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넓은 얼굴폭을 줄일 수 있는 관자놀이축소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11-09 (화) 09:26 2년전

작고 갸름한 얼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매끄럽지 못한 얼굴선이나 넓은 얼굴폭을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며 안면윤곽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매끄럽지 못한 얼굴선의 경우 광대축소술, 사각턱축소술 등으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넓은 얼굴폭이 고민이라면 이에 대한 해결 방법으로는 광대축소술 외에도 관자놀이축소 또한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얼굴폭을 결정짓는 세 부위는 관자놀이, 옆광대뼈, 아랫턱의 각진 부위이며, 가장 큰 영향을 주는 부위는 옆광대 부위이고, 그 다음이 관자놀이 부위입니다.
관자놀이 부위를 축소하기 위해서는 관자놀이 부위의 측두근육과 지방패드의 볼륨을 줄여주는 방식으로 수술을 진행합니다.
관자놀이 부위는 근육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 근육들은 일상생활에서 그다지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볼륨이 줄어든다 하더라도 전혀 문제가 없으며,
관자놀이 보톡스를 이용하여 근육의 볼륨을 줄여줄 수도 있지만, 구레나룻 절개 또는 관자놀이 부분 절개로 측두근육과 지방패드를 제거함으로써 영구적으로 관자놀이 부위의 볼륨을 줄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관자놀이축소 또한 광대축소술과 같이 윤곽을 다루는 수술이기 때문에 정밀한 진단과 수술 계획에 따라 많은 임상 경험을 갖춘 의료진에게서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414,615
489,38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