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마축소를 통한 노안 개선 방법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19-08-20 (화) 16:42 4년전

나이가 들면서 헤어라인은 점점 넓어지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중년이 되면 얼굴 선이 점차 변하면서 얼굴이 점점 커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전체적인 얼굴 선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턱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이마 라인 역시 얼굴 라인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마 라인이 뒤로 많이 넘어가 있는 경우 실제 두상의 크기와는 상관없이 얼굴이 크고 길어 보이면서, 자칫 더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넓어진 이마와 주름이 신경 쓰이는 경우에 이마축소술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이마축소술은 이마의 면적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이마의 피부가 당겨 올라가면서 잔주름 없이 팽팽해진 이마를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한층 더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특히 최근에는 별도의 고정 기구 없이 봉합만으로 수술을 해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마축소술을 진행할 때, 기존 헤어라인을 살려 맞춤 디자인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문에 수술 시 다양한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병원에서 최적의 방법으로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118,688
1,040,09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김해피개는아님 2019-09-23 (월) 21:40 4년전 신고 주소
저도 나이들면 이거 할 예정..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