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단 한 번의 절개로 2가지 효과를 볼 수 있는 바이나리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12-14 (화) 13:08 2년전

외모를 결정하는 요소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목구비의 모양이나, 얼굴형에 따라 인상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호감가는 외모, 아름다운 외모를 만들기 위해 이런 ‘요소’를 개선하기 원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갖고 있다면 한 번의 수술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지 확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바이나리수술이 바로 단 한 번의 절개로 2가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입니다.
바이나리 수술은 이마축소와 눈썹거상을 한번에 해결하는 수술입니다. 헤어라인은 내리고 처진 눈썹은 올리는 수술방법으로, 헤어라인을 최대한 내려 넓은 이마 면적을 축소하는 이마축소술과 처진 눈썹을 당겨 올려 또렷하고 생기 있는 눈매를 완성하는 눈썹거상술을 한 번의 수술로 진행합니다.

바이나리수술은 헤어라인을 내려 이마 실 면적을 최대한 축소하고, 힘 없이 처지는 눈썹을 당겨 올려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잔주름 없이 이마가 팽팽해지는 효과도 볼 수 있으며, 고정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봉합만으로 영구적인 효과와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바이나리수술을 두 번 절개할 필요 없이 단 한 번의 절개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에 대해 부담감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수술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바이나리수술 역시 다른 성형수술과 마찬가지로 수술을 선택하기 전에 신중하게 병원을 선택해야 합니다. 개인의 특성을 고려해 기존의 헤어라인을 살린 맞춤 디자인이 가능한지, 오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이 수술을 집도하는지 등을 체크 하고 수술을 결정해야 안전하고 만족하는 결과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710,546
108,86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