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맞춤 절개가 중요한 이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11-16 (화) 16:09 2년전

이마가 지나치게 넓거나 헤어라인이 고르지 못한 경우 얼굴이 커보이거나 부자연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마를 이상적인 모양과 크기로 이마를 줄여준다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것은 물론 어려보이고 호감이 가는 인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넓은 이마와 헤어라인을 개선할 방법 중 하나로는 헤어라인 모발이식과 이마축소술을 말씀드릴 수 있겠지만, 특히 헤어라인을 아래로 이동시켜 이상적인 이마를 만들 수 있는 이마축소술은 수술 후 즉각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이마를 축소하고 싶다면 이마축소술을 진행할 때 헤어라인에 따라 맞춤 절개 디자인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이마 라인에 따라 수술 방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마가 넓은 경우에는 이마 좌우 끝부터 헤어라인을 따라 맞춤 절개한 뒤 두피를 밑으로 내리고 봉합하며,
M자, 비대칭, 각진 이마 라인의 경우 이마 좌우 끝부터 헤어라인을 따라 맞춤 절개한 뒤 두피를 자연스럽게 연출한 후, 이마 라인을 밑으로 내리고 봉합하는 방법으로 이마의 모양을 이상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마축소술의 경우 헤어라인 절개로 진행되는 수술이기 때문에 흉터에 대해 걱정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절개 시 기존의 헤어라인에 맞춰 절개하기 때문에 흉터는 두피에 숨겨지므로 흉터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자연스럽게 수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맞춤 절개가 중요한 만큼, 이마축소술을 진행할 때는 수술 전 의료진의 숙련도와 경험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869,303
1,156,81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