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는 상담 받을 때 질문 되게 많이 하고
좀 까다롭게 이것저것 물어보는 편인데 여기 상담 너무 괜찮았음!!
윤곽수술 상담 받으러 간 거였는데 실장님 원장님 두분 다 친절하게 설명 잘해주시고 필요 없는 건 굳이 추천 안 해주셨음
이경민원장님 상담이였는데 윤곽수술 경험이 많으셔서 나랑 비슷한 케이스 사진도 많이 볼 수 있었고 내 얼굴에 맞게 꼭 필요한 부분만 설명해주는 게 마음에 들었음! 수술 후에 붓기나 회복 관리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있었음!! 윤곽 수술 하게 되면 1번 리스트 였는데 상담 잘 받고 온듯! 다만 나랑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대기시간은 약간 있었음!! 상담 참고!!
25-05-09 12:50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3.84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얼굴이 많이 쳐진 편이라 요즘 리프팅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아이디가 효과 좋게 잘하는거 같아서 한번 가봤는데 확실히 많이 가는 만큼
원장님 연륜도 느껴지고, 제 상태에 대해서 면밀히 체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큰 병원인데도 정신사나운 느낌도 없고 체계적인 것 같았구요
상담해주신 실장님이 인상도 좋으신데 꼼꼼하게 잘 봐주셨고
예약 강요 없어서 맘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
25-01-09 11:40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4.73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눈 후기들 중에서 아이디가 제일 자연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느낌이라
상담 가봤음 어울리는 라인 나올 때까지 이문기원장님이 라인도 여러번 잡아주시고
고민도 진지하게 다 들어주심 미적인 부분이 나랑 잘 통하는 거 같았고
다른 수술은 강요 안해서 좋았음 실장님도 꼼꼼하신 편 데스크 직원분들도
밝게 안내해줌 눈만하는거지만 왠지 걱정돼서 씨씨티비 보여줄 수 있냐니까
무료로 보는 거 가능하다함ㅇㅇ! 큰 병원인만큼 시스템 좋고,
한사람씩 신경 많이 써주는 병원인듯
25-02-03 14:26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5.34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금액은 저렴한 편이고 각 층 데스크 직원들은 불쾌함이 살짝 느껴질 정도로 너무 과하게 친절함. 불친절한 것 보단 훨씬 나으니깐 괜찮음. 데스크 직원말고 씨티 촬영이나 상담 실장의 친절도는 그저 그랬음.
원장은 내 씨티 틀어두고 얼마만큼 잘라낼 수 있고, 효과는 어떨지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줌. 먼저 연예인으로 치면 누구 얼굴형 될 지 예시도 들어줘서 상담은 즐거웠음.
대체로 상담은 나쁘지 않았지만 이 병원에 대한 기대치가 높지않아서 여기서는 하지않음.
25-07-31 09:23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230.27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코상담을 위해 시티를 찍고는 갑자기 코속이 휘었다며 실비있냐고 물어봐서 있다고 했더니 자세한 설명도 없이 의사와 이야기후 진료비. 청구함
불편함이 전혀없고 진료를 볼생각도 없는 사람에게 물어보지도 않은 이야기를 하고 관련 내용 진료를본것도 아닌데
초진진료비를 내라고해서 황당
실비가 있다는 이유로 불필요한 수술권유 하는게 양심불량임 (실제 많이 휘지도 않았고 불편함이 전혀없음)
다시는 가고싶지 않음
25-06-13 17:55병원과 작성자의 거리약 1.42 Km ⓘ
브로커 활동을 막기 위해 병원과 환자의 물리적 거리를 반복 체크하고 있습니다.(특허 출원 중)
가슴이 그냥 오목거울이라 평생 스트레스였음
돈 박박 모아서 천만원 만들자마자 2023년 1월에 수술함.
다들 아시겠지만 수술은 겨울에, 관리가 쉽게 때문입니다.
지방러라 서울에 2박3일 일정으로 병원 4군데 정도 추려서 상담받았고 그 중에 고른 곳이였음. 결론은 아주아주 만족.
다만 나한텐 단점아니지만 촉감이나 그런거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나같은 경우는 워낙 오목거울가슴이라 아직도 누으면 보형물 티는 남. 근데 옷핏이 너무 이뻐서 넘 만족 중!
안녕하세요ㅎㅎ 저는 무턱이 심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왔습니다. 발치교정을 하였지만 효과가 크지 않아 다른 방향을 찾아보던중 턱끝전진술이라는 방법을 알게 되어 병원을 찾아본 결과 양윤돌 구강악안면외과가 이 분야에서는 가장 좋다고 생각되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무턱이 심한 케이스라 2단 절골로 13mm를 전진하였습니다. 수술을 한 첫째날 당일퇴원하였으며 첫날에는 턱 부분에 통증이 있었지만 병원에서의 케어와 처방해준 약과 진통제 덕분에 둘째날부…
메부리에 처진코 수술해서 이제 한달 조금 넘음.
메부리는 잘 깍였지만 코 끝이 너무 피노키오 처럼 앞으로 많이 빠져서 붓기 빠지는 상태보고 재수술이나 as 고민중.
왼쪽 콧구멍 쪽에 뭐가 비치길래 뭐냐고 했더니 뭔 연골이라던데 불편하면 비절개로 묶어줄수있다고 함. 아직 붓기 고려하긴해야겠지만 너무 높음.
자려한거 원하면 잘 맞을수도.
부산에서 이름걸고하는 성형외과 정ㅅㅁ에서 눈썹하거상햇는데 완전실패함 ~ 눈썹바로아래선에 절개해서 최대한 흉터를 눈썹에 숨겨지게끔 해야되는데 눈썹이랑 눈 중간에 절개해서 수술흉터 보이는정도가 아니고 이목구비 일부로 보이게만들고 눈짝짝이라고 맞춰놨다더니 안예쁜눈을 기준으로 맞춰놓고 ~
한달이 지나도 이지경임
허벅지 지흡 하고 초반에 허벅지 틈도 여유있고
효과를 봤으나 체질상 하체 비만 순환 안됨
식이 안하고 운동 잘 안해서인지
3-4년만에 다시 허벅지살 돌아옴 ㅋㅋㅋㅋ
100프로 돌아옼건 아니구 80?프로 정도
기억남는건 소독에 엄청 철자했다는거 기억남
허벅지 흉은 이제 거의 안보이고
때밀러 가면 때밀이 아줌마나 마사지해주는 사람이
말랐는데 허벅지 뒤 셀룰라이트 있네 하는 정도
서서보면 잘 안보이고 엎드리면 셀룰처럼 보임
저 해주…
허벅지 지흡하면서 가슴 지이수술 상담 받다가 상담샘이 얼굴지이까지 서비스 주심::
초반에는 탱글해지고 맘에 들었지만
일년도ㅠ못가서 얼굴이 쳐지고 뾰류지같은거 나고
약간 불만족하다가 살이 몇키로 찌니 얼굴 달덩이됨
허벅지 지방처럼 큰걸 얼굴에 넣어서 그런가 살찌면 허벅지 찌는거처럼 젤 먼저 찌고 두배로 이상하게 커졌음 ;;
디자인을 애초에 안하고 들어간듯..
그래서 결국 다른데서 지흡 했는데 지흡도 초반은 만족하다가 지금은 얼굴 퀭해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