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광대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 완전절골 부분절골?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11-23 (화) 13:23 2년전

광대뼈는 광대뼈 체부(몸통)와 광대뼈 아치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광대뼈 체부가 앞광대(45도 광대)의 윤곽을 담당하고 광대뼈 아치가 옆광대(정면에서 봤을 때 얼굴의 폭을 결정짓는 광대)의 윤곽을 담당합니다.

광대뼈축소술은 광대뼈 발달 부위에 따라 다르게 수술 방법이 다르게 진행됩니다. 여기에는 완전절골과 부분절골로 나눌 수 있습니다.

완전절골은 앞광대가 발달해 얼굴이 커보이고 인상이 강해 보이는 경우에 사용되는 광대뼈축소술 수술 방법입니다. 광대뼈체부를 완전히 절골하는 방법으로, 광대뼈체부를 플레이트로 고정하며 광대뼈아치 절골시 최후방절골과 병행해서 진행됩니다. 완전절골로 광대뼈축소술을 진행할 경우에는 광대뼈체부와 광대뼈아치의 연속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분 절골은 옆광대가 발달해 얼굴이 뒤쪽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경우 진행하는 광대뼈축소술 수술 방법입니다. 광대뼈체부를 부분적으로 절골하는 방법으로 광대뼈체부 플레이트 고정이 불필요하며, 광대뼈체부와 광대뼈아치의 연속성을 유지하면서 최후방절골과 이동이 중요합니다.

부분 절골은 퀵광대수술 방법이 아니며, 부분절골로 충분히 앞광대(45도 광대)를 넣어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트 사용이 싫거나 볼처짐 등이 걱정될 경우 이러한 요소를 최소화 할수 있는 라비앙성형외과만의 노하우입니다.

물론 앞광대(45도 광대)가 크고 줄여야할 체부가 많을 경우 완전절골로 수술이 이루어집니다.

광대뼈축소술은 튀어나온 광대를 개선할 수 있어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대뼈축소술 비용과 수술 속도로 선택하는 것은 옳지 못합니다. 광대뼈축소술로 광대를 줄이고 싶다면 광대뼈의 발달 상태에 따라 적절한 수술 방법으로 광대뼈축소술을 진행하는지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266,096
1,486,10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