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5일이나 지났어요 ㅠ 처음엔 수술실 들어갈 생각에 너무 떨리고 무서웠는데 수술실에서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즐겁게 긴장 풀어주셔서 떨지 않고 수술한거같아요! 그리고 첫날에 수술 끝나자 마자 바로 얼음팩을 주셔서 대고 있었더니 정말 아직까지도 붓기랑 멍이 없어요! 눈 옆에 살짝 노랗게 보이는 정도?ㅎ 통증은 정말 하나도 없어서 저도 너무 놀랐어요 원래 코수술이 제일 아픈거 아니였나요? ㅠ 그런데 쌍수랑 가슴수술 한것보다 훨씬더 안아팟고 제가 수술한 병원은 코 안에 솜을 안넣어주셔서 숨쉬기도 너무 편안했어요 !! 그리고 젤 좋은건 누워서 잘수있다는거!! 제가 병원 고려할때 라인도 라인이지만 후관리랑 생활에 불편함이 없었으면 좋겠다는게 1순위였는데 3일차에 병원 내원 했을때도 귀에 테이핑만 제거하고 소독하는줄 알았었거든요!!
근데 이게 모람 ㅠ 갔더니 붓기빼는 주사랑 코안쪽도 소독해주시고 코에 솜 안넣어서 코 안쪽에 이물질 제거도 해주시고 붓기 레이저까지 해주셨어요 ㅠ 코수술하나 했는데 관리 받고 온 기분..ㅠ 진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어요!
라인은 제가 메부리가 조금 있었고 전 사진 보시다 시피 콧대가 살짝 훅! 하고 시작하는 느낌이 있고 왼쪽 오른쪽 코 느낌이 많이 달랐어요 ㅠ 그래서 비대칭을 맞추는게 우선이었고 콧대는 너무 위에서부터 시작하면 부자연스러울수 있다고 하셔서 쌍커풀 라인쯤부터 시작하자고 하셨어요! 그리고 코모양은 전 최대한 화려하게를 원해서 사진도 일부러 엄청 화려한 라인만 들고 갔었거든요! 근데 원장님이 무조건 그렇게 다 해주시는게 아니라 본인의 코 상태에따라 할수있는선에서 해야한다고 아니면 나중에 고생한다고 그러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ㅠ 그래서 라인도 최대한 화려한 라인으로 잘 나온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