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라비앙 성형외과 안전성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04-05 (화) 10:36 2년전

성형수술을 결심하는 분께서 수술할 병원과 담당의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는 매우 많습니다.

개인차를 고려한 맞춤형 상담, 수술 종류, 수술 방법, 병원 시설, 담당의 수술 경력, 전문성, 수술의 안전성, 병원 안전 시스템, 수술 후 관리 등 고려할 요소는 많겠지만 사람마다 우선 순위는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살아있는 사람의 신체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수술인 만큼, 안전성에 대한 것은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라비앙 성형외과는 수술부터 관리까지 1대 1 전담 시스템을 통해 직접 책임지고 관리합니다.

수술 전 해당 분야의 전문의와 꼼꼼한 1대 1 상담을 진행하여 적합한 수술을 결정하고 첨단 3D-CT 검사를 통해 정밀하게 사전 계획을 수립합니다. 대리 수술은 일절 없으며 상담 원장이 수술부터 관리까지 책임집니다.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1대 1 안전 마취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수술 시작부터 수술 종료까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응급 상황에 바로 대처할 수 있는 완벽한 첨단 장비를 구축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응급처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도덕한 병원들의 비 양심적인 행동으로 인해 성형수술에 관한 의료 사건∙사고가 발생하며 안타까운 일들이 뉴스에 보도되는 것을 봤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수술 과정과 상황 등을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희 라비앙 성형외과는 얼굴 성형 뿐만 아니라 몸매 성형도 많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술실에 CCTV를 설치하는 것에 대해서는 조금 조심스럽게 다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술 전 본인의 요청이 있을 시, 본인의 개인 휴대폰 등으로 직접 촬영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각 분야 별 담당 전문의가 수술 전 뿐만 아니라 수술 후 모든 경과 체크를 직접 하는 라비앙 성형외과는 언제나 환자의 아름다움과 안전을 모두 책임질 수 있는 철저한 프로세스를 통해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라비앙 성형외과가 되겠습니다. ^^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459,689
682,57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