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 성형하고 들은 말 중 잊혀지지 않는 말

바비냠 2024-05-12 (일) 20:22 20일전 468 [CODE : 4670A]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못생긴 얼굴도 아니었고 남들이 항상 이쁘다고 해준 얼굴이었어요. 그래서 20대 후반 까지 성형을 생각하지 않고 해도 본판이 바뀌지 않는 정도의 수술만 했어요 절대 과하지 않게
그러다 20대 후반 20 대가 끝날때쯤 저도 이제 늙은 간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성형을 좀 더 생각하게 된 거 같아요 주변에서도 너는 원래 이뻐서 손대면 너무 성계가 될 거 같다. 라는 말도 했지만 시대가 시대인 만큼 더 하고 싶었던 것도 있었는데 과하게 할 생각은 없었어요 그리고 뒤밑트임을 하게 되었는데 기존에서 몇 번 했던터라 과하게 하고 싶지 않고 과하게 만들 생각이 없고 자연스러움을 추구 한다고도 몇 번이나 강조 드렸고 밑트임만 할려고 했는데 뒤트임도 해야 비율이 맞다고 같이 하라고 하셔서 저도 워낙 유명한 병원이라 일단 믿고 진행한거같아요.금액 비싼 편입니다. 수술하기 전에 원장님께서 처음에는 과교정을 해야 나중에 원하는 눈매가 되고 추후 과하면 교정이 가능하니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믿고 했는데 안검내반 후에도 과교정에 내려간 정도도  다르고 양쪽 라인도 달랐어요 뒤트임은 물론 둘 다 과하게 떴고요 뒤트임은 초반에 뜰순 있지만 많이 티 안나게 조금만 띄우겠다 해서 과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물론 과했고요.
안검내반 후에도 눈이 너무 짝짝이라 한쪽 부분이라도 올려 달라고 했습니다 한쪽이 과하게 내려가 육개월을 기다리기에는 보는 사람들이 다 괴물 같다고 눈 쳐다 보는 것도 싫다고 할 정도였어요.
모르는 사람이 저 보고 쳐다 보지 말라고 한 적도 있었고요
아는 지인들은 너 얼굴 이뻤는데 인생 망했다 라는 말은 물론 많이 들었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못생겼다는 말을 보는 사람마다 들었던 거 같애요 그 후 계속 부탁드려 한쪽 높이라도 올려달라 부탁드려 올렸는데도 불구하고 꺽임과 대칭 그리고 여전히 높낮이 달랐어요 여전히 짝짝에 흘러내리는듯한 눈
그래서 버티다 못해 한번 더 갔는데 그날 원장님께서 저한테 많은 말씀을 하셨지만
눈 한다고 예뻐지는 거 아니다. 라는 말을 웃으면서 아무 죄책 없이 하시더라고요 전 하루가 지옥에 일까지 바닥 쳤는데.. 바로 눈물이 그냥 흘르더라고요…
안검내반도 한 터라 복구도 어렵고 트임을 풀기엔 애교살이 다 사라진 상태라 풀어도 기괴한 눈이 될게 뻔하고.. 그래도 수술 할 순 병원에 이야기 하는 거 말고는 제가 할 수 있는 게 없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니 잡고 있던 작은 믿음마저 무너졌던 거 같아요 그래서 눈물이 그냥 흘렀던거 같아요.
긴 글을 쓴 이유는 수술을 한 후 저에게 비수가 꽂인 말들을 수없이 듣고 여전히 듣지만 저 말이 너무 잊혀지지가 않아요.
수술 후 안들어도 되는 말들을 들어서 너무 힘든데 병원에서 저런 말을 하니 더 크게 꽂힌거 같아요. 저도 이젠 그냥 받아 드리고 전으로 돌아가야 행복할텐데 거울을 볼 때마다 깨고 싶어요.아침이 맑지고 않고요. 수술 후 일적으러도 일상이 전과 후 아예 바꼈어요.
스트레스로 두피도 망가져서 병원도 다니고 했지만 정신이 너무 힘드네요. 내가 왜 거즘 700이라는 돈을 주고 수술 한 병원에서 이런말을 들어야 하는지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시나요 이 말이 남들에게는 아무 말도 아니겠지만. 저는 매일 이 말이 잊혀지지가 않고 그날 이후 계속 악몽을 꾸고 있습니다.제가 이 말을 잊어야 저도 일상 생활에 가능하고 다시 전처럼 행복한 하루를 보낼 것 같은 데 그게 힘들어서 긴 글을 쓰게 되었어요. 그리고 후기도 적고 했지만 다시 전처럼 보내고 싶어 많은 분들께서 댓글 달아주시고 관심가져주고 응원해준 게시물을 내렸어요.  너무나 긴 글이지만 혹시나 이런 경험이 있으신 분 이나 이겨낼 수 있었던 방법이 있다면 작은 말씀이라도 부탁드립니다.
1
Written by
App

2,671,311
225,05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가꾸다 20일전 20일전 [CODE : 278BA] 신고 주소
용용이라우 20일전 20일전 [CODE : 2AEB3]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96
|
의견참여 9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이마거상
가슴확대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99 좋아요 0
때는 바야흐로 21살에 코에 관심이 많아졌었음 뭔가 코끝은 높은데 콧대가 좀낮아가지고 콧대 높이는법이 없을까해서 연구를 하다가 우연히 bj김ㅇㅎ를 알게되서 그분도 코필러 했다고 하시길래 당시에 구글링도 해보고 병원이 어디가 유명한지 검색해봐서 해당병원을 갔는데 필러해주시는의사가 중요한지는 잘몰랐어서 아무한테나 받았는데 어떤 남성분이였는데 꽤나 잘됐었음 당시 학생이여서 돈이없어서 국산필러를 맞았는데 그거치고 한 1년정도 서서히 콧대가 죽기시작하고 지금은 …
8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1 조회 88 좋아요 0
나이가 들수록 턱수염들 숱이 굵어져 매일 빡세게 면도하자니 대차기도 하고 깨끗하게 하더라도 몇시간만 지나면 거뭇거뭇해지니 방법을 알아보던 찰나에 보톡스 관련 블로그 검색을 하며 점 찍어놨던 곳에 예약을 하고 레이저 제모도 같이 받기로 했어 총 10회 시술인데 난 5회로 했어 아무래도 남잔데.. 턱수염이 아예 안나면 좀 그럴거같아서 좀 숱이라도.. 혹은 수염의 굵기라도 얇아지면 좋지않을까 만족하지않을까 해서 하게되었어 …
8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16 좋아요 0
소감: 6개월차 입니다 매부리 콧대 실리콘이 붓기가 빠질수록 더 두드러져서 걱정이 개월수가 찰때마다 더 커져갔는데 원장님과 병원 책임감에 마음이 그래도 놓여서 지금 아직 예후를 보는중입니다 븃기가 아니라고 하셨지만 조금은 나아지고 있는것 같아서요 ㅎㅎ 쌍커플은 아주 자연스럽고 붓기도 거의 다 빠진듯해요. 콧대가 노파심이 들지만 코 끝은 쳐지지않고 지지대가 제대로 튼튼하게 된것 같습니다 항상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 생기면 바로바로 대처해주셔서…
8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가이치과의원 댓글 0 조회 93 좋아요 0
아직 ing 중이지만 쓰네요. 돌출입 교정을 위해 발치 4개 후 교정 중이고 견적보러 갔던 곳들 중에 제일 가격이 저렴하고 월비가 없어서 좋았고 돌출입 사례가 많더라구요. 근데 너무 또 저렴하니까 걱정이였는데 직원분들과 손님이 많아서 좀 다른 치과들에 비해 정신이 살짝 없지만 아직은 별 탈없이 1년 반동안 진행중입니다.
10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리셋의원 댓글 0 조회 133 좋아요 0
일단 당일후기는 붓기가 대박이라 모르겠디만 일단 기분은좋아 뭔가 잘됫을꺼같앜ㅋㅋㅋㅋ 인바디보다시피 근육형몸매구 그래서그런지 다리 허벅지에서만 1200 뽑구 샤넬600뽑았다고햇어 내가생각했던것보다는 적게뽑은거같은데 이제청바지핏 예쁘겟지!?매번 다리때매 딱달라붙는거나 치마는 기피했거든 ㅠ 근데 나는 근육통?같은것만잇구 화장실 조금불편하구 아프진않아....구냥 참을 만한 불편함...(?) 이전에 가슴 코 햇을때도 하나도안아프고 그랬는데주변사람들이 …
1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1 조회 200 좋아요 0
오늘 아침에 첫수 비절개 매몰했는데 진짜 너무 자연스러운거같아!!!! 다른 병원에서 절개, 눈교 추천할때 매몰로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병원으로 결정했는데 손품 발품 열심히 판 보람이 있네 멍 잘들고 잘 붓는 체질이라 걱정했는데 벌써 이정도 붓기면 앞으로가 기대돼>_< 수술 앞둔 예사들 모두 잘 됐음 좋겠다
10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89 좋아요 0
오늘 솜빼고 왔음! (절골+비중격+귀연골+복코) 밑에서 봤을때 전후비교. 피부 면적에 비해 콧구멍이 넘 작고 퍼져있어서 보기싫었는데 적절히 잘 배치?된거같음. 귀, 코 통증은 아예 없고 주사 맞다가 터진 손등 혈관이 젤 아픔-.- 코피 멈추고 콧물 줄줄. 부목 떼기전이지만 아직까지는 만족!
1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브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03 좋아요 0
지인추천으로 강남 오브제 성형외과 알게 되었어요 지인 수술결과를 직접 눈으로 본터라 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직접 가보니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들 선생님 모두 친절해서 만족스러웠어요 ^^ 평소 눈밑꺼짐과 눈윗 살처짐으로 나이들어 보이는 게 참 신경쓰였는데요 고민을 실장님과 의사선생님께 상담드리자 친절하게 하나하나 그리면서 설명해주셨어요 오기전까지 고민 많이했는데 오길잘했다생각했어요 시술날 조금은 겁났지만…
10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디바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63 좋아요 0
여러곳 알아보고 수술 방법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는데 만족해요! 병원도 너무 깨끗하고, 실장님뿐만 아니라 다들 친절하셔서 방문할 때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밑트임 했다가 풀려서 한 건데 처음 했을 때 그 확 꺾이는 느낌? 그런 느낌이 없어러 수술 끝나자마자 만족한 거 같아요 너무 아팠고, 부기는 좀 있지만 경과 지켜봐야할 거 같슴당
1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