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퀵광대, 수술시간과 회복기간이 빠르다던데 정말 좋은걸까?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3-01-17 (화) 13:28 1년전

안면윤곽 수술에 대한 인식이 보편화되고 선호도가 높아지며 안면윤곽 수술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유혹과 광고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광대 뼈 수술을 10-20분 내외로 빠른 시간 안에 짧은 회복 기간을 가지고 수술할 수 있다는 과장된 내용으로 안면윤곽 수술을 전면에 내세우는 병원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이는 수술법의 특징을 보면 얼굴의 절개 범위를 아주 적게 하여 수술하는 방법이며, 뼈 절골 후 고정하지 않아 수술 시간이 단축되는 것인데 수술 절개 부위가 적을수록 수술 부위의 시야는 매우 좁아지며, 뼈 절골 후 고정하지 않는 경우 심각한 부작용에 이를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수술 가운데 얼굴의 폭을 좁혀주기 위한 광대뼈 축소수술은 사각턱 수술에 비해서 수술의 과정이 조금 더 까다롭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광대뼈 축소수술은 옆으로 불거진 옆광대의 윤곽을 줄여서 얼굴의 폭을 좁히고, 앞광대의 불거진 윤곽을 좀 더 부드럽게 만드는 것이 수술의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광대뼈와 사각턱에는 저작근이라는 근육이 존재하는데 절골 후 고정하지 않을 시 저작근의 아래로 당기는 힘에 의해 광대뼈가 함께 내려가며 불유합과 볼처짐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고, 짧은 수술 시간 내에 광대뼈를 제대로 절골하지 않아 수술 후 전혀 효과 없는 결과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초래하지 않기 위해서는 안면윤곽 수술이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 방법으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수술이 진행되는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안면윤곽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343,813
776,34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