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마축소와 눈썹거상을 동시에 수술하는 바이나리수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11-22 (화) 09:59 1년전

오늘은 한 번의 절개로 이마축소와 눈썹거상을 동시에 수술하여 작은 얼굴, 또렷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바이나리수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나리 수술은 두피 부위를 이마 방향으로, 이마 부위는 두피 방향으로 박리하여 추미근과 눈썹 주변 골막을 박리 후 올려주고 헤어라인은 낮춰주는 과정을 통해 수술하며, 이렇게 수술을 진행할 시 넓은 이마는 좁아지고 눈은 적당한 위치에 고정되어 선명하고 시원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마축소술의 보편적인 방식은 두피 뒤쪽을 박리하여 헤어라인을 아래로 이동시키는 수술로 눈썹의 위치가 일시적으로 올라갈 수 있지만 대개 시간이 지나면 회복되는데요
이때 내시경 눈썹 거상술 이력이 있는 경우 눈썹 주변의 골막과 추미근 등의 근육의 힘이 풀어진 상태이기 때문에 올라간 눈썹이 내려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토대로 바이나리 수술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라비앙의 바이나리수술은 라비앙성형외과 개발 상표등록 획득과 함께 학회에 가장 먼저 발표한 수술 방법이며 미국 유명 성형외과 저널에도 실릴 정도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빠른 회복은 물론 두번 절개할 필요 없이 한 번의 절개로 두 가지 증상이 모두 개선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에 대해 부담감을 갖고 있는 분들도 많이 선택하는 수술이라 볼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바이나리수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기존 헤어라인을 살려 맞춤 절개가 이뤄질 수 있도록 개인 특성을 고려한 맞춤 디자인이 필수적이므로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바이나리 수술에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 봐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664,692
1,549,60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