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 비용은 왜 병원 마다 다를까요? 윤곽 상담 꿀팁!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11-29 (화) 15:24 1년전

오늘은 성형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안면윤곽 비용이 병원마다 다른 이유와 윤곽 상담 꿀팁을 같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안면윤곽 수술 비용은 대체적으로 얼마나 할까요?
실질적으로 구체적인 금액을 여러분께 공개하는건 적절치 않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수술 비용들이 천차만별 크게는 한 다섯 배씩 수술 비용들이 차이 등 상담을 하다 보면 고객분들을 통해 타 병원 상담 금액 또는 성형앱의 이벤트 금액 등을 듣게 되는데 터무니없게 저렴한 비용이어서 저도 참 의아할 때가 많습니다.

윤곽 수술이 전신 마취를 통해서 하는 수술이고, 마취과 전문의 선생님이 진행 과정 동안 계셔야 하고, 또 수술 후 입원도 필요하고 여러 가지 부분이 성형 수술 중에서 규모가 있다면 있는 수술인데도 불구하고 눈 수술이나 코 수술 비용보다 더 저렴하게 수술 비용을 이야기하는 곳들이 많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보통 병원에 너무 많은 의사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병원들은 우선적으로 피해야 될 병원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많은 의사가 있는 경우에는 전문의 취득 후 수술 경험을 쌓고자 하는 경력이 짧은 의사들에게 수술 기회를 주거나 대리 수술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수술하셨을 경우에 피해의 몫은 수술받는 분들에게 고스란히 넘겨지는 것이죠.
그러한 부분들을 신중하게 고려해 보시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리라 생각됩니다.
안면윤곽 성형을 고민하는 분들은 반드시 상담시 집도하는 의사의 숙련도를 충분히 검증해 보는 것이 좋으며 충분한 경험이 있어야 수술에 있어서도 실패의 확률이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상담부터 수술 그리고 경과 체크까지 집도한 의사가 봐주는지를 분명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적 기준에 대한 부분이나 수술 후 예측되는 결과에 대한 부분에 있어서 본인의 기대치와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의 생각과는 다를 수 있기에 서로의 의견을 이해하는 과정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학에 있어서 전문적인 식견이 있는 의사 상담 이외에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통할 수 있는 상담 실장님과의 상담 과정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안면윤곽 수술 비용 및 윤곽 상담 꿀팁에 대한 저 나름대로의 분석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 많은 분들이 좋은 병원을 선택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873,042
711,58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