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수술 전 눈..에서
약간 1mm정도만 라인을 더 키운 눈으로 디자인 했었습니다...
눈을 떴을때 쌍거풀 라인이 아주약간 보이는 인폴드 형태루요.. (수술 전 눈은 끝에만 약간 보이니까..)
근데 지금은.. 수술하고 11일째인데,, 멍도 왠만큼 빠지고 붓기도 수술한날에 비해서 많이 빠졌는데도..
인상이 완전 졸린눈입니다..
본래 의사선생님하고 같이 디자인할때 결정했던 라인보다 수술시에 잘못하면 더 커질수있는걸까요,,
어두운 사진은 약간 각도 올려서 찍은거고.. 밝은 사진은 그냥 정면 응시한 사진이거든요,, 아 그런데 눈만봐서 저정도고 전체적으로 인상이.. 그전에 또렷하던 인상에 비하면 완전 졸림..... ㅠㅠㅠㅠㅠ 멍청함 그 자체가... 이런걸 생각한게 절대 아닌데,,,
붓기가 빠지면 괜찮을거라고 하지만,
제눈꺼풀이 그리 두꺼운편도 아니고 지금 그렇게 부어있는거 같지도 않구요..
매몰법은 원래 자연스럽게 되는게특징 아닌가요..
의사선생님은 머 6개월동안 차차 자리잡으면서 라인이 얇아진다고는 하는데.. 정말 모르겠습니다. 이 졸린인상이 .. 라인이 얇아지는게 가능할지..
어서,, 재수술을 받아야 할런지..
그리고 눈을 뜰때, 그 눈에 절개한 3개 구멍..그것을 시작으로 해서 쌍거풀 라인이 둥그스름한 가로로 한개가 잡히는게 아니라..
그 구멍에서 시작해서 두개씩 갈라져서 라인이 잡히네요.. 이게 눈 중간지점부터 눈 꼬리쪽으로 가는 라인들 이렇게 두개씩 잡혀있습니다... 그래서 눈꼬리쪽으로 갈수록 라인이 더 떠있어 보이구.. 더 졸려보이는 것 같구요..
암턴 신경쓰여서 밖에도 못나가고,, 회사출근날자되면 어케될지 진짜 ................
화장 잘 안한다고 분명히 말했는데도..
조언좀 부탁드릴께요 ㅠㅠㅠ
재수술 받는게 낫겠다 싶으신지.. 라인이 중간부터 눈 꼬리까지가 두개씩 주름이 잡히고.. 디잔한것보다 넘 커보여서 전체적으로 멍청하고 졸려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