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작은 얼굴이 될 수 있는 3가지 솔루션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3-02-07 (화) 11:13 1년전

작고 갸름한 얼굴로 만들기 위해 안면윤곽을 알아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이 미의 대표적인 기준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큰 얼굴을 작은 얼굴로 만들고 싶어 합니다.
그렇다 보니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 대부분은 윤곽성형 상담부터 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얼굴의 구조는 뼈로만 이뤄져 있지 않기 때문에 본인의 얼굴 상태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얼굴은 뼈는 물론 근육과 피하지방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따라서 완벽하게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개인의 얼굴 상태에 맞는 안면윤곽 솔루션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본인의 큰 얼굴이 얼굴뼈의 때문인지, 근육의 발달 때문인지, 지방이 많아서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에 맞는 솔루션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얼굴뼈가 큰 경우
얼굴뼈 자체가 크다면 윤곽수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얼굴뼈는 작지만 얼굴살이 많아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
뼈 삭제 없이 지방재배치와 리프팅으로 갸름하고 탄력 있는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는 라이트 안면윤곽이 좋습니다.

3. 빠르고 간편하게 얼굴 라인을 정리하고 싶은 경우
보톡스, 레인보우주사, 필러 등의 주사 시술을 이용하는 리퀴드 안면윤곽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3가지의 경우와 같이 본인의 얼굴 상태와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큰 얼굴 때문에 고민인 경우에는 정확한 CT 촬영을 통해 원인을 철저하게 분석한 후 본인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뿐만 아니라, 안면윤곽은 특히나 의료진이 환자가 원하는 것을 무조건 들어주는 것이 아닌 환자에게 필요한 수술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집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과하고, 무리한 디자인으로 무조건 작게하는 것이 아닌 얼굴의 전체적인 비율에 맞게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진행되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야 과도한 수술이 아닌 본인에게 필요한 수술과 시술법으로 작은 얼굴이 될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784,610
1,585,31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