더 많이 나면 병원에 빨리 연락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지금은 피 하나도 안나구요..
어제(수술2틀째)는 욱신거림이 심해서 잘 움직이지도 못하고 머리도 혼자 못 묶고( 팔이 어깨위로 안올라가져요 너무 아파서..) 집에서 거의 움직임 없이 살았네요...
오늘도 욱신거림은 여전하고.. 혼자 일어나고 눕는것도 힘들어요.. 내일 붕대랑 피주머니 뺄거 같은데.. 이것만 없어도 살거 같아요.. 그리고 머리감고 싶은데.. 세수나 겨우하니깐.. 어찌해야할지.. 모자쓰고 병원가야하나요? 너무 답답..ㅠ
그리고 온몸이 정말 심하게 부었어요... 몸이 부어있고 가슴은 압박붕대로 심하게 감아놔서 무지 답답하네요..
가슴 이쁘게 잘됐다는데 내일 병원가봐야 알겠지요..
병원갔다와서 후기 또 올릴게요

7,541,890
4,115,26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관심녀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1765
haha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1764
답답해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1763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56
|
의견참여 56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가슴확대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뽐나게빼의원 댓글 0 조회 91 좋아요 0
정원장님께 수술 받고 양쪽 비대칭에 울퉁불퉁 부작용 심해서 병원측에 as 신청했더니, 대표원장님께서 재수술 잡으셔서 as해주셨어요. 사고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친절하셔요 상담 실장님이 친절하시고 타 수술 권유나 이런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김인중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2 좋아요 0
20살에 코성형하고 지금 8년동안 지내는중입니다. 저는 불만없이 만족하면서 잘 지내요~ 처음부터 너무 과한건 싫어서 자연스럽게 올렸던것같아요. 의사쌤도 하루에 1번 수술만 하셔서 걱정없었구요. 따로 부작용이 없어요,, 시간이지나면서 약간 낮아지긴했지만 자연스러워서 전 좋습니다ㅎㅎ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16 좋아요 0
내가 코성형을 좀 쉽게 생각한 것도 있는 것 같아 근데 첫날엔 진짜 솜황장애라는 말이 왜 있는 건지 알 것 같더라 진짜 공황 오면 이런 기분일까 싶었어... 코 모양이고 콧구멍 비대칭이고 뭐고 그냥 빨리 괜찮아졌으면 좋겠어 눈이랑 코 같이 해서 그런지 두통도 너무 심하고 너무 힘들다... 진짜 정신병 올 것 같아 내일 코 안 솜 제거하러 가긴 하는데 내일이 오긴 올까 진짜 너무 힘들다 시간 빨리 가는 꿀팁 같은 거 있을까... 이젠 잠도 안 와... ㅠ…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리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9 좋아요 0
7/21 드디어 코 재수술을 했습니다. 저는 15년전에 귀연골+실리콘으로 수술했고 점점 더 짧아지는 느낌? 그리고 이 작은코로 될지는 모르겠지만... 자려하고싶었어요ㅠ 세련되고싶고.. 기증늑이나 비중격 고민했는데.. 코가 워낙 작고 짧아서 튼튼한 재료 사용해서 수술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자가늑으로 수술하게됐어요 미간높이도 좀 더 높이자고 말씀하셨구 전체적으로 싹 다시하자고...^^ 수술하고 12일 됐는데 코끝이랑 라인은 진짜 …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안호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2011년인가 2012년 당시에 쌍커풀수술 잘한다고 나름 소문나서 겨울방학 이용해서 수술하고 왔음 어렸을 때 부터 화려한 눈 좋아해서 앞트임 뒷트임 눈매교정 싹 다 하고싶었지만 의사쌤이 필요없는 눈이라고 극구 말리셨음,, 내 눈은 약간 크기도 작고 눈꼬리도 올라가있고 꼬막에 안검하수도 있고 여러모로 아쉬웠지만 결국 쌍커풀 인아웃으로 절개만 하기로 함,, 부분마취하고 두시탈출 컬투쇼 들으면서 수술했는데 너무 웃겨서 수술받다가 웃음,, …
7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포즈의원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0
지방흡입 재수술이고 첫수술도 황세일원장님께 전신지흡으로 받았는데 처음엔 내가 몸무게가 너무 많이 나가서(163/66키로) 두번에 걸쳐 10000cc 정도 뺐는데도 62키로까지밖에 안 빠지고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 그런데 재수술하고 다리가 아주 얇아짐! 러브핸들 + 허벅지 합쳐서 3000cc뽑고 몸무게도 3kg나 줄었다 상담때 초음파로 지방두께 봐주시고 과잉진료 없어! 이제 라인도 너무 예쁘고 나 지금 163/55키로인데도 허벅지 안 붙어 …
7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봄빛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49 좋아요 0
실리콘+비중격연골로 코 세우고 10년 넘게 아무 문제도 없었음 근데 갑자기 최근 들어 코끝이 찡하게 당기고, 코끝 붉어짐?현상이 보여서 옛날 사진 찾아보니까 약간 구축이 온것 같아 맘이 불안.. 하 이제 더이상 실리콘 넣고 살기 싫어서 무조건 자가진피로 알아봄ㅠ 자가진피는 잘하는곳이 대표적으로 몇군데 없드라구 직업 특성상 서울 여러군데 다니면서 상담받고 수술 하는게 힘든 상황이었는데, 마침 자가진피로 유명한 병원중에 하나가 수원에 있길래 …
9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마인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40 좋아요 0
소세지 눈 되기 싫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지금 진짜 붓기도 거의 없고 (내가 그냥 붓기 없는 편일 수도) 멍도 없어 ㅠㅠ 멍은 내가 잘못 긁어서 올라온 멍 말고는 찾아볼 수 없는 정도야 ... 수술 직후에 회복실에서 나오자마자 사진 찍어서 지인들한테 보내줬는데 다들 라인 잘잡혔다, 너무 자연스럽다 어디냐는 말만하고 ㅋㅋㅋㅋㅋㅋ 지금 5일 짼데 붓기도 많이 안올라와서 지인들이 다 부럽대 ㅎㅎ 완전 빠지면 얼마나 예쁠지 감도 안잡힌다…
9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52 좋아요 0
수술한지 이제 6개월정도 지났어 아직까지는 별문제없어서 다행이야 붓기도 다빠지고 주변에서는 코 성형한지도 몰라 원래 코가 낮아서그런가 예전 사진 보여줘야 어 그런가 어 그러네! 이러고 ㅋㅋㅋㅋㅋ 전에 미간부터 코끝까지 필러 이빠이 넣고다녀서 그런가 성형하고나서는 코 디테일만 좀 달라진 느낌이야 높이는 비슷하거나 조금낮고 비중격에 실리콘 3.5mm인가 4mm 넣었다고 들었는데 내가 진짜 낮긴하구나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