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변형 T절골 턱끝성형으로 턱끝까지 확실한 V라인 얼굴!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6-15 (화) 09:51 2년전

작은 얼굴, V라인 얼굴을 선호하는 요즘에는 특히 안면윤곽 환자의 비중이 높습니다. 안면윤곽수술은 사각턱수술, 옆광대수술 그리고 턱끝수술로 나눌 수 있습니다. 특히 턱끝수술은 갸름한 얼굴형을 결정짓는 요소 중 대표적입니다.

일반적인 턱끝수술인 T절골술은 넓고 둔탁해 보이는 턱 끝 부위의 폭을 줄여 다소 날렵하고 아담하게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가운데 부위의 직사각형 뼈를 잘라내고 모아서 고정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턱끝이 길거나 앞으로 돌출된 경우, 턱끝이 다소 비대칭인 경우에는 적절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개개인의 얼굴에 맞는 맞춤형 얼굴뼈성형인 턱끝성형이 필요해졌고, 얼굴의 넓은 앞턱을 작게 줄여 턱끝까지 확실한 V라인을 만드는 변형 T절골술로 V라인을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형T절골술은 수평으로 절골하는 T절골과는 달리 턱 부분을 곡선으로 절골해 가운데로 모이는 턱 뼈의 볼륨을 줄여주는 방식입니다. 변형 T절골술은 이차각이 생길 우려를 최소화 할 수 있고, 앞 턱의 볼륨을 효과적으로 줄이면서 부드러운 턱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변형 T절골술로 진행하는 턱끝수술도 뼈를 건드리는 안면윤곽 수술이기 때문에 의료진의 전문성과 기술력에 따라 결과물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시뮬레이션으로 효과를 높이고 분야별 전문가들이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으로 V라인을 완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899,665
1,395,64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