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넓은 이마 개선을 위한 2가지 방법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01-25 (화) 10:39 2년전

너무 넓은 이마나 M자로 각진 헤어라인의 경우 얼굴이 커 보이면서 투박한 인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이마축소술 또는 모발이식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헤어라인 모발이식은 후두부의 모발을 채취하여 헤어라인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모발들의 굵기와 방향 등을 충분히 고려하여 3자, M자 모양으로 울퉁불퉁해진 헤어라인을 메워주게 된다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형태의 이상적인 이마 라인과 높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마축소술은 헤어라인을 따라 절개한 후 두피 탄성을 이용하여 아래로 이동시켜 주는 수술이며, 얼굴 축소 효과와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마축소술의 경우 흉터가 남지 않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지만, 수술 시 자연스러운 맞춤 절개가 이어진다면 수술의 흔적은 거의 남지 않습니다.
특히 이마축소에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이라면 엔도타인, 나사 등의 고정 기구 없이 봉합만으로도 영구적인 효과를 내기 때문에 이물감과 붓기에 대한 걱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이마축소술과 모발이식은 각자 다른 방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두피 탄성과 이마 라인의 모양, M자의 깊이 등과 같이 여러 상황을 고려하여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병원인지 체크하며 해당 분야에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있으며 안전한 수술 시스템을 갖춘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