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썹거상술과 이마축소술 병행 시의 수술 과정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0-10-13 (화) 10:55 3년전

눈썹거상술과 이마축소술을 함께 진행할 시의 세부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마축소를 원하는 범위만큼을 절제하기 위해 헤어라인을 따라 디자인을 시행합니다. 디자인은 환자의 헤어라인의 모양에 따라 다양하게 이루어질 수 있지만, 전체적인 모양이 물결 형상을 띄게 디자인하여 수술 후 발생하는 흉터가 최대한 분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2. 디자인된 라인을 따라 절개를 시행한 후 원하는 눈썹의 위치와 헤어라인의 위치를 고려하여 박리할 위치와 범위를 결정하여 박리를 시행합니다. 이때, 환자의 상태에 따라 범위가 달라집니다.

3. 박리 후 최종적으로 헤어라인과 눈썹의 위치 이동이 예측한 범위까지 원활히 가능한지 확인하고, 층별로 봉합하여 마무리합니다.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일련의 과정만 간략하게 설명을 하다 보니 부족한 부분을 느끼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어 조금 어렵고 전문적인 내용일지라도, 눈썹거상술과 이마축소술을 병행하는 수술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시면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journals.lww.com/prsgo/FullText/2020/05000/New_Surgical_Technique__Bidirectional_Forehead.10.aspx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