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3000만원 들여서 10년동안 한 모든성형수술 정보 공개+후기

잉크크 2020-05-14 (목) 14:30 4년전 1966
https://sungyesa.com/new/free/600232
안녕하세요 우선은 제가 교포라서 한국말은 조금 어눌하기에 글 좀 못써도 양해부탁드립니다!

1. 첫 코수술 19살 300만원 나름 성공

ㅅㅇㅇㄱㅈ 에서 함...그때는 작은 병원이었는데 지금은 대형이됨.. 저는 코 하고나서 코 이쁘다는 소리 자주 들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저 원래코는 짧은 낮은코였는데 콧불이나 이런데 손볼게 없어서 수술하기가 쉬운코라고 저 스스로의 추측

2. 양악수술 1180만원 (병원명은 ㅅㅇㅌㅊㄱ 의사는 엄마친구 지인이어서 20만원깎아줌)  처짐은 왔지만 성공

제가 주걱턱 때문에 놀림 진짜 많이 받았는데 드디어 20살나이에 양악을 받게 됐습니다. 그때 렛미인 보고 거기 나온 병원 갈뻔했는데 엄마지인이 저 수술하려는 소식을 듣고 지인의사 소개시켜줌... 렛미인 병원견적 2000나옴에도 불구하고 더끌렸지만 결국엔 지인의사에게 수술 받았음. 지금 생각해보면 천만다행.......아무도 내가 양악한걸 모름 그냥 자연스럽고 기능적으로도 문제없음

3. 양악처짐 대처 수술 :
심부볼제거 (150만원 ㅊㅇㅈ에서함) 얼굴지흡(ㄷㅁㄹ에서 함 140?줬나 기억안남) 실리프팅 (ㅅㅇㅇㄱㅈ 170만원)

23살때 본격적으로 서울에 와서 한국생활 시작했기 때문에 도착하자 마자 수술 다 했습니다...... 이놈의 주걱턱 때문에 돈도 돈인데 고생도 많이했습니다.... 심부볼 얼지흡 하고 처점은 개선했으나 실맆은 아무효과가 없었습니다

4.헤어라인 300만원 (병원명: ㅈㅁ)  매우 불만족 24살
모발이식은 다 거기서 거긴줄 알았더니... 듬성듬성하게 심어놔서 부자연스럽고 탈모 처럼 보임... 이런 젠장...

5. 미마축소 170만원 (병원명:ㅇㅇㅌ) 나름만족 26살

이마축소는 괜찮게 됐지만 흉터는 보이긴 보입니다. 이마수술 할생각 있으신분은 무조건 모발이식도 해야할 각오 하고 해요.

6. 코재수술 눈자연유착 400만원 (병원명 공개 불가 저 환불 받았기 때문에)  26살

이때 저 하던일 관두고 돈 좀 있어서 그냥 어플보고 했습니다. 제가 성형수술은 거의 다 성공 했기대문에 그냥 어무데나 다 잘하는줄 알았어요. 진짜 바보같은 생각이었죠. 이때 눈코 다 망하고 나중에 눈 실도 뺐고 코도 뺐습니다. 환불은 받아서 다행입니다. 어려분 어플 홍보병원은 웬만하면 거르세요.

7. 코재수술 700만원 (병원명:ㅌㄹㄷ) 매우만족  27살

진짜 비싸고 예약하기도 힘든 병원이고 호불호도 갈려서 저 부기 빠지기전까지 매우 불안했습니다. 고생 끝에 제가 딱 원하는 코를 얻었습니다.  이코로 평생 살거고 코 절대 절대 다시 안합니다. 지겨워서.

8.모발이식 재수술 440만원 (병원명: ㄴㅎㅇ)  매우만족 28살
여기서 잘돼서 전에 했번 병원이랑 너무 비교가 돼요.. 지금 헤어라인 딱 이쁘고 티도 잘 안남 .. 할말이 없어요 ㅋㅋㅋㅋ 그냥 잘됐습니다.

9. 눈밑지방 재배치 170만원 (병원명: ㅊㅂㅉ) 만족 29살
저는 여기서 하고 다크 없어져서 훨씬더 영해보이고 만족스럽지만 저 원래 심각한 케이스 아니기에 여러분이 많이 알아보고 가세요!

10. 지방이식 150만원 (병원명:ㅋㄹ) 만족 29살
2차 받았고 3차 받을까 고민중인데. 진짜 자연스럽고 잘됐지만... 어떻게 보면 너무 자연스러워서 ㅋㅋㅋㅋ 남들 보면 잘 모를수도 있어요... 그래서 3차 받을까 고민중인데 아마 받을거예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고싶으신분은 여긴 아니에요.


저는 지금 까지 몇천을 들여서 성형을 성공한적도 있고 실패 한적도 있는데 결론은 후회는 하지않아요.

저 솔직히 진짜 안 이쁘게 태어났거든요 과체중에 주걱턱.... 살도 40kg 빼고 성형많이 하고 나니까 꽃다운 나이 20대때 남자한테 대시도 받아보고 사랑도 많이 받았습니다.

물론 남자한테 관심 얻으려고 성형하는게 좀 그렇지 않냐 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저는 그래도 죽기전에 나는 어리고 이뻤을때 이런 이런 경험들 있었구나 하고 웃으면서 눈감고 갈수 있을것같아서 좋아요. 

물론 저도 현타올때가 있어요. 제가 여자 아니고 남자게이예요. 게이 문화에서는 안이쁘면 진짜 관심받기가 힘들어요 물론 대놓고 차별하지 않지만 그래도 은근 느껴지는거 있어요.  그래서 제가 한동안 더 외모에 집착하게 되고 맘이 병 생긴것같았는데.. 그렀을때 딱 눈코 성형 망하고  약간의 반성시간을 가졌어요.  이제는 외모에 대한 집착 완전히 포기한다는 말은 어렵지만 그래도 제가 자존감이 강한사람이 되었고 외모에도 어느정도 벗어나고 자유로워 졌어요.

성형은 잘만 하면 저 반대 안하는데 진짜 망하는 순간은 멘탈 깨지가 쉬워서 여러분이 꼭 잘 리서치 해보고 결정하세요!
다들 성형 성공하기 바라며 원하는 일을 이루지고 행복해 지셨으면 좋겠어요!

1,600,573
1,004,29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나도제발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0258
Sjl2886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0383
아오마이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0699
표협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1014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1075
롸롸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1307
몸밍뭉몸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1406
옙쀼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1486
9y0175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4865
치즈빙수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960
지방이식을하자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58188
blady****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79040
냐옹이12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627289
인제후 10개월전 10개월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85497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33
|
의견참여 133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쌍커풀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가슴확대
부유방성형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턱보톡스 맞고 나서 1달 정도 지났는데 확실히 얼굴 라인이 정리 된 느낌이에요. 보고 주기적으로 맞으려구요ㅎㅎ 콧볼 보톡스도 아프다고 해서 엄청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아프고 참을 만 해요! 그래도 눈물은 좀 났습니다ㅋㅋㅋ 콧구멍이 커서 벌어지는게 콤플렉스였는데 지금은 많이 안벌어져요!
1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바로코의원 댓글 0 조회 85 좋아요 0
요새 겨울이다 보니 예전에 올렸던 4개월 차 글에 댓이 달리길래 최근 남겨 보는 후기야!! 지금은 수술 한 지 7개월 정도 됐네 (이전 붓기 보려면 내꺼 들어와서 참고바람) 난 극자연을 추구했고 아무도 못 알아봐도 좋으니 매부리만 잘라달란 식으로 요청했어ㅋㅋㅋ 그리고 실리콘 안 쓰는 방향으로 상담 많이 다녔었고! "오랜만에 만났는데 오 이뻐졌네? 살 빠진거야?" 소리 들을 만큼 성형 티 안나게 해준다는 원장님 말…
4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하니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44 좋아요 0
쌍꺼풀 수술 자연유착을 한지 벌써 2개월이 지났어요 처음에 붓기도 많고 멍도 안빠져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1개월차 지나고부터 점점 빠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붓기는 빠지는걸 알아서 괜찮았는데 멍이 안빠져서 걱정이 많았지만 ㅠ 그래도 시간이 약이더라구요 신경 안써야지 하면서 지내니까 자연스럽게 없어졌어요 ㅎ 저는 세미아웃라인으로 수술을 했는데 정말 결정을 잘 한것 같아요 나중되면 라인이 더 얇아진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그거 생각하면 세미아웃이 답입니다! 요즘…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238 좋아요 1
코 한지 2년 다되어가는데 재수술하고싶어 ㅠ 다른사람들은 괜찮다는데 나만 아는 정면 뭉뚝함과 코끝떨어짐이 자꾸 신경쓰여서 자가늑으로 재수술할까 고민중인데 예사들이 보기에는 어떤거같아 ?? 한달차로 돌아가고싶고 예전코가 그립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74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두달 전에 쌍꺼풀 자연유착 수술을 받고 나서 제 경험을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결정한 수술이라 걱정을 많이 했지만 지금은 수술 결과에 만족하고 있어요 1. 수술 전 고민과 준비 과정 저는 원래 쌍커풀이 있는 눈이였지만 잘 풀리기도 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어요 그래서 쌍커풀 후기를 찾아보게 되었고 그중에 아이팅 성형외과 이한별 원장님의 후기를 보았는데 제가 원하는 눈이였어요 그래서 급하게 수술결정을 하게되…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06 좋아요 2
오랜 기간동안 고민하고 상담 받으러 다니다가 슈가 이주철 원장님 상담 후 드디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불안하고 고민되는 점이 너무 많았는데, 우선 실장님부터 원장님까지 꽤 오랜 시간동안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졌고꙼̈ 터무니 없이 비싸지 않은 비용과 원장님이 꼼꼼하신 것 같아(하루 수술 1건) 수술을 결심한 것 같아요. 눈은 17년 전쯤에 매몰 했었는데 처지고꙼̈ 짝짝이라서 매몰로 재수술 했고꙼̈, 코는 긴코와 복코 교정하고꙼…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4 조회 212 좋아요 0
지방흡입수술했는데 이게 맞는지 모르갰고 눈물만 나요 원래 뚱뚱했다가 30킬로 넘게 빼고 최근 요요 와서 75 된 165센티 키인데 그냥 너무 눈물 나요 남들은 저랑 똑같은 팔 모양 갖고 수술 직후 사진도 날씬하던데 왜 저는 여전히 뚱뚱한가요 붓기 문제 아닌 것 같아요 이 년 전에는 허리라인 지흡 받았는데 그때도 붓기 빠자고도 다른 거 못 느꼈어요……그리고 부유방 쪽이 기괴하게 울룯 튀어나왓는디 왜드러는거예오 도와주세요...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3 조회 251 좋아요 0
4일전에 쌍수매몰+앞트임 했는데 앞트임이 생각한거보다 과한거같아서 걱정이에요.. 괜찮은가요? ㅠㅠ 쌍꺼풀 라인도 잘된건지 궁금해요오.,.. 쌍수했던 친구들은 다 라인 너무 잘됐다고 하는데 그냥 하는말인지.. 저는 잘 모르겠거든요 ㅜㅜ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탑라인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58 좋아요 0
한달차일때는 붓기도 심하고 너무 아파서 다시는 하고 싶지 않았는데 하기전과 붓기가 빠진 후를 보니 변화가 미쳤더라고요 라인도 만족스럽고 무슨 바지를 입어도 이뻐요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