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V라인 얼굴형 완성에 꼭 필요한 무턱 개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6-08 (화) 09:59 2년전

턱 끝은 얼굴 라인이 V라인으로 형성하는 중요한 부위 입니다. 무턱은 턱끝 뼈의 발육이 왜소 하거나, 뒤로 빠져 있는 턱을 말합니다. 이런 무턱은 또렷한 인상을 주지 못하고, 뚱한 인상으로 비춰질 수 있고 V라인으로 보이지 않고 뭉뚝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얼굴의 볼륨감과 입체감, 그리고 V라인 얼굴형을 만들고 싶다면 무턱을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턱 수술은 2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보형물 삽입에 의한 무턱 수술로, 입안을 절개해 실리콘이나 고어텍스와 같은 보형물을 본인의 턱끝 부위의 모습에 맞게 조각해 넣는 방법으로 간단하게 무턱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무턱을 개선하는 두번째 수술 방법은 앞턱 절골에 의한 무턱수술입니다. 본인의 턱 끝 뼈를 수평으로 잘라서 앞으로 밀어주는 방법으로 턱 끝 부위의 길이 정도에 따라 수술방법을 적절하게 선택해 얼굴의 전제적인 균형을 잡아줍니다.

V라인은 이마와 코 턱끝의 라인이 어떤 모양을 갖고 있느냐에 따라 완성됩니다. 특히 턱끝이 무턱으로 되어 있다면 V라인 얼굴형으로 보기엔 쉽지 않기 때문에 무턱수술로 턱끝을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의 얼굴 뼈 형태는 사람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무턱수술 역시 본인의 얼굴 형태에 맞는 무턱수술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수술 전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으로 본인에게 필요한 무턱수술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해야 안전하고 만족하는 v라인 얼굴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2,571,528
440,49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