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마축소VS헤어라인 모발이식, 나에게 맞는 수술 방법은?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09-06 (화) 15:40 1년전

넓은 이마를 줄이기 위해 이마축소 수술과 헤어라인 모발이식 중 많이 고민하시는데요.
나에게 맞는 수술 방법을 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아마축소와 헤어라인 모발이식의 차이점과 수술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마축소는 말 그대로 헤어라인을 따라서 남는 피부를 잘라내고 두피를 전체적으로 얼굴 아래쪽으로 이동시키는 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에 반면 헤어라인 모발이식은 이마의 높이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네모나 보이는 이마나 M자 이마를 둥글게 만들어 네모난 이마를 커버하는 것이 핵심인 수술입니다.

눈썹에서 헤어라인의 시작부위까지의 거리가 7.5cm 이상이 되거나 한꺼번에 이마를 많이 내려야 되는 경우에는 이마축소를 권유하며,
보통 이마가 너무 높아 1~2cm 가까이 낮춰야만 되는 경우에는 그 부분을 전부 모발이식을 할 경우에 모발이식 시 어색해 보이고, 이식 모 수가 많이 필요해지기 때문에 모발이식 보다 이마축소 수술을 추천드립니다.

넓은 이마 중에서도 M자가 유독 고민이신 분들 같은 경우는 모발이식을 통하여 M자 라인을 채워주면서 이마를 줄일수 있는 모발이식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마축소를 해도 사라지지 않는 M자 이마는 모발이식 수술을 통해 M자 이마를 보완하는 방법으로 두 가지 수술을 병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이마가 너무 높아 이마를 많이 줄여야 하는 경우나 눈에 띄는 이마축소 효과를 수술 직후 바로 봐야 하는 경우에는 이마축소 수술이,
밀도가 떨어지는 부위를 빽빽하게 채워줘야 하는 경우에는 이마축소보다는 모발이식 수술이 가지는 장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헤어라인이 넓은 경우 많은 분들이 단순히 모발이식만 생각하지만 개개인의 헤어라인에 따라 이마축소 또는 모발이식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수술 방식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