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광대뼈축소성형술 부작용을 예방하는 방법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19-09-10 (화) 11:11 4년전


광대뼈축소성형술은 제대로 된 경우, 수술의 경과가 깔끔하고 안전할 뿐만 아니라 결과 또한 확연하게 체험할 수 있는 수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첫 수술 시 정확하고 제대로 된 수술을 하지 않아 돌이킬 수 없는 길을 가 버리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처음 수술을 결정함에 있어서, 신중하고 철저하게 검증을 한 다음 병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필자가 수술을 만류하고 싶은 곳들은 다음과 같은 곳들입니다.

1. 광대뼈축소성형술을 비고정으로 수술하며, 20~30분 이내에 수술을 마친다는 병원
필자는 10년이 넘도록 매일 같이 광대뼈축소성형술을 시행해 오면서도, 광대뼈축소성형술에 최소 1시간 30분~2시간을 투자해 정성껏 집중해서 집도하여야 늘 일관되고 정확한 결과를 약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대뼈축소성형술에서 고정을 하지 않으면, 수술을 30분이 아니라 10분 만에도 마칠 수 있습니다.
첨부한 사진의 3D-CT는, 비고정-퀵광대축소성형술이라는 설명을 듣고 광대뼈축소성형술을 받은 후의 뼈 상태입니다. 상기 노란색 원 안의 부위에서 광대뼈 일부분이 아예 없어져 버린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재수술로도 복원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2. 광대뼈축소성형술 비용이 다른 부위 수술 비용과 비교하여 많이 저렴한 병원
실제로 필자는 사각턱수술 내지는 V-라인사각턱수술을 광대뼈축소성형술보다 더 많이 해 왔었습니다. 하지만, 사각턱수술과 비교하였을 때, 광대뼈축소성형술이 훨씬 더 고난도의 기술과 집중력을 요하는 수술이라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성형외과에서 집도의가 수술에 투자하는 수술 시간에 따라서 수술 비용이 어느 정도 결정되므로, 수술을 20~30분 내에 마치는 경우라면 수술비가 저렴한 것은 당연합니다.
이처럼 광대뼈축소수술 비용이 지나치게 저렴한 곳들이 있다면, 수술을 부정확하게 대충해 버리는 것이 아닌지 짚고 넘어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075,921
1,123,17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김해피개는아님 2019-09-23 (월) 21:36 4년전 신고 주소
그리구 하구나서 막 마니 씨ㅃ으면 안되는거가더라구요 ㅠㅠ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