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관자놀이축소 수술과 관자놀이축소 보톡스의 차이점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12-28 (화) 11:18 2년전

얼굴의 폭을 결정하는데는 옆광대뼈와 아랫턱의 각진 부위 그리고 관자놀이 3가지의 요소로 이뤄져 있습니다. 이 중 가장 큰 영향을 주는 부위는 옆광대 부위며 그 다음으로는 “관자놀이”가 얼굴의 폭을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줍니다.

관자놀이 부위는 근육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근육들은 일상생활에서 그다지 필요 없기 때문에 볼륨이 줄어든다해도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얼굴폭을 줄이기 위해 관자놀이 수술이나 시술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는 분들이 있는데요. 관자놀이 부분을 줄이는 방법은 관자놀이축소 수술과 관자놀이축소 보톡스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관자놀이 부분의 근육량에 따라 관자놀이 보톡스를 이용하는 시술도 가능합니다.

관자놀이축소 보톡스는 주사시술이기 때문에 마취크림으로 진행하며, 관자놀이 부분에 보톡스를 주사하는 방식으로 근육의 볼륨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한편, 관자놀이축소는 국소마취로 진행되며,  측두근육과 지방패드를 제거함으로써 관자놀이 부위의 볼륨을 줄여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얼굴의 폭을 줄일 수 있는 관자놀이축소 수술과 시술.
관자놀이 부위의 근육량이 많다면 보톡스시술을 통해서도 효과를 볼 수 있으나, 좀 더 확실하게 효과적으로 줄이고 싶다면 관자놀이축소수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관자놀이축소수술은 얼굴의 폭을 결정 짓는데는 부수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수술을 진행하는
것보다는 후방광대축소술과 병행해야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105,742
771,47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건
엥ㅇ 2022-01-04 (화) 15:56 2년전 신고 주소
와!
부산물미역 2022-01-28 (금) 00:02 2년전 신고 주소
하고싶어용 ㅜ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