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마축소로 어떤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12-06 (화) 15:13 1년전

사람의 외모를 결정짓는 요인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눈, 코, 입과 같은 이목구비의 형태나 얼굴형 및 윤곽 등 모두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 중에 이마는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데에 중요한 신체 부위 중 하나입니다.
크기와 모양에 따라 전체적인 이미지가 크게 달라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목구비가 모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이미지나 분위기가 조화롭지 못한 느낌이 든다면 이는 헤어 라인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호감이 가는 얼굴이 완성되려면 얼굴을 이루는 각 요소가 적당한 비율을 이루고 있어야 하는데,
특히나 이마의 비율은 사람의 이미지에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알맞은 크기에 동그란 이마는 비교적 어려 보이는 인상을 주는 반면에,
가로 혹은 세로로 넓은 이마는 얼굴의 균형이 맞지 않아 조화롭지 못한 느낌과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인상을 줍니다.

이는 이마축소술을 통해 호감도가 높아 보이는 이미지와 얼굴형으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주로 M자형, 너무 넓은 이마, 이마가 세로로 넓어 얼굴이 길어 보이는 경우 시행하며,
안면윤곽수술을 하지 않고 전체 길이를 줄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사후에 발생하는 일시적인 감각 저하와 흉터는 보통 1개월에서 6개월의 회복 기간을 통해 점차적으로 사라집니다.

하지만 자칫 과도하게 절제를 하거나 무리하게 진행할 경우에는 흉터나 출혈, 모낭염, 피부 당김 현상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세밀한 계획을 수립하고, 사후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꼼꼼히 체크해 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266,202
1,945,59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