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개인의 얼굴 형태에 맞는 안면윤곽 단계별 솔루션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01-18 (화) 10:51 2년전

비교적 넙데데하고 커 보이는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만들기를 원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안면윤곽수술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얼굴 윤곽의 큰 토대는 얼굴 뼈에 의해 결정 되나, 뼈를 둘러싸고 있는 연부조직들로 인해 최종적으로 나타나는 얼굴의 형태가 되기 때문에 반드시 뼈를 깎는 안면윤곽수술이 필요한 것인지 정확하게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얼굴 뼈 골격이 커서 뼈를 다듬어야 작고 갸름한 얼굴을 완성할 수 있는 경우에는 안면윤곽수술이 필요하지만 얼굴이 커 보이는 이유가 뼈가 아닌 근육, 피하지방, 연부조직 등의 영향에 있다면 지방 재배치를 하는 방법이나 보톡스와 윤곽주사, 필러를 이용한 시술로 V라인을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따라서 커 보이는 얼굴을 개선하기를 원하는 경우 무조건 안면윤곽 수술을 선택하는 것이 아닌, 3D-CT 촬영과 정밀한 상담 및 진단을 통해 가장 알맞은 안면윤곽 솔루션을 찾아야 합니다.

특히 안면윤곽 수술의 경우 의료진이 무조건 뼈를 깎는 것이 아닌, 환자에게 필요한 수술만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집도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오랜 기간 안면윤곽을 연구해 온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확인해야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 또는 시술법으로 작고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761,760
2,347,14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