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코성형]

코수술한 사람인데요,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요?ㅜㅜ

sssssssa 2011-02-08 (화) 18:13 13년전 1862
아래 실리콘에 대한 고민 올렸던 사람이예요.
실리+귀연골로 코성형한지 40일정도 됐구요.
코 양쪽을 조금씩 절골했는데 그 때문인지 코끝이 아직도 땡땡하고 딱딱하고 붓기가 있는 느낌이예요.

궁금한게 있어서 성예사에 들어오는데, 어떨때는 제 기분을 정말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글들도 많아요.
특히 재수술 관련 글이나 실리 제거 글이요. 저도 정말 소심하고 예민한 사람이여서 수술 후 죄책감이 큰데 그런 글을 보면 정말 너무 슬퍼지고 저도 당장 제거하고 싶어져요.

주위 사람들을 보면 코 수술을 하고서 정말 잘사는 사람들이 많아요. 삶이 플러스가 되었지 마이너스가 된 사람들은 없거든요. 근데 왜 저만 이런지 모르겠어요. 오늘도 엄마한테 나 언젠가 코 좀 이상해지면 코 속에 넣은거 다뺄꺼야 라고 말하니까 그동안 그래도 속상한 티 안내시고 묵묵히 저 응원해주시던 엄마도 이럴줄알았으면 하지 말라고 강하게 말릴걸 그랬다고 하시네요. 이말이 절 더 슬프게 만들었어요. 실리콘으로 한 사람도 7년 정도 지나면 코가 무지 자연스럽고 많이 낮아지드라구요. 2년 정도만 되도 그런 사람도 있고. 또 코를 상전처럼 모시고 사는게 아니라 그냥 예전 코랑 똑같다고 말을 해요. 수술한 것도 까먹을 정도라구요. 저는 정말 이런 말을 듣고서 위안을 삼고 싶어요.

코가 정말로 제 예전코처럼 편하고 내 몸같이 느껴졌으면 좋겠고...또 이런 고민없이 그냥 예뻐졌다(아직 예뻐지지 않았네요...)는 행복감과 재수술에 대한 걱정없이 맘 편히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눈을 뜨면 " 아 나 코수술했지" 이 생각이 가장 먼저 들고 꿈에서도 누군가가 실리콘을 뺐다는 얘기를 듣고 부러워하는 걸 꿔요. 정말 저도 일반인처럼 살고싶습니다.

전 실리콘 미간 1mm 콧대 2mm 코끝 귀연골 3mm인데 점점 자연스러워지면 나중에 나름 흡수도되고 해서 재수술 안하고 살수도 있을까요? 제 코처럼?

아님 전 정말 건너지 못할 강을 건너는 인생 최악의 선택을 한걸까요......

도와주세요..................ㅜㅜ

621,802
3,634,17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흐아ㅠ.ㅜ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저도여ㅠㅠㅠ제주변에10년 20년넘게멀쩡한사람많은데 여기만오면우울해져여ㅠㅠ....그렇다고또안들어오자니먼가불안하고...
인생의과제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에고 아직 크게 문제가 없으시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어요~ 저도 제거했지만 전 모양도 맘에 안들고 엄마의 반대도 심했고 이물감에 적응을 못한거에요~ 그냥 단지 불편한거 하나때문에 제거하진 않았어요~~ 그러니까 걱정마세요~ 모양이 잘못나온게 아니라면 ㅂㅈㅇ도 아직 생긴것도 아니고요~~주변에 보신것처럼 아무이상없이 잘 지내시는 분들도 디게~ 많아요~ 걱정마시고~~ 기다려보세요~~ 이뻐지실꺼에요~
sssssssa 작성자 13년전 13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인생의 과제님 정말 감사해요..ㅜㅜ 시간이 지나서 괜찮아지면 지금 이 불안감도 없어지겠죠..행복해지고 싶어요.....휴우...정말 감사합니다..ㅜㅜ 인생의 과제님 새롭게 다시 태어나신 것 같아 좋으실것 같아요. 앞으로 더욱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리얼이에요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모양이 이상해지신건가요? 저도 수술하기전에 구축현상 이런거 알았으면 하지 않았을 것 같아요.. 하지만 왠만하면 나중에 제거하세요.. 근데 여기 제거글 진짜 속상한글이 많아서.. 왠만하면 당분간 제거하실거 아니면 여기 들어오시는 거 자제하세요
코때문에미치겠다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죄송한데 ㅂㅈㅇ이 머에요?
이뻐지면된다고용3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ㅂㅜ ㅈㅏㄱ ㅇㅛㅇ
callia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저도 코수술 40일 조금 넘었거든요 근데 저도 콧볼이 좀 붓고 딱딱하고 흉살이 조금생기고 그래요. 신경이 예민하셔서 그런거 같은데 정말..이상해 안이뻐 이러면서 안좋은 생각 안 하셨으면 좋겠어요 조금만 무슨짓을 해도 코가 이상해지거나 삐뚤어 질거같다는 그런 불안감들..잊어버리세요 저는 코수술 2주 후 부터 코도 풀고요 코도 잘 후비고요 피지 제거도 하는데 병원가도 아무이상 없다고 하시건든요. 아 코수술했지 이런생각보다는 얘도 이젠 나의 일부 라고 생각하면서 긍정적으로 많이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렇다고 해서 쟤 코가 수술후 이뻐진코가 아니라 자연스럽 수술된 코 거든요 언제나 긍정적 마인드! 잊지마세요~!
예뽀지쟝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코가 정말로 제 예전코처럼 편하고 내 몸같이 느껴졌으면 좋겠고 <

이말에서 완전 공감,,ㅠㅠ
저도 항상 코를 신경쓰면서 살아요.
예뻐진건 좋다만 평생 신경쓸고 살려니 피곤하네요.
언젠간 또 해야한다는 부담감과
그냥 주위를 항상 신경쓰면서 살아야하고.
코만 제 것이 아닌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에혀
이미 한거니까 어쩔수 없는거같아요...
빙당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저는 코수술한지 한달됬는데 정말 자연스럽게 되서 만족하면서 살고있어요
가끔씩 콧대 만져보면 내코가 아니구나 하는 느낌이 아직 들긴 하지만 옛날코에 비해선 예뻐져서 좋아요ㅎㅎ..
실리콘은 언젠가는 재수술을 해야한다고는 하는데, 심한 ㅂㅈㅇ만 생기지 않는다면 그정도는 감수할 자신이 있어요. 그리고 코를 상전처럼 모셔야 하는것도 좀 신경쓰이고 불편하지만 그래도 이뻐진 내코잖아요^^
저도 윗님처럼 코후비고 코풀고 이러는데 별 느낌 없구요. 그냥 코끝 만져보면 좀 딱딱한 정도...? 애들이 장난치면서 코부딪히려 그러면 막 웃으면서 "코코코! 내코는 조심해야되~"이러면 애들도 알아서 조심해주더라구요.
저도 며칠전에 글 둘러보다가 제거글을 보고 걱정도 많이 했었어요. 원체 소심한 성격이라 엄마한테 나 제거할래 했다가 혼나기도 하구... 근데 계속 생각해보니까 언젠가 제거하는 날이 내게 온다고 해도 내 선택을 후회하지는 않아야겠더라구요. 후회하고 후회하니까 계속 불안하고 그 굴레에서 벗어나지를 못하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안심하고 코를 방치하는 것도 안되겠지만ㅎㅎ
시간이 더 흐르고 지금보다 더 예뻐지는 코를 보면서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세용!! 제거하든 제거하지 않든 평생 함께살아갈 동반자잖아요~
저는 소심하기는 해도 막 금방 잊어버리는 성격이라 지금은 이리저리 사진찍고 거리를 활보하고 있네요..ㅎㅎ 작성자분도 그러시길 바랄게요! 너무 부정적인 쪽으로만 생각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하루가 지날수록 더 이뻐질 거예요~
탑걸 13년전 13년전 신고 주소
ㅂ ㅈ ㅇ 없고 염증없으시면 좋은거예요.
인상안변하고 이뻐지셨음 그정도 감당할 각오로 하신거잖아요..
제거하신분들은 그분들만의 구구절절 사연들이 있어서 한거지 심심해서 제거한거 아니니깐... 제거후에도 그 후폭풍~아 놔~ 죽고싶어요..
이뻐졌다면 전 이쯤은 충분히 감당하고 살았을텐데...
시간이 약인거같아요.. 성형은 시간과의 싸움이 맞나봐요...
시간이 흘러야 얼굴모양이 나오니 말이져~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44
|
의견참여 4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지방흡입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32 좋아요 0
수술 전 상담을 받은 세곳 중 제가 수술받은 병원이 가장 설명이 풍부하고 자세했으며 콤플렉스 부분을 자세히 물어봐주셔서 더욱 편하고 믿음이 가 해당 병원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 수술결정이유는 평소 지방이 많은 눈으로 인해 졸려보이고 눈의 힘이 아닌 눈썹을 사용해 눈을 뜨는 버릇으로 인해 주름이 생길 수 있는 점 등이 콤플렉스였기에 눈 수술을 결정하게되었고 콧대가 많이 맞고 넓어보이는 모양으로 인해 평소 스트레스가 많았기에 코수술 또한 결정하게 되었어…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3 좋아요 0
처음처럼 성형외과 이방석원장님께 코재수술받고왔어요 ☺️ 저는 귀연골,비중격으로 시술했고 실리콘으로 콧대세웠어요 기존높이는 같아도 휜코랑 코끝은 무조건 높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였는데 대만족입니다!! 부목떼자마자 와…금치 못하고 직장에서도 어디서했냐고 코붐이 일어날정로도 너무 잘되서 지금 대대대대대대 만족입니다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02 좋아요 0
광대는 그렇게 크지 않다고 생각했고 개성이라고 생각해서 사각턱부분을 개선하고 하관의 자연스러운 갸름함을 원했기에 긴곡선 사각턱 수술을 했습니다. 또한 사각턱을 완전히 쳐내기 보단 단점을 보안하고 울퉁불퉁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수술을 원했습니다. 1-2주차 보다 부기가 빠지긴했으나 많이 빠지진 않았습니다. 아랫입술 및 수술부위 감각이 미세하게 돌아오고 있으나 60%돌아왔고 아직까지 어색함이 있습니다 입 벌어지는건 제법 잘 벌려지나 많이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0 좋아요 1
나름 스스로 코에 만족하며 살았는데 어느 순간 옆에서 볼 때 넓은 콧볼과 큰 콧구멍이 마음이 쓰였어요. 그래서 유튜브와 인터넷을 통해서 콧볼축소 잘하는 성형외과를 찾아보다가 유니메디에서 상담받게 되었습니다. 사실 지방에서 살아서 이왕이면 같은 지역의 유명한 성형외과를 가면 좋았지만, 검색하면 검색할수록 콧볼축소 = 유니메디의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후기도 많은 만큼 상담 한번 받아도 되겠다는 생각에 마음 굳게 먹고 원정 성형을 결정했습니다. ㅎㅎ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8 좋아요 0
한 3개월 전쯤 이직하기 전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처음처럼에서 자가늑 코끝을 아주 자연스럽게 했었고 여기다가도 자랑했었움 이직한 회사의 수습기간 끝나면서 붓기빠진 모습 자랑하려고 오랜만에 고향에 들러봄! 우선 생각보다 불편하지도 않았고 수술직후에 코끝 한 지점만 빨개서 약간 부작용?같은거 걱정했었는데 지금은 거의 안보여서 다행이라고 봄 ㅍㅍ 하고나서 제일 만족스러운건 일상생활에 지장안가면서 (표정이라던가 불편함이 없음) 컴…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청담여신성형외과(전다우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25 좋아요 0
제가 원하는 느낌이 조금 달라져서 김진형원장님하고 재재상담 받고 오늘 수술했어요! 살짝 매부리있어서 반듯하게 정리하고, 짧은코 복코 예쁘게 다듬기로하고 수술받았어요! 수술 전 제 코 모습인데 ㅠㅠ 어떤가요.. 코만 보여서 잘 티가 안나는데 살짝 콧대도 휘어있었어요… 아직 코에 솜도 있고해서 숨쉬기가 많이 불편하고, 부어있는 느낌 두통도 조금 있는거같아요 그래도 붓기 빠진 제 모습 상상하면 너무 기대되네요! 다음주 월요일 솜 제거하고, 경과…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185 좋아요 0
안녀엉 지난번 골반 미녀로 글 올렸었는데 반응이 너무 좋았어서 이번엔 수술하고 5-6개월차로 소개해볼까해!! 예전의 허벅지 지방흡입을 했었는데 이제 복부에 너무 찌니까 상하체가 불균형해지더라고 ㅜㅜㅋㅋ 다이어트로 하자니 세상에 맛있는음식 덕에 항상 포기하게되더라 ,, 원래도 엉덩이가 작은 편은 아닌데 이왕 복부 수술하는 겸 골반에 이식해도 좋을거같아서 이식까지 진행했는데 너무 성공적이어서 댕만족중이야 ! 예전이 입던 옷들이 수술하…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포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7 좋아요 0
사진이 재수술한 지 430일 경과됨
4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86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올해 2월에 와이구강이라는 곳에서 양악수술과 윤곽2종(사각턱+앞턱)을 받고 6개월차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저는 제모습은 거울로만 볼 수 있으니까 정면으로 봤을때는 심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중학교때부터 남자애들이 놀리기 시작했어요..! 10대를 지나 20살에 처음으로 교정으로 교합을 맞출수 있다고해서 2년동안 교정 후 교합은 맞았지만 다시 틀어지기 시작하면서 앞니가 다시 안닿고 어금니 좌우 물리는게 달랐어요 어릴때의 상처가 다 잊…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