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과 함께 하면 좋을 수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10-13 (목) 17:03 1년전

안면윤곽수술과 동시에 같이 진행하면 좋을 만한 수술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의 윤곽라인은 얼굴뼈만으로 구성되는 것이 아니라 얼굴뼈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 지방 등 연부 조직 총체적으로 결정되는 것이기 때문에 얼굴뼈를 덮고 있는 연부 조직에 대한 수술들을 같이 병행하면 안면윤곽 수술과 조화로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수술과 함께 하면 좋을 수술들 중 첫번째 케이스는 얼굴에 살 조직이 많은 경우입니다.
얼굴의 살 조직이 많은 경우 안면윤곽 수술 후 뼈의 형태가 줄었는데도 불구하고 모습 변화에 대한 결과치가 조금 실망스러울 수도 있는데요 그러한 경우에 얼굴뼈의 윤곽을 줄이면서 뺨 쪽에 지방흡입을 같이 해 준다든지, 이중턱 지방흡입을 같이 하는 등 뼈를 덮고 있는 연부 조직의 지방을 줄여주는 수술을 같이 할 경우 결과치 상승효과 등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케이스는 얼굴에 살이 없어 안면윤곽 수술 후에도 라인이 안 예뻐 보이는 경우입니다.
광대뼈 축소 수술일 경우, 옆 광대를 줄이는 수술 자체로도 상대적으로 광대뼈 아랫부분이 꺼져 보이는 게 많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래 볼이 과도하게 꺼져있는 경우라면 광대 수술 후에도 볼꺼짐 개선의 효과가 미비할 수 있는데 이럴 경우 광대뼈를 줄이면서 관자와 뺨 쪽에 자가 지방이식을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 측면에서 봤을 때 얼굴의 앞쪽 볼륨감이나 입체감이 조금 떨어지는 경우라면 안면윤곽 수술과 자가 지방이식을 통해서 이마에 볼륨감을 준다든지 혹은 팔자, 중안면부나 상악부위에 볼륨감을 주어 앞쪽으로 입체감을 주면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케이스는 안면윤곽 수술 시 피부가 처질 우려가 있는 경우입니다.
연령대나 피부의 탄력 정도에 따라 안면윤곽 수술 시 피부가 처질 우려가 있다면 얼굴의 뼈의 형태는 줄여 주면서 얼굴의 피부를 당겨주는 안면거상술을 같이 시행할 경우에도 아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수술이나 시술을 안면윤곽 수술과 같이 병행했을 경우 안면윤곽 수술 하나만 했을 때 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이러한 경우 개인의 얼굴 얼굴에 따라 추천하는 수술이나 시술이 달라지니 개인의 얼굴 상태에 맞는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790,396
1,829,16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