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눈 수술이고 원래 쌍커풀 있고, 쌍테로 라인 고정하고 다녀요! 제가 원하는건 제가 하고 다녔던 눈 그대로 + 최대한 자연스럽게인데, 세미아웃라인입니다.
현재 메이드영, 옐로우, 팝, 티에스 다녀왔고
일미리, 드레스, 유노, 땡큐 예약 걸어둔 상태입니다.
메이드영과 옐로우 상담은 딱히 기억나는게 없구
팝은 ㅇㄷㄱ원장님이셨는데, 제가 원하는 라인대로 그대로 나오려면 이렇게 해야된다라고 강력히 방향 잡아주셔서 신뢰가 갔고 또 한쪽 눈매교정까지 추천해주셨는데 제가 신경쓰던 부분이라 놀라서 다시한번 신뢰가 갔습니다.
티에스는 ㅇㄷㅎ원장님이셨는데, 본인은 원래 다 인아웃 추천한다면서 인아웃을 추천하셨다가 몇번 찝어보시더니 세미아웃 잘나오겠다고 세미아웃에 제 라인 최대한 그대로 해보겠다고 하셨어요. 근데 계속 조금씩 낮게 잡으시는 것 같아서.. 마지막엔 원하는대로 잡아주시긴했어요. 정확히 몇mm인지 재보시고 엄청 친절하셨는데 여기서하면 자연스럽게 잘되겠다라는 마음은 있는데, 뭔가 제 라인보다 많이 낮아질 것 같고 그런 느낌이네요.
자연스러운거 너무너무 중요한데 팝은 뭔가 너 원하는대로 쉬워 무조건 해줄게 이런느낌인데 자연스러울까? 잘할까? 상담대로 나오는게 맞나? 이런느낌이고 티에스는 무조건 자연스러울거같은데 내가 원하는라인대로 나올까? 오래 지속될까? 안하느니만 못하게 낮아지진않을까? 이런 생각이 드네요.. 둘다 자연유착입니다.
추가로 드레스랑 일미리는 가볼건데 유노랑 땡큐는 취소하고 다른 곳 가보려구요. 추천해주실 만한 곳 있으실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