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친구들이 않좋은은 길로 빠지면 어떡해 합니까!?

요피♥ 2006-06-05 (월) 00:56 19년전 1259
https://sungyesa.com/new/free/31038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는데 넘넘않좋게 변해가고 있는것같아요..
첫인상은 살짝좋았지만 느낌이라는게 있잖습니까-_-
저한테만 그렇게 느껴지는게 아니라 다른아이들도 그렇게 느껴진다던데..
그 않좋게 변하는 애들은 자기가 모르는것같더라구요
그게 더 좋고 거기에 더 빠져드는것같아요
않좋게 변한다는건.. 다른 좀 물이 않좋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사람들이랑 어울려 댕기는것같은데.. 어째해야 합니까..ㅠ.ㅠ
제가 말해도 도통 듣질않고 그 친구를 모욕하는 꼴이 되버렸어요;
그냥 이대로 그길로 쭈욱 빠져들게 냅둬야합니까..
다른방법이 없어요 지금으로써는.. 제말도 안듣고 지금은 그 친구랑 더 잘어울려댕기고 더좋은것같은데..
오랫동안 사겼던 친구들이 그렇게 변하니..섭섭하네요
그 친구들한테 말해도 듣질않고 답답해서 성예사에 긁적 긁적 적고 있습니다..-_ㅠ
주위에 이런 친구들있습니까? 있음 어떡해 해줘야하죠?
지금은 그 아이가 정신차릴때까지 기달리는수밖에..
다른방법은없는것같아요..
예전에 그 모습으로 돌아갔음 좋겠는데..그건 안될것같고; 더 않좋게 변할까바 겁나네요 ㅡㅡ;

참그리고 오늘 별루 않친한 아이가 저의 대해 어떡해 뭘 알고있네요;; 첨엔 황당해서 암말못했는데
별루 친하지 않거나 모르는 사람들이 저의 대해 뭘 알고 있다는게..첨 불쾌하더라구요..전말한적도 없는데 누구한테 들은건지..ㅡㅡ

619,584
926,50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워너쿄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1039
요피♥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1040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1041
근묵자흑이라고 어둠을 가까이하지말라는 말이있잖아요. 옆에 주위사람들이 바뀌게되면 나쁜짓하는것도 다른사람들이 다하니깐 그게 정상으로 보이고 그러는가봐요. 사실 저도 그런애들이랑 어울려다닐떄는 몰랐는데 막 집에 일이 좀 생기고 정신차려보니 그렇더라구요.. 그거 자기가 꺠닫기전에는 옆에서 뭐라고해봤자 아무도몰라줘요 결국 속상해지는건 요피님뿐이에요..전 정신차려서 어떻게 빠져나왔는데 다른애 어머니꼐 부탁받아서 막을려고 별의별짓저도 다해봤는데 그게 한귀로 들어가서 다른귀로 빠져나오는것같더라구요..
올리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1042
결국 주위환경이 사람하나 망치는건데 정말로 장담하고 아무리 애쓰셔도 본인이 안꺠달으면몰라요...
요피♥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1043
Notice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1044
요피♥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104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41
|
의견참여 441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트임
실리프팅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저는 꽤 어릴 때 초등학생 시절부터 사각턱이라는 말을 자주 들으면서 살아왔어요ㅠㅠ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은 척했지만 그런 말들 때문에 외모에 대한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고 상처도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ㅠㅠ 수술 전에는 시술도 고민해봤지만 딱 봐도 뼈 문제인 것 같아서 확실한 변화를 줄 수 있는 수술로 결심하게 되었고 지금은 수술한지 3개월정도 됐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대만족이에요!!! 수술 전후 변화가 확실히 느껴지고 갸름해진 얼…
14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마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보형물은 모티바로 왼쪽 380cc 오른쪽 425cc 넣었구 생각보다 양쪽 사이즈가 차이가 나는데 내가 짝가슴이어서 ㅠㅠ 원장님이 사이즈 다르게 넣으면 가슴 키웠을 때 짝가슴인게 엄청 도드라져 보일 거라고 해서 사이즈 추천 받아서 넣게 됐어! 솔직히 나는 수술전에 워낙 가슴 사이즈가 작았다 보니까 내가 그렇게 심한 짝가슴인가….?? 싶은 의문도 있었는데 수술하고 느끼는게 양쪽 가슴 크기가 다 맞는 거 보니까 이렇게 안 넣고 똑같이 넣었으면 …
45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바나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7 좋아요 0
사실 가슴 수술은 몇 년 전부터 고민만 하다 미뤄왔었어..ㅎㅎ 몸에 큰 변화 주는 거라 무서운 것도 있었고? 막상 주변에 물어보면 잘 된 사람도 있지만 부작용 얘기도 들리니까 나중에 하자 하면서 계속 미루게 되더라구ㅠㅠ 내가 진짜 겁쟁이거든 근데 어느 순간부터는 핏 되는 옷 입을 때마다 자존감이 너무 떨어지는 거야... 무조건 캡 있는 브라 입고 여름엔 끈 나오는 옷 절대 못 입고ㅋㅋ 사진 찍고 나서 가슴 보정하고 있는 내 모습에 현타도 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1 좋아요 0
예전 눈 모양은 맘에 들었는데 크기가 아쉬웠어 상담 전에 약간 여유 공간만 있으면 트일 수 있는거 다 트여야 겠다고 생각했었고 실제로도 병원 갔을 때 앞, 뒤, 밑트 다 하고 싶다고 말함 간 곳 중 절반은 하고 싶은거 하랬는데 좀 화려하게 한다 하는 병원은 하는김에 쌍수랑 다른 것도 하자는 식으로 말하는 곳도 많았음 그러다가 첨으로 다 하지 말고 딱 앞, 뒷트만 하자는 곳 봄 여기서 실랑이 벌인듯..... 원장이 굳이 안해도 되는이유 주루루룩…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루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1 좋아요 0
놀랍게도 쌍수를 한 번 거친 눈임ㅎㅎ 8년전에 매몰로 했었는데 망해브림ㅠㅠ 재수술을 전부터 생각하긴 했는데 또 망할까 싶은 맘에 우물쭈물 했는데 친구가 재수술한거 보고 나도 결심함 원장님이 상담을 너무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동!!!! 라인은 얇게 하고 인아웃라인으로 했는데 이번에도 매몰로 했음 절개는 어쩐지 붓기도 넘 안 빠지고(평소 잘 붓는 타입ㅠ) 부작용있을까봐... 근데 원장님이 난 매몰로 해도 라인 잘 나올 타입이라고 하긴 …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3 좋아요 0
어릴 때 잘 몰랐던 나의 얼굴 크기 ㅠ 그냥 얼굴이 조금 큰가?하곤 했는데 어느날 귀로 인해 얼굴이 커 보인다는걸 알게 되고 엄청난 서치를 했다 귀 뒤에 붙이는 테이프도 해봤지만, 효과는 당장 그때 뿐; 매일 말리고 붙이고 또 붙이고 힘들었다. 그래서 찾은 결과 필러와 수술(보형물)이 가능하다는 희소식 :) 근래 귀 필러라던가 수술로 유명하다는 병원 중에 기린성형외과가 있다고 해 바로 예약하고 상담을 갔다. 처음에는 걱정과 두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온에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울엄마가 예전에 눈썹거상이랑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받은적이 있거든? 그땐 확실히 눈 뜨는 게 훨씬 편해지고 인상도 부드러워졌었는데, 다시 윗눈꺼풀이 처지기 시작하면서 눈이 무겁다고 하셨거든 그래서 쌍수로 되려나 싶어서 병원 몇군데 알아보다가 내가 아는 병원 포함해서 3군데 상담갔었당 엄마가 인위적인 눈매 싫고 매몰로 원해서 그고 생각하고 상담받았는데 강남쪽에 처음 간 병원 여자 원장님께서 눈 상태 보시더니 상안검이랑 눈매교정하면 괜찮으실거 …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60 좋아요 0
고등학생 때부터 입이 튀어나온 게 고민이었어요. 웃을 때나 사진 찍을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아서 교정치료도 받았는데, 원하는 만큼의 변화는 없더라고요. 치과에서도 양악수술을 해야 확실한 결과가 나온다고 해서 그때부터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젊을 때 수술하는 게 좋을 것 같아 큰맘 먹고 결심하게 되었고요. 여러 병원 상담도 다녀봤지만, 양악은 기능적인 부분도 중요하다 보니 성형외과보다는 구강악안면외과가 더 믿음이 갔어요. 이유구강은 첫 상담부터 친절하고 설…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62 좋아요 0
얼굴형은 다른 데는 괜찮은데 유독 광대만 튀어나와서 그게 제일 고민이었어 광대 때문에 볼 꺼진 것처럼 보여서 괜히 나이 들어 보이기도 했고… 근데 광대 수술하고 나니까 굴곡지던 부분이 매끄러워지면서 볼꺼짐처럼 보이던 것도 같이 개선돼서 진짜 만족 중이야 나나가 볼패임 없이 광대축소 잘한다고 하던데, 진짜 잘하는 것 같아 라인 부드러워진 게 확실히 느껴짐 아직 질긴 음식은 피하고 있고, 고기 같은 건 작게 잘라서 조금씩 먹고 있어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