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빈틈없는 광대뼈축소성형술의 장점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19-09-03 (화) 10:27 4년전

광대뼈축소성형술에서 광대의 절골 부위가 벌어져 있더라도 고정이 되어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틈새를 남기지 않는 방법으로 수술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리라 생각합니다. 빈틈없는 광대뼈축소성형술을 시행하게 될 경우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1. ‘불유합’ 없음
빈틈없는 광대뼈축소성형술에서는 앞쪽 광대뼈 부위를 잘라내고 고정하는 것이 아니어서, 불유합의 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2. 확실한 ‘옆광대 축소 효과’
얼굴 가운데 부위에서 얼굴의 폭을 결정짓는 옆광대의 윤곽은 광대뼈 몸통부위에서 시작하여 벌어지는 광대뼈 아치에 의해 결정됩니다.
빈틈없는 광대뼈축소성형술에서는 벌어진 광대뼈 아치를 최대한 안쪽으로 모아주기 때문에 축소 효과가 가장 확실합니다.

3. ‘볼처짐’ 없음
광대뼈축소성형술과 연관된 볼처짐 현상의 발생은 광대뼈의 변화 방향에 따라 결정됩니다.
광대뼈축소성형술에서 어느 부위를 줄이느냐에 따라서 광대뼈를 덮고 있는 연부조직의 이동 방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빈틈없는 광대뼈축소성형술에서는 광대뼈에서 후상방부위에 위치한 광대뼈 아치부위를 줄여주므로, 수술 후 연부조직의 이동 방향이 후상방으로 이동하게 되어 볼처짐의 걱정이 없습니다.

4. 앞광대 - 45도광대 – 옆광대의 ‘연속성’ 유지
얼굴의 윤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 윤곽선의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연속성입니다.
빈틈없는 광대뼈축소성형술에서는 앞광대에서 옆광대로 연결되는 윤곽선의 연속성을 보존하는 방법이므로 단절로 인한 부자연스러운 계단 현상이 없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624,674
2,181,24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건
하이댜 2019-09-10 (화) 02:18 4년전 신고 주소
광대는 언제나 고민입니다..
김해피개는아님 2019-09-23 (월) 21:37 4년전 신고 주소
컥 볼쳐짐이 없을수도잇군여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