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각진 이마 개선을 위한 이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5-25 (화) 09:25 2년전

이마가 넓으면 관상학적으로 재물운이 있다는 속설이 있을 만큼 과거에는 넓은 이마를 선호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작은 얼굴과 동안 인상을 중요하게 여기면서 넓은 이마를 개선하고 싶은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이마가 너무 넓거나 이마 모양이 각져 있다면 남성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마축소술로 이를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마축소술은 헤어 라인 자체를 아래로 이동시켜 이상적인 높이로 만들어주는 수술입니다. 각진 이마를 개선하고 전체적인 얼굴 비율에 알맞은 이마의 넓이를 완성합니다. 모발이식의 경우에는 머리카락이 자랄 때까지 일정 기간을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이마축소술은 수술 직후 바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진 이마를 개선하기 위해 이마축소술은 고민하고 있다면 특히 본인의 이마 형태에 따라 헤어라인을 맞춤 디자인 후 절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진 이마의 경우에는 이마 좌우 끝부터 헤어라인을 따라 맞춤 절개한 뒤 두피를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이마 라인을 밑으로 내려 봉합하는 방식으로 이마축소술을 진행합니다.

이마축소술을 하고 싶지만 혹시 흉터가 남지 않을까 고민하는 경우도 있지만 수술 이후 흉터는 두피에 숨겨지므로 흉터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특히 자연스러운 맞춤 절개가 이뤄질수록 이마축소술 이후의 흔적은 거의 남지 않기 때문에 이마축소술을 고민하고 있다면 반드시 맞춤 절개로 이마축소술을 진행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마축소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이 이마축소 분야에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어야 자연스러운 결과와 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진의 경험과 안전한 수술 시스템을 갖춘 병원인지 알아보고 이마축소술을 선택해야 만족하고 안전한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212,235
2,120,54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