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고정핀 제거 수술이 필요 없는 윤곽수술, 투명윤곽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6-01 (화) 10:52 2년전

윤곽은 턱끝과 사각턱 그리고 광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이 과도하게 발달되어 있는 경우에는 얼굴형이 울퉁불퉁 하거나, 전체적으로 얼굴이 커 보입니다. 따라서 이목구비의 비율이 맞지 않고 얼굴이 조화롭지 않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얼굴형을 개선하는 수술이 안면윤곽 입니다. 보통의 윤곽수술은 수술 이후 고정핀을제거하는 고정핀 제거 수술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고정핀이 남지 않는 투명윤곽수술은 윤곽 수술 이후 고정핀 제거 수술이 필요 없습니다. 윤곽수술은 보통 엑스레이 촬영을 하게 되면 뼈를 고정하고 있는 티타늄 고정 나사가 보이지만 투명윤곽은 고정핀이 뼈로 바뀌는 칼슘 플레이트인 ‘오스테오트랜스’를 사용하고 있어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투명윤곽수술에 사용하는 고정핀인 오스테오 트랜스는 4세대 뼈 고정 플레이트로 PLLA(합성고분자)와 U-HA(인산칼슘화합물)를 균일하게 혼합해 뼈와 같은 칼슘 성분인 ‘고정 핀과 나사’입니다. 투명윤곽 수술 이후 6개월간 티타늄과 버금가는 높은 강도로 뼈를 고정해주며, 3~4년 뒤에는 뼈로 바뀌어 CT, X-RAY, 공항검색대 등에서 핀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고정핀 제거 수술에 대해 부담감을 느끼는 분들이 투명윤곽을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투명윤곽 역시 이차각 우려를 줄이고 앞턱의 볼륨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등의 수준 높은 기술력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윤곽성형에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3D-CT 입체 정밀 진단을 통해 오차 없는 수술로 투명윤곽 수술을 받아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완성도 높은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