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내시경 이마거상이 필요한 이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03-22 (화) 15:28 2년전

내시경 이마거상은 이마 전체, 눈썹, 미간의 피부를 이마 뼈에서 박리하여 새로운 위치에 고정시켜주는 수술입니다.

이마 거상술의 종류로는, 관상 절개 (두피와 이마 전체적으로 일으켜 이마 전체의 이마근육과 미간 주름 제거), 헤어라인 절개 (헤어라인 앞 이마 피부만 절개 하여 이마와 눈썹을 당겨 올려 이마 주름과 눈썹을 개선), 내시경 이마 거상 등이 있습니다.

내시경 이마 거상은 큰 절개가 부담스러운 젊은 연령 층, 이마 주름보다 눈썹의 위치를 올려주고 싶은 경우 사용하는 방법으로 FULL HD 내시경을 사용하여 박리 부위를 직접 확인하고 정확하게 수술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눈 주변에는 많은 신경과 혈관들이 존재합니다.
특히나 눈 가까이나 눈 위쪽 눈썹의 경우가 그렇다고 할 수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마 거상 시 눈 가까이의 부위로 끝까지 정확하게 이마 뼈에서 피부를 박리 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 수술 시 이마 위쪽 부위만 박리 하여 당기게 되는데, 그런 경우 이마 위쪽 만을 당겨주기 때문에 눈썹 부위를 확실하게 당겨 확실한 효과를 보기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FULL HD 내시경을 통하여 눈썹 바로 위쪽에 부위까지 신경과 혈관을 자세히 보며 끝까지 정확하게 박리하여 늘어진 이마와 미간 주름, 눈썹 부위를 당길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이마 거상 보다 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내시경 이마 거상술은 눈꺼풀이 처진 전체 눈썹 거상, 인상이 강해 보이는 안쪽 눈썹 거상, 피곤하거나 울상인 바깥쪽 눈썹 거상, 미간의 주름을 제거 하는 경우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180,150
105,58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