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이차각이 우려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변형T절골술과 슬라이스 긴곡선절제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2-01-11 (화) 13:22 2년전
사진 1

<사진 1>


사진 2

<사진 2>


부드러운 턱선과 V라인으로의 개선을 원하는 분들이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턱끝수술과 사각턱축소술은 안면윤곽 수술 중에서도 가장 많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턱끝수술과 사각턱축소술의 경우 수술 방법의 발전에 따라 다양한 방법들로 시행되고 있으나, 각진 턱만 잘라내면 되는 간단한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수술 방법에 대해 이해하며 장단점을 비교 분석해봄으로써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진 1)
둔해보이는 발달된 사각턱을 부드러운 라인으로 개선할 수 있는 긴곡선절제술의 경우 한 번에 절제하는 일반적인 긴곡선절제술을 시행하면 라인이 부자연스럽고 과교정(개턱)이나 이차각이 생길 위험이 높습니다. 때문에 긴곡선절제술을 시행할 때는 여러 번 슬라이스로 절제하여 이차각을 방지하며,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턱선 라인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진 2)
둔탁하고 넓어 보이는 턱끝 부위의 폭을 줄여 날렵하고 아담한 턱끝으로의 개선이 가능한 T절골술은 일반적으로 수평으로 절골하여 가운데 부위의 직사각형 뼈를 잘라내고 모아서 고정해 주는 방법이지만,
이러한 일반적인 T절골술의 경우 이차각이 생길 우려가 있으며 턱끝이 길거나 앞으로 돌출된 경우, 턱끝이 다소 비대칭인 경우에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수평 절골하는 T절골과는 달리 턱 부분을 곡선으로 절골하여 가운데로 모이는 턱끝 뼈의 볼륨을 줄여주는 방식의 변형 T절골술은 이차각이 생길 우려를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앞턱의 볼륨을 효과적으로 줄이면서 부드러운 턱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82,070
1,459,43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