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계속 고민만 할수는 없고 어플 성예사 까페 추천병원이 차이는 좀 있는데 막상 또 상담가면 다르다고 하니까 일단 가봐야 답이 나올꺼같네ㅠ 시우 차민 국원석 후기도 봤을때는 여기가 좀 와닿기도 하구 각 커뮤니티에서 공통적으로 자주 언급되는건 이유가 있겠다 싶어 이대로 다녀와보고 아니다싶은 추가적으로 더 찾아보면 되잖아 그치?
류원장님께 코끝+비공 내리기 받았는데 (재수술이였음. 7년 전 수술이였고 시간 지나니깐 콧구멍이 뾰족해져서 ㅠㅠ) 비공내리기가 후기도 많이 없을뿐더러 부작용 너무 많고 코가 주먹코가 된다하고 코봉이에 더 뾰족해지거나 짝짝이이거나 안 좋은말이 너무 많아서 진짜 고민 수도 없이 많이 했고 자연스러움 추구미라 닥터미랑 코샵도 상담 다녀왔었음(코샵은 지인추천이였는데 재수 1200불렀고 자가늑으로 아예 다시 다 갈아엎고 비공내리자 했고 이참에 갈아엎을까 고민 많…
옆면적이 넓은게 항상 고민이었는데 하루라도 빨리 수술하자 싶어서 상담받고 바로 수술 예약함
3300모 절개로함
수술할때 디자인 디테일하게 잡아주시고
수술도 생각보다 금방 끝나서 괜찮았음
수술 후 케어도 신경 많이 써주셔서 편했음
연락드리면 꼼꼼하고 빠르게 응대해주셔서 만족
일주일정도 된 사진인데 머리감으면서 빠지거나 한건 진짜 한가닥?
절개 수술부위도 티나게 넓지않아서 좋음
나는 복코가 어릴때부터 큰 컴플렉스라 수술을 결정하게 됐어!
차음엔 무보형물로 하고싶었는데 복코를 확실하게 교정하려면 실리콘이 들어가는게 좋다고해서 마취직전까지 고민하다가 실리콘 넣는 걸로 결정했어ㅠ!
몇미리인지는 수술하면서 맞춰서 넣으신다고 했는데 대략 3mm라고 히셨던 것 같아
비염수술은 재발 확률이 높다고해서 걱정했지만 실비처리도 되고 함께하면 더 할인이 되서 같이 하게됐어!
무조건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강조했고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해…
그러나 이게 찐입니다.
관계자에 의해 창작되거나 포토샵으로 조작한 가짜 후기가 넘쳐나는 이때, 사진 없는 성예사 후기는 매우 건조한 느낌마저 듭니다.
그러나 사실, 현실은 이런 평가가 진짜 후기입니다.
나라면 어떤 경우, 어떤식으로 후기를 남길까? 이 고민을 해본다면 거기에 답이 있습니다.
성예사는 천 개의 가공 후기를 삭제하더라도 한 개의 진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성예사 병삼이의 리얼 평판을 지인들에게도 공유해 주세요. 누군가에게 큰 선물이…