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가슴 수술 받는 사람들 다 비슷한 이유들이겠지만 나도 진짜 가슴 사이즈 진짜 콤플렉스 심했음...옷 입을 때마다 밋밋해 보이고 브라로 아무리 볼륨 잡아도 맨날 흐물흐물… 그러다 문득 그냥 머리에 박힌 생각이 아니 연예인도 가슴 수술했다고 당당히 말하는 세상인데 나라고 못하겠냐 라는 생각이 딱 들어서 가슴 수술 받게됨!!
수술은 ㅇㅇㄷ에서 받았고 멘토엑스트라 밑절로 수술 함 ! 다른 보형물들도 좋았지만 멘토엑스트라가 탄탄하면서 실제 가슴이랑 제일 비슷하면서 촉감도 좋고 안전에 대한 후기가 많아서 이걸로 결정했음! 아이디 처음 상담 갔을 때 부터 분위기가 되게 편했었고 실장님도 원장님도 뭔가 말투나 눈빛이 부담스럽지 않고 내 얘기 진짜 잘 들어주는 느낌이여서 좋았음! 원장님도 되게 부드럽고 조용한 스타일인데 상담할 때 내가 말하는 걸 다 받아주면서 설명도 차분하게 해주셔서 나도 모르게 긴장이 많이 풀리더라구~ 아무래도 가슴수술이 첫 수술이다 보니까 상담 가서 어버버 하면 어떻게 하지 했었는데.. 그 덕분에 물어보고 싶은 질문 내용도 다 물어보고 온것 같음 !! 상담을 거의 1시간 이상은 해주신거 같은데 절개 부위별 장점이랑 단점, 어느정도까지 키울 수 있는지 진짜 아시는거 다 말해주시는 수준으로 설명해주셨음!!!
병원이 확실히 크긴 한데 시끌시끌한 느낌 없이 상담부터 수술 전부터 수술 후까지 되게 차분하게 진행돼서 그 흐름 속에서 내가 중심이 된 느낌이들었달까?ㅋㅋ 수술 전엔 담당 실장님도 따로 계셔서 그부분에 대해서 좀 안심됐고 병원이 확실히 오랫동안 운영된 곳이라서 그런지 막 그런거 있잖아? 없어지진 않겠다.. 라는 그런 불안감이 없드라고! 요샌 은근히 없어지는곳들이 많더라고... 여긴 그런거 no no여서 좋았음!
수술 끝나고 거울 봤을 때는 진짜 내가 상상했던 그 느낌이라 순간 말이 안 나왔음... 적당한 윗볼륨이랑 내가 원하던 가슴골이 딱 잡혀있고 가슴 라인도 내 몸이랑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져서 가슴수술 한 이후로 부터는 옷 고르는 재미가 생긴것 같음 ㅋㅋ
가슴수술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포인트가 가슴골이였는데 억지로 모으지 않아도 손가락 하나 들어갈 정도로 모양이 딱 나와서 좋았음! 예전엔 가슴 쪽으로 붙는 옷은 무조건 피했는데 요즘은 괜히 거울 앞에 서서 몇 번씩 다시 보게 되더라구 ㅎㅎ진짜 가슴 수술 받은 뒤로부터는 그냥 하루하루가 만족스러운것 같음~~
가슴수술 하고 눈바디가 진짜 예뻐져서 욕심이 생기니깐 자연스럽게 운동도 하고 몸매 관리도 하게 된다는거?? 가슴수술 받고 생활습관도 많이 바껴서 진짜 수술하길 잘했다 생각 ! 처음에는 너무 크게 하는건 아닌가 했는데 붓기 빠지면서 엄청 부담스러운 사이즈도 아니라서 만족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