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 재수술시 시 꼭 체크해야하는 부분은?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10-05 (화) 10:04 2년전

작고 갸름한 얼굴이 미의 기준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안면윤곽수술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디자인이나 부작용 때문에 재수술을 생각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안면윤곽재수술을 생각하고 있다면, 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체크포인트를 정확하게 알아보고 수술을 결정해야 안면윤곽 재수술 이후 만족도가 높습니다.

첫번째는 안면윤곽 재수술이 정말 필요한지 체크하는 것입니다.
안면윤곽 수술 이후 모습 변화가 나타나기까지는 대략 6개월 이상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수술을 받고 얼마 지나지 않아 조급한 마음에 재수술을 결정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재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정말 재수술이 필요한지 상담을 받고 난 후에 결정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번째는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하는지 체크하는 것입니다.
지나치게 짧은 수술 시간에 윤곽 개선 효과를 내기 위해 얼굴 뼈의 과교정 등의 방법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어색하고 부자연스러운 윤곽 결과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만족스러운 윤곽재수술 효과를 내기 위해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방법으로 신중하게 수술을 진행하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세번째는 충분한 수술 시간을 들이는지 체크하는 것입니다.
안면윤곽수술은 시간을 다퉈 빨리 해야할 만한 이유가 전혀 없는 수술입니다. 또한 짧은 시간 내에 끝낼 수 있는 수술도 아닙니다.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필요한 수술 시간과 준비 사항이 있습니다. 특히 안면윤곽수술을 얼굴 뼈를 다루는 수술인 만큼 기본을 지키는 마음가짐으로 수술에 임하는 의료진에게 받아야 문제없이 만족스러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에 대한 상담은 천편일률적입니다. 그러나 수술 결과는 천차만별입니다.
드라마틱한 안면윤곽효과를 기대했지만 예상치 못한 수술 결과로 안면윤곽 재수술을 고민하고 있다면, 수술 전 체크포인트를 따져보고 안면윤곽 재수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