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눈성형]

눈매교정과 이마거상의 딜레마

닭잡는명수형 2024-11-23 (토) 23:23 7개월전 1512 [CODE : 15B1D]
https://sungyesa.com/new/free/5108908
지금 나의 눈 모습

<지금 나의 눈 모습>


고개를 들었을 때 아주 살짝 나타나는 속쌍

<고개를 들었을 때 아주 살짝 나타나는 속쌍>


한쪽 이마만 손으로 올려 가상의 이마거상 눈 모습

<한쪽 이마만 손으로 올려 가상의 이마거상 눈 모습>


나는 남자고 무쌍이며(속쌍이 아주 미미하게 있으나 성형계에선 쌍커풀이라 할 수 없는 정도) 약간의 안검하수가 있어 눈의 사나운 분위기를  개선시키고 싶었다.
하지만 쌍꺼풀은 원치 않았다. 그리고 눈을 크게 뜰 때 눈썹(이마)근육의 힘을 사용한다. 증명사진을 찍을 때 사진기사들이 대부분 눈을 더 크게 떠보라고 한다. 난 다 뜬줄 알았는데..
나는 눈 성형에 대한 지식을 잘 모른 채 아래 병원을 방문했다. 원장선생님 의견은 아래와 같다.

(아래와 같은 문장대로 말씀한게 아니고, 핵심의미 위주로 정리한 것이다)
(그리고 명확히 기억이 나는 부분만 써놓은거라 원장선생님의 모든 말씀이 들어간건 아니다)

[A병원(ㄷㅇㅇ / ㅇㄱㅊ)]

Q: 사나운 눈매를 개선하고 싶다. 뒤밑트임을 하면 눈꼬리가 내려간다고 들었는데 겉으로 드러나는 쌍꺼풀 없이 개선하고 싶다.

A :
‘약간의 안검하수가 있지만 (이마를 누르며)눈뜨는 힘은 정상이고 눈꺼풀이 두꺼운 가성 안검하수다’

‘속쌍꺼풀로 비절개로 할 것이다, 뒤밑트임은 현재 눈과 뼈가 가까워서 수술을 해도 변화가 크지 않아 가성비를 고려했을 때 추천하진 않는다. 솔직하게 말하면 큰 개선이 있을거라곤 제가 장담을 못하겠다’

*느낀점 : 눈 성형에 대한 상식과 지식없이 받은 상담이어서 바로 OK란 생각은 안들었고, 당연히 다른 병원 원장선생님에게도 상담을 받아야겠다란 생각이 든다.

[B병원(ㅇㅍㅅㅌ / ㅊㅇㅇ)]

Q: 사나운 눈매를 개선하고 싶다. 뒤밑트임을 하면 눈꼬리가 내려간다고 들었는데 겉으로 드러나는 쌍꺼풀 없이 개선하고 싶다.

‘약간의 안검하수가 있지만 (이마를 누르며)눈뜨는 힘은 정상이고 눈꺼풀이 두꺼운 가성 안검하수다’

‘지금 환자분의 눈은 뒤밑트임은 해도 큰 변화가 없는게 맞다’

‘이마거상을 해야한다, 바지가 흘러 내려갔으면 바지를 올려야지 왜 바지 밑단을 접느냐’

*느낀 점 : 이마거상이란걸 처음 알게되었다. 눈매교정만 생각하고 받은 상담이어서 거상이란 이름을 들었을 때 뭔가 거부감부터 들었다. 허나 원장선생님의 확고한 의지와 설명을 듣게되니 ‘내가 나의 눈의 구조를 잘못 이해했구나!’란 생각이 들며 신뢰가 생기고 이후 쭉 이마거상만 알아봄. 눈을 건드리는 수술이 아니니 수술 후 모양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현재 의견이 짝수이니 한군데 더 상담받았다. 바로 아래 병원이다.

[C병원(ㅇㅇㅂ / ㄱㅊ)]

Q : 이마거상과 눈매교정에서 고민중이다. 눈을 순하게 하고 싶다. 쌍꺼풀은 원치 않다.

A :
‘약간의 안검하수가 있고 (이마를 누르며)눈뜨는 힘이 조금 약하며 눈꺼풀이 두꺼운 “혼성” 안검하수다’

‘눈매교정으로 해드릴거고 거의 보이지 않는 속쌍꺼풀로 절개로 할 것이다’

Q : 다른 병원에서 이마거상을 추천받았다. 이마거상으론 안되나? 그리고 제 눈이 뒤밑트임을 하기 어렵나?

A :
‘이마거상도 방법이지만 지금 눈 뜨는 힘도 약하고 거상만으론 뜨는 힘을 완벽히 개선이 어려울거다, 정 원한다면 이마거상 수술하는 분으로 연결할 수 있다‘

’뒤밑트임 할 수 있다. 지금 앞 눈꼬리는 아래로 깊게 낮고, 뒷 눈꼬리는 높다. 이걸 수평으로 만들거다‘

*느낀 점 : B병원과 약간 반대된다. 가성 안검하수와 혼성 안검하수로 갈리고, 수술 방법도 갈린다.하지만  눈모양을 봐주시며 친절하게 설명해주셔 또 나는 딜레마가 온다. 하지만 눈매교정 자체가 쌍꺼풀을 동반하는 시술이니 약간의 망설임이 생긴다.

**총 느낀 점 : 아직도 어떤 시술이 나에게 맞는지 판단이 안선다. 3개 병원 중 2개 병원은 눈매교정, 1개 병원은 이마거상이다. 물론 발품을 더 팔아보겠지만, 나는 아직은 이마거상에 마음이 더 간다. 나와 같은 고민이 있는 예사들의 많은 의견 부탁한다.
Written by
App

7,171,496
7,913,55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오스트리아빈 7개월전 7개월전 [CODE : 5149E]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13997
익명 7개월전 7개월전 [CODE : B770D]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18025
이모티콘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붓기빼기! 7개월전 7개월전 [CODE : 18B1C]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18374
닥터피터팬 5개월전 5개월전 [CODE : 29C2F]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450222
     
     
닭잡는명수형 작성자 5개월전 5개월전 [CODE : 278DC]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45044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591
|
의견참여 599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지방이식
무턱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저는 꽤 어릴 때 초등학생 시절부터 사각턱이라는 말을 자주 들으면서 살아왔어요ㅠㅠ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은 척했지만 그런 말들 때문에 외모에 대한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고 상처도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ㅠㅠ 수술 전에는 시술도 고민해봤지만 딱 봐도 뼈 문제인 것 같아서 확실한 변화를 줄 수 있는 수술로 결심하게 되었고 지금은 수술한지 3개월정도 됐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대만족이에요!!! 수술 전후 변화가 확실히 느껴지고 갸름해진 얼…
24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마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보형물은 모티바로 왼쪽 380cc 오른쪽 425cc 넣었구 생각보다 양쪽 사이즈가 차이가 나는데 내가 짝가슴이어서 ㅠㅠ 원장님이 사이즈 다르게 넣으면 가슴 키웠을 때 짝가슴인게 엄청 도드라져 보일 거라고 해서 사이즈 추천 받아서 넣게 됐어! 솔직히 나는 수술전에 워낙 가슴 사이즈가 작았다 보니까 내가 그렇게 심한 짝가슴인가….?? 싶은 의문도 있었는데 수술하고 느끼는게 양쪽 가슴 크기가 다 맞는 거 보니까 이렇게 안 넣고 똑같이 넣었으면 …
55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바나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사실 가슴 수술은 몇 년 전부터 고민만 하다 미뤄왔었어..ㅎㅎ 몸에 큰 변화 주는 거라 무서운 것도 있었고? 막상 주변에 물어보면 잘 된 사람도 있지만 부작용 얘기도 들리니까 나중에 하자 하면서 계속 미루게 되더라구ㅠㅠ 내가 진짜 겁쟁이거든 근데 어느 순간부터는 핏 되는 옷 입을 때마다 자존감이 너무 떨어지는 거야... 무조건 캡 있는 브라 입고 여름엔 끈 나오는 옷 절대 못 입고ㅋㅋ 사진 찍고 나서 가슴 보정하고 있는 내 모습에 현타도 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3 좋아요 0
예전 눈 모양은 맘에 들었는데 크기가 아쉬웠어 상담 전에 약간 여유 공간만 있으면 트일 수 있는거 다 트여야 겠다고 생각했었고 실제로도 병원 갔을 때 앞, 뒤, 밑트 다 하고 싶다고 말함 간 곳 중 절반은 하고 싶은거 하랬는데 좀 화려하게 한다 하는 병원은 하는김에 쌍수랑 다른 것도 하자는 식으로 말하는 곳도 많았음 그러다가 첨으로 다 하지 말고 딱 앞, 뒷트만 하자는 곳 봄 여기서 실랑이 벌인듯..... 원장이 굳이 안해도 되는이유 주루루룩…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루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6 좋아요 0
놀랍게도 쌍수를 한 번 거친 눈임ㅎㅎ 8년전에 매몰로 했었는데 망해브림ㅠㅠ 재수술을 전부터 생각하긴 했는데 또 망할까 싶은 맘에 우물쭈물 했는데 친구가 재수술한거 보고 나도 결심함 원장님이 상담을 너무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동!!!! 라인은 얇게 하고 인아웃라인으로 했는데 이번에도 매몰로 했음 절개는 어쩐지 붓기도 넘 안 빠지고(평소 잘 붓는 타입ㅠ) 부작용있을까봐... 근데 원장님이 난 매몰로 해도 라인 잘 나올 타입이라고 하긴 …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7 좋아요 0
어릴 때 잘 몰랐던 나의 얼굴 크기 ㅠ 그냥 얼굴이 조금 큰가?하곤 했는데 어느날 귀로 인해 얼굴이 커 보인다는걸 알게 되고 엄청난 서치를 했다 귀 뒤에 붙이는 테이프도 해봤지만, 효과는 당장 그때 뿐; 매일 말리고 붙이고 또 붙이고 힘들었다. 그래서 찾은 결과 필러와 수술(보형물)이 가능하다는 희소식 :) 근래 귀 필러라던가 수술로 유명하다는 병원 중에 기린성형외과가 있다고 해 바로 예약하고 상담을 갔다. 처음에는 걱정과 두려…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온에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울엄마가 예전에 눈썹거상이랑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받은적이 있거든? 그땐 확실히 눈 뜨는 게 훨씬 편해지고 인상도 부드러워졌었는데, 다시 윗눈꺼풀이 처지기 시작하면서 눈이 무겁다고 하셨거든 그래서 쌍수로 되려나 싶어서 병원 몇군데 알아보다가 내가 아는 병원 포함해서 3군데 상담갔었당 엄마가 인위적인 눈매 싫고 매몰로 원해서 그고 생각하고 상담받았는데 강남쪽에 처음 간 병원 여자 원장님께서 눈 상태 보시더니 상안검이랑 눈매교정하면 괜찮으실거 …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64 좋아요 0
고등학생 때부터 입이 튀어나온 게 고민이었어요. 웃을 때나 사진 찍을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아서 교정치료도 받았는데, 원하는 만큼의 변화는 없더라고요. 치과에서도 양악수술을 해야 확실한 결과가 나온다고 해서 그때부터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젊을 때 수술하는 게 좋을 것 같아 큰맘 먹고 결심하게 되었고요. 여러 병원 상담도 다녀봤지만, 양악은 기능적인 부분도 중요하다 보니 성형외과보다는 구강악안면외과가 더 믿음이 갔어요. 이유구강은 첫 상담부터 친절하고 설…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63 좋아요 0
얼굴형은 다른 데는 괜찮은데 유독 광대만 튀어나와서 그게 제일 고민이었어 광대 때문에 볼 꺼진 것처럼 보여서 괜히 나이 들어 보이기도 했고… 근데 광대 수술하고 나니까 굴곡지던 부분이 매끄러워지면서 볼꺼짐처럼 보이던 것도 같이 개선돼서 진짜 만족 중이야 나나가 볼패임 없이 광대축소 잘한다고 하던데, 진짜 잘하는 것 같아 라인 부드러워진 게 확실히 느껴짐 아직 질긴 음식은 피하고 있고, 고기 같은 건 작게 잘라서 조금씩 먹고 있어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