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얼굴 여백을 줄이는 얼굴축소의 핵심 이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19-09-17 (화) 14:37 4년전

흔히 말하는 ‘여백의 미’는 얼굴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얼굴의 적절한 여백은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만들어 주고 개성 있는 인상을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얼굴에 여백이 지나치게 많으면 얼굴이 커 보이거나 나이가 들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얼굴은 헤어라인부터 눈썹, 눈썹에서 코끝, 코끝에서 턱까지를 각각 나눠서 상안면부, 중안면부, 하안면부로 구분합니다. 각 부분의 비율에 따라 얼굴이 크거나 작아 보일 수도, 나이가 들어 보이거나 어려 보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안면부를 구성하는 이마가 너무 넓거나 하안면부의 턱이 긴 경우에는 얼굴이 전체적으로 길어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됩니다. 또 중안면부를 구성하는 광대가 넓으면 얼굴이 커 보이게 됩니다.

전체적인 체형이나 이목구비의 생김새에 따라 약간씩 차이는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여성의 이상적인 이마 높이는 약 5.5cm~6cm, 각도는 32° 정도로 판단하고, 남성의 이상적인 이마 높이는 6cm~6.5cm, 각도는 82.5°로 봅니다.

얼굴이 커 보이고 넓어 보이는 경우 이마의 높이와 각도, 광대와 턱의 길이와 모양 등을 조절하면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체형이나 골격 등을 고려해 이마, 광대, 사각턱 등을 복합적으로 조절해주면 자연스럽게 얼굴의 윤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얼굴의 여백을 줄이는 얼굴축소술 중 트리플 얼굴축소는 전체적인 얼굴의 비율과 이미지를 고려해 이마부터 광대, 사각턱, 턱끝까지 수술해 얼굴의 길이와 폭을 줄여 작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주는 수술입니다. 특히 자연스럽게 어린 인상을 만들어 주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넓은 이마, 옆으로 벌어진 광대, 무거운 턱의 윤곽으로 커 보이는 얼굴의 경우 복합적인 솔루션이 필요한데, 안면윤곽과 이마축소를 복합적으로 하는 트리플 얼굴축소는 얼굴의 폭과 길이를 효과적으로 축소해줍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259,968
886,17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건
김해피개는아님 2019-09-23 (월) 21:36 4년전 신고 주소
라비앙으 ㄹ꼭 찾아가겠습니다..
소똥이개똥이 2019-10-03 (목) 15:40 4년전 신고 주소
리비앙 상담받으러 가보겠습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