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제 의견인데 봐주세요 (성형에 관한)

프렌치바닐라 2011-07-26 (화) 13:03 13년전 900
https://sungyesa.com/new/free/795630



안녕하세요?
저는 20살 때 코수술+귀족 같이 했다가
작년에 귀족이 잇몸을 통해 나오는 황당한 사건으로 재주술 그리고 이번에 코 끝 재수술을 했는데요
수술해본 분들도 아시다시피 성형 엄청나게 힘들고 진짜 잘못되면 엄청 ㅅ트레스받잖아요
그런데 요즘 성형광고가 너무 많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저희 지역 버스에는 티비가 있어서 광고 보여주는데 성형외과랑 피부과 광고 밖에 없네요.
어린 학생들이 저처럼 아무생각없이 이뻐지고 싶은 마음에 너무나 쉽게 쉽게 성형을 결정하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는 성형외과의 광고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네요.
성형외과 사이트 들어가면 뭐 10일부터는 자연스러운 일상생활 가능하다고 하는데 솔직히 개인차도 있고 완전히 붓기 다 가라 앉는것도 아니잖아요
그리고 제가 느낀건 솔직히 저는 코만 하면 저도 연예인 얼굴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잖아요
뭐 의사들도 사실 다 장사속이라 그럴 수도 있겠지만
돈만 밝히는 의사들과 병원에 힘들어 하시는 분 많은 거락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 어디 광고협의회?같은데 성형외과 광고에 대해서 규제해달라는 글이나 청원서 넣고 싶은데 구체적인 아이디어가 없네요
좋은 의견 있으신 분 계신가요?

4,294,837
327,57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윈톨이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638
rigelism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637
내츄럴원츄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636
개현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635
젤리통통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634
유뉴뉴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633
달린다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632
1punch3cor…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563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5
평가참여 6
|
의견참여 6
병원정보
의사정보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류봉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 좋아요 0
인아웃라인 쌍커풀을 원했는데 원장님께서 인라인이 더 어울릴 것 같다고 해서 인라인으로 진행했는데 자연스럽게 잘 돼서 나름 만족중이야! 수술했다고 말 안 하면 처음 본 사람들은 아예 몰라 심지어 성형외과 의사선생님들도 잘 모르더라 ㅎ..대신 얼굴을 밑에서 보면 흉은 살짝 있어ㅜ
7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장점 8만줄씩 3회 받았는데 울쎄라써마지 아픈사람한테는 대안이 될 수도 있겠다? 정도(전혀 원리는 다르지만)임. 막 울쎄라처럼 쫘악 올라붙는 느낌보다는 지방사이즈를 줄여주고 탄력을 더해주는 느낌 그리고 이거받고나면 피부 좋아짐(탄력, 결 등) 단점 가격이 비쌈. 덜아픈거지 안아프진않음. 뜨거워서 중간중간 계속 참아야되지만 좀 힘들었음. 그치만 다운타임 없음. 드리고 너무 최신 기술이라 부작용 걱정됨.
1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엔브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개인적으로 화려한 가슴을 원해서 가능한 최대한 사이즈로 수술받았당 ㅋㅋ 멘토엑스트라스무스로 수술했구 양쪽 사이즈 차이가 심하지 않아서 335cc동일하게 넣었는데 완전 만족하는 사이즈.. 수술 전에는 뽕브라 입고 다닌다고 가슴도 답답하고 괜히 벙벙한 옷들만 입고다녔는데… 지금은 이전에 입었던 속옷들은 다 버려 버린지 오래고ㅎㅋㅋ 예쁜 속옷 사서 입는데 재미붙임 울산러들 가슴은 멀리가지 말구 엔브이 가삼 사후케어도 꼼꼼히 잘해주셔서 …
3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너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안검하수 습관이 있어서 쌍꺼풀 수술로 개선할수 있다길래 워너비에서 수술했어 상담하기전 실장님과 먼저 상담할때 어떤어떤게 필요할거같다 말해주신게 원장님과 상담했던 내용과 비슷하더라 내가 눈이랑 눈썹 사이 거리가 조금 먼 편이고 눈 위가 두툼해서 사실 수술방법은 절개, 비절개 다 해볼수있다고 하시더라구 절개가 좀더 확실하긴 하겠지만 나도 첫수술인지라... 그리고 워너비가 자연유착 유명하다고 많이 들었던거라 별 고민없이 자연유착 선택한거같아…
3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촉촉한 베이스 바르는거랑 속광은 진짜 다른거 같아 난 아이팅에서 받았는데 이번에 확실히 느낀게 내가 건성이라 뭘발라도 퍼석한 느낌이 있었거든? 리쥬란이랑 쥬베룩 맞고나서 확실히 진짜!! 피부에서 자연광이 빛나는 느낌이야^^ 맞을때 약간 찌릿한 통증 있었는데 생각보다 참고 맞을만 했고 원장님이 엠보 촘촘하게 놔줘서 더 만족스러웠어 막시술 끝났을때 사진보면 환공포증 생길수도 있는데 엠보는 저렇게 놔야 한다더라고? 다들 신경 많이 써주는 곳에서…
41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3 조회 77 좋아요 0
보형물 고민 진심 많이 했는데 세빈서브랑 멘엑중에 갈팡질팡 했거든? 그러다 멘엑으로 하게 됐어. 멘엑으로 한 사람들 후기 엄청 찾아보고 겨절 밑절도 많이 따졌당 ㅎ 피부가 얇은 편이라 크게 하면 티날 거 같아서 욕심 부리지 않고 딱 양쪽 300cc만 넣었어! 완전 자연스럽지? 완전 겁쟁이라서 수술한 다음 날에 아플까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다음 날 팔도 멀쩡히 들었어. 겨절이다보니 주름들 사이에 묻혀서 흉터도 잘 안 보이고 ㅋ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네임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1 좋아요 0
여러군데 발품을 팡고 상담을 다녀도 마음을 움직이는 병원이 없었어요. 총 5군데 중 네임드 병원이 제일 마지막 순서였는데 상담 후 봐로 여기다 느낌이와서 다음 날 수술 예약 확정했습니다. 원장님의 자신감 그리고 추구하시는 방향성이 제가 추구하는 것과 아주 일치했어요. 우선 저는 무조건 자려하게 원했는데 어머니는 자연스럽게 하길 원했어요. 원장님이 저의 바램과 어머니가 우려 하시는 부분들을 잘 캐치하고 상담을 진정성있게 잘 해주시면서 자신있게 할 수 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아베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01 좋아요 0
10년전에 콧대에 3.5mm 실리콘넣고 압구정로데오에 있는 개인병원(교장선생님같은 느낌) 에서 복코 교정이랑 같이 받았는데 시간지나면서 실리콘 티나고 코는 휘어지고. 비근점까지 실리콘있으니까 옆모습이 남상같은게 사진찍을때마다 현타와서 약 6개월간 서치해서 여기 아베크성형외과 박성우원장님 유튜브랑 블로그 염탐하다가 상담받고 수술한지 이제 17-8일차야 코에 아직 희미하게 흉터남아있긴한데 시간 지나면 괜찮겠지 매일 기도하면서 지켜보는중 수술…
5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글로벌365mc대전병원 댓글 0 조회 80 좋아요 0
대전 숫자병원에서 허벅지 전체 지흡 진행했어요. 현재 3일차이고,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와 현재 상태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겁이 너무 많아서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안전이 가장 중요했어요. 다른 분들은 지흡 한다고 하면 비용적으로 비싼편이니깐 한 번 뺄때 뺄 수 있는만큼 많이 빼기를 원하시지만, 저는 적당히 빼고 전보다 나아질 수 있다면 만족이었어요. 허벅지 지흡이 엄청 위험하다고도 잘 알려져 있었기도 하고 부작용, 의료사고 등 많은 후기글들을 본…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