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재수술 4번째 ㅠㅠ 꼭쩜 읽어주세요..답글이라도 달아주세여 ㅠㅠ

깜찍아씨 2012-02-20 (월) 22:25 13년전 2880
https://sungyesa.com/new/free/804960
저는 원래 약간 화살코 였거든요..첨수술 대구에서 했고 콧대로 넘높고 코끝 실리콘이 튀어나오려고 해서 두번째 설에서 했는데 콧대는 높고 코끝은 나중에 쳐져서 세번째 또 설에서 콧대 실리콘 다빼고 코끝만 했는데 첨엔 예쁘게 잘올라갔는데 3년쯤 지나서 코가 많이 쳐져서 4번째 설에서 늑연골로 한다는 유명한 성형외과에서 명품코 했는데 완전 내 예전코보다 더 길어지고 귀여운 나의 이미지는 완전 없어졌어요.. 콧대 실리콘도 상담받을때 넣지 말라고 했는데 안넣는다고 했는데 수술 당일날 콧대 넣어야 라인도 예쁘고 코가 정말 예쁘게 된다는 거에여.. 그래서 설득당해서 또 실리콘을 깔았답니다.. 실밥푸는 순간 완전 서인영 코보다 더 심한 마귀할멈 코를 만들어 놨더군요.. 한달후에 병원에 가니 넘 길게 뺴놓았고 쳐졌다며 자기들이 먼저 수술해 준다고 했어요,, 무조건 짧게 귀엽게 해달라고 했는데 재수술 후에도 긴건 여전했어요.. 나중에 콧대 실리콘 빼면 쩜 짧아지려나 빼러 갔는데 정말 귀찬아 하시더군요.. 그러면서 다음날 콧대 실리콘 제거 했어요.. 그런데도 여전히 코는 길고 나의 이미지는 눈입 얼굴이랑은 전혀 안어울리는 서양인이 됐네요.. 코수술후 밝은 나의 이미지는 완전 사라졌고 조만간 정신 병원 가야 할것 같아요..정말 죽을 만큼 힘드네요.. 아무것도 하기싫고 의욕도 없어요..
5월에 다시 재수술 생각하고 있어요 누가 보면 미친냔이라 생각들지도 몰겠네요.. 긴코 화살코 갤러리아쪽 ㅈㅇㅅ(ㅏㅇ ㅣㄱ ㅜ), ㅇㅇㄷ(ㅏㅣㅣ)병원 생각하고 있는데 여기서 수술하신분 있나요 긴코나 화살코중에요..
정말 절박한 심정으로 글 올립니다..이제는 예뻐지는걸 바라지도 않아요 걍 코가 쪼금만 짧아지고 자연스러워 졌슴 좋겠습니다..

5,575,014
3,624,21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Begins of …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71
띠빠빠 룰라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70
izoa222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69
얼쑤좋타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68
아나운서~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67
뽀로륑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66
깜찍아씨 작성자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65
띠빠빠 룰라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64
성형비추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63
클레버리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62
깜찍아씨 작성자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0496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573
|
의견참여 57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바로그의원 해운대점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겨드랑이 레이저제모 15회 했는데 약간은 남 ㅠ 그래도 뽑으면 되기는 한데 완벽하게 된 느낌은 아닌듯 ㅠ 아예 안 나려면 얼마나 더 해야하는지 아시는 분은 댓글로 좀 알려주세여ㅠ 그래도 레이저제모하고 털 나는 양이 확실히 줄긴했어요
5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아이앤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서면 ㅇㅇㅇㅋ에서 했음 작년 추석때했는데 (그당시 고3) 원래코도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지만 코가 높은 편은 아니었어서 코 모양은 유지하되 코를 높이고 싶은 마음이었음. 손품도 엄청 팔고 발품도 많이 팔았는데 여기로 결정함. 후회없고 진짜 자연스럽게 이뻐졌음. 부작용도 아직까지는 없음. 가격은 기능코라 보험처리돼서 잘 기억이 안남 ㅠ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제가 가장 원했던 건 비염의 기능개선, 자연스러운 코모양이었는데, 기대 이상 이에요!! 주변분들이 자연스럽게 예쁘다고 많이들 물어봐주세요 ㅎㅎㅎ 수술 전에 다른 분들 후기랑 유튜브 영상을 엄 청 찾아보면서 "혹시 멍, 붓기, 통증이 심하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정말 놀랄 정도로 괜찮았어요. 멍 도 코등에 살짝 생긴 게 전부였고, 붓기도 생각보다 훨 씬 덜해서 일상 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아마 선 생님이 워낙 실력자셔서 그…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부유방제거를 미루고 미루고 시집갈때 부유방 가리는 웨딩드레스 입고가고 나시 잘 못 입고 그렇대 40대초반까지 가다가 드디어 수술했어 부유방통증, 부유방이 조금씩 커지있었는데 그런 걱정안해서 좋아 첫날 보다 둘째날 아프고 3일 지나면 괜찮고 일주일 지나면 스킨에 느낌 잘 없지만 일상생활 불편없어 결론 할 만한 수술같애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0 좋아요 0
수술한지 2015년 12월 말이니깐 엄청 오래된것 같아 수술후 1년 후 염증이 왔구 기둥만 살짝 긁어냈어 그래서 원장님도 나도 원하는 모양은 아니야 그래도 염증관리하고 아직 까진 큰 염증은 없어 당시 염증관리는 3주정도 했던것 같아 그리고나서 모양이 맘에 안들어서 콧볼축소 동일한 원장님께 받았구 코가 워낙 못생겨서 사실 어떻게 이쁘게 만들려고 늑연골도 사실 해봤고 딱딱함,숨쉬기, 어울리지 않는 (사진만 이쁜 내코)가 싫어서 진피로…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71 좋아요 0
처음에는 무서워서 비절개로 했는데 결국 다 붙어버림… 그래서 결국엔 !! 또 욕심이 생겨서 절개로 재트임까지 하게 되버렸다 ^^,, 진짜 트임 생각하는 사람 있으면 절개로 가는 게 (무조건)맞는 듯 나처럼 두 번 고생하지 말고ㅠㅠ,,, 무튼 트임재수술로 유명하다고 한 병원들 4군데 돌아보고 신중하게 선택한건데 어때보여? 수술 전 디자인때 울상 되는 거 진쨔 싫다고 원장님께 진짜 강조드렸는데ㅋㅋㅋ 그 부분은 잘 잡아주신 것 같…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36 좋아요 0
[수술 결정하게된 계기] 전보다 라인이 많이 얇고 흐릿해진것같아서 또렷한 눈매를 원해서 재수술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14년전엔 절개, 이번엔 매몰로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불가능할것이라 생각했는데 그렇지도않더라구요.. 원장님이 제 피부가 얇은편이라며 매몰로도 충분히 가능하다하셨습니다 ! ) [수술당일] 생각보다 일찍도착해서 준비를 맘편히 넉넉하게 할수있었습니다. 수술전 사진 찍고나서 세안하고 원장님 뵙고 라인 잡고, 상담실장님 최종적…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2 좋아요 0
ㅅㅅㅇ윤곽3종 2달차입니다. 수술후 처음부터 감각도 다 있었고 피통,소변줄 하나도 안해서 삼사오에서 하길 정말 잘했다 생각중입니다. 수술전 원장님께서 ct보여주시면서 몇mm씩 줄일지 플랜을 보여주시고요 막판에 제 의견 더해서 턱끝 후퇴까지 받았습니다. 붓기가 있지만 라인이 벌써 좀 다른데요 특히 머리를 질끈 묶었을 때, 캡모자를 썼을 때 잔머리를 빼지않아도 예쁜게 느껴집니다. 수술후 통증은 정말 아프지 않았어요! 첫 48시간 정도가 힘든데 그 …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핏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2 좋아요 0
쌍수 매몰+앞트임 6개월 차 후기입니다~~!!! 할 얘기가 쌓여있으니, 말을 좀 놓도록 하겠습니다. ㅎㅁㅎ 일단 나는 평생을 무쌍으로 살았음. 물론 지렁이 주름처럼 작은 속쌍도 있기는 했음! 중학생 때 교실 뒤 거울 속 내 모습을 보고는 깜짝 놀라 눈을 크게 뜨는 연습을 했으나.. 속쌍으로는 눈이 커지는 건 한계가 있었고.. 외모정병 심해진 시기에 결국 쌍수를 진행하기로 함! 성예사도 많이 보고 주변에 쌍수한 사람들한테 물어…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